내 가방 위치 나와라 오바! 직장인 백팩 더 스마트하게 만든 하이스마트프로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전 직장인으로 하이스마트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백팩이 어깨 부담이 적어 선호하는 편이긴 한데, 그것보다 더 좋은 장점은 하이스마트프로의 모듈인 것 같습니다. 만약 내가 가방을 어느 건물에 두고 왔다면? 가방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 보다 더 좋은 건 가방과 일정거리가 떨어지면 스마트폰으로 알람이 오는 것이죠.
가장 스마트한 제품만을 판매한다는 (주)건륭의 하이스마트 프로 가방의 이야기인데요. 직접 써보고 가방은 단순히 물건만 담지 않고 더 스마트하게 백팩을 쓸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리뷰에는 하이스마트프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모듈 기능에 대해서 더 상세히 이야기 해드려고 합니다.
도시적인 감성을 뿜고 있는 하이스마트프로~ 그래서 더욱 스마트하게 살고 싶어 하는 직장인에게 잘 어울립니다. 어디 가방이야? 좋은데? 부장님한테 이런 소리를 들으면 참 좋겠죠?
부장님 하이스마트 프로는 가방에 이런 것도 달려 있어요. 이건 만능 리모콘 입니다.
엥 이게 무슨 뚱단지 소리야?
만능 리모컨이라고 불리는 것은 바로 하이스마트 프로 모듈을 말하는 건데요. 유선 이어폰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바꾸어주고, 음성메모와 가방 위치 파악은 물런이고 셀카 찍을 때 리모트 셔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뭐 이정도면 가방에만 모셔둘게 아니라 폰하고 달고 다녀도 될거 같습니다.
하이스마트프로 어플로 더욱 스마트하게! 가방과 스마트폰 연동??
나의 직딩을 위한 하이스마트프로 가방!
블랙 가죽커버에 멋지게 열리는 앞트임~ 크로스백이지만, 한쪽 어깨만 걸쳐서 메신져백처럼도 메어보고 ~ 참 멋집니다.
세련된 나(?)랑 더 잘어울리는 듯한데, 각이 잡혀 있어서 펑퍼짐하지도 않고 이쁩니다.
여기에 더 스마트하게 쓸 수 있게 하이스마트 모듈이 제공되니 이 기능은 무엇인고?
하이스마트프로 가방을 택배로 받고 열어 보니, 가방 안쪽에 무언가 나왔습니다. 이게 바로 하이스마트 모듈이라는 것입니다. 모듈과 충전USB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앞면에는 스틸 재질의 버튼식 동그라미가 있습니다. 후면에는 맨들한 프라스틱이군요. lepow 라는 로고가 보입니다.
어깨끈에 모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 되어 있습니다.
어깨 끈 공간에 넣어 위치하면 이렇게 이쁜게 자리 잡힙니다.
모듈 사용을 위해서는 iOS / 안드로이드 어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 하이스마트 어플 사이트
https://wap.koudaitong.com/v2/feature/1d3ffhimj
com.lepow.androidhismart_024933.apk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com.lepow.androidhismart_024933.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애플 사용자라면 https://itunes.apple.com/WebObjects/MZStore.woa/wa/viewSoftware?id=1050492334&mt=8 에서 설치!
안드로이드폰이라 사이트에서 apk 하이스마트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허용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어플 설치가 모드 끝났습니다. 위의 스샷처럼 하이리모트는 다양한 기능을 합니다.
하이리모트는 2가지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 설정화면 인데요. 설정을 통해서 가방과의 거리가 멀어지면 알람이 오게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내가 가방을 어디에 두었는 지 모르겠다면??
기기호출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에서 가방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하여 줍니다.
왼쪽 스크린샷은 가방과의 거리가 떨어지면 알람을 받게 했을 때 스마트폰으로 푸시가 온 것입니다. 스마트폰과 가방이 멀어지면 알람이 오니, 가방을 잃어 버리는 일은 없죠.
가방을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가방이 어디로 이동했는 지 이동 기록이 위치내역에 남게 됩니다.
하이리모트 모듈은 셀카를 찍을 때도 좋습니다. 사진 찍는 리모트 악세서리도 팔던데 그런 기능도 된다는 것이죠.
정면, 후면 카메라 모두 촬영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기능에 보니, 일반 카메라가 가지고 있는 초점거리, 플래쉬 등의 조작도 가능하네요. 사진을 찍을 때 리모트로 사용하기도 적당합니다.
사진 찍을 때 누군가 사진 찍어 준것처럼 참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리모트 기능도 굿!
유선 이어폰을 블루투스로 바꾸어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블루투스 모듈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직접 사용해보면 어깨 끈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선 이어폰을 음악 듣기 좋게 만들어 줍니다.
이어폰의 리모트 기능도 하는 데요. 다음곡 재생이나 정지 등의 조작도 가능합니다. 마치 블루투스이어폰 처럼 만들어 주어서 스마트폰 연결없이 전화통화 등의 활용도 가능합니다.
가방에 모듈을 넣었는 데, 가방이 스마트해졌습니다. 이런게 바로 말로만 듣던 IT와의 만남인가 봅니다. 직장인들은 백팩을 많이 메고 다닙니다. 출근길 보면 서로 다른 백팩을 보면 저건 좀 안이쁜데? 저런 가방은 왜 메지? 이런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르죠. 하지만 이번에 느낀 건 좋은 걸 써보면 왜 좋은지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가방에 스마트모듈을 넣어 두니 스마트폰과 연동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위치 추적이나 사진 리모트, 유선 이어폰을 블루투스로 바꾸어 주는 등의 기능은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이런게 바로 가방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