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스무디 만들기 조작이 간편한 리큅 LB-32HP 블렌더 사용기
♥ 맛있는 키위스무디와 와플은 환상의 궁합이죠!
▲ 리큅 LB-32HP 블렌더 의 소음측정 테스트 : 52dB 측정
스마트폰 소음 측정 어플을 이용하여 리큅 LB-32HP 블렌더의 소음을 측정해보았습니다. 다이얼을 돌려 RPM을 10단계로 올려서 측정한 dB은 52dB정도의 소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최고 데시벨은 66~70dB 정도 측정이 되었습니다.
리큅 LB-32HP 블렌드로 키위스무디를 만들면서 동영상 녹화를 해보았습니다. 냉동실에서 깡깡 얼린 얼음까지 분쇄하는 능력과 믹서시 소음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어떻게 동작하는 지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분쇄가 끝났습니다. 순식간에 키위 스무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저녁에 만들어 보았는 데, 아침에 주스 만들어 먹어도 좋을 듯하네요. 천연 과즙으로 굿모닝 주스 한잔 더 좋죠. 소비전력:800~2,400W 정도 소비됩니다. 분쇄 시간에 따라서 차이가 납니다.
다나와에서 최저가를 검색해보면, 27만원 최저가 블렌더 가격부터 31만원까지 볼 수 있습니다. 최저가로 쉽게 비교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름에 스무디를 사먹어도 되겁니다. 하지만 홈바에서 즐겨 보는 스무디는 어떨까 생각합니다. 리큅 LB-32HP 블렌더를 사용해보니 기존 블렌더의 거친 소음과 무게감이 큰 유리 제품이 불편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가 투입구도 편하게 안되어 있어 불편했죠.
리큅 LB-32HP 블렌더으로 키위스무디로 딸아이와 와이프에게 좋은 점수를 따서 기분도 좋았던 하루입니다. 그럼 다들 집에서 시원한 스무디 한잔 만들어 보시죠?
- 안녕하세요 엔돌슨은 다나와 프리미엄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