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2016. 5. 30. 09:00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합리적인 소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다나와 프리미엄 리포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소비자의 입장에서 어떤 점이 좋고 나쁜지 딱딱! 지적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생활도 하면서 딸아이도 키우고 있어서 매번 바쁜 생활이지만, 그래도 새로운 스마트기기에 대한 욕심은 버리지 못하고 있네요. 나도 나만의 재미와 생활을 꼭 지켜가고 싶은 것처럼 살 것은 많고 돈은 부족해지기 쉬운데요. 오래전 부터 써온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의 좋은 제도가 있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로 최적화 되어 있는 다나와 사이트는 가격비교 뿐아니라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을 보는 재미도 큽니다.

 

▲ 다나와 사이트

http://www.danawa.com/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보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 노트북 > 완성품? 혹은 부품별로 검색하기 편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나 하나 볼까?

 

 

 

 

 

 

애즈락 메인보드 부터 기가바이트, 아수스 메인보드가 많이 보이는 군요. 하드웨어 맹정도는 아니지만, 사실 최신 메인보드에 대해서 항상 모르기도 합니다. 그럴 때는 상세 페이지를 보는 것이죠.

 

 

 

아니 애즈락 메인보드의 스펙이 이정도군요!!

 

 

 

 

 

그리고 다순 가격 스펙 검색이 아닌 댓글 놀이가 가능합니다. 모르는 건 물어봐야지요.

 

커뮤니티에 활동하는 회원들이 답변을 달아 주는 데요. 판매자도 친절한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 회원이면 누구나 질문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DPG 와봐!!

 

 

 

 

메뉴 상단에 DPG에 들어가서 커뮤니티를 더 즐겨 보자고요!!

 

 

 

 

 

정말 할말 안할말 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소비자 사용기와 빠른 신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단 후기까지 다양한 컴뮤니티가 있습니다.

 

 

 

 

 

소비자 사용기는 직접 써본 사용자의 글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는 후기이기도 하죠. 가끔 쓸때 없는 허당글을 올리면 댓글 디스를 당하기도 하지만, 대체로 다나와 커뮤니티는 매너가 좋은 분들이 많아 모르는 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꾸준히 소비자 글을 올리고 커뮤니티를 활동을 해야 하는가?

 

그건 바로 다나와의 좋은 다나와 리포트 제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 다나와 리포트 버전2 제도소개

http://nws.danawa.com/netizen/DmReporterApply.php

 

 

 

 

 

 

자신의 사용기를 올리면 돈을 준다?

 

내가 원고료 받을 만큼 잘 쓸 수 있을까? 괜찮아요. 내가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글을 쓰면 원고료를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달에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 글을 쓰면 원고료를 받을 수 있는 지 나옵니다. 리스트를 항상 확인해서 올리면 더 좋습니다.

 

 

▲ 다나와 리포트 제품 리스트

http://bbs.danawa.com/view?boardSeq=201&listSeq=3172799&page=1&site=0

 

 

 

 

 

다나와 활동은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면 언젠가 득이 됩니다.

 

사이버 머니와 적립포인트를 많이 쌓게 되는 것이죠 ^^

 

 

 

 

글쓰기를 누르고 관련 상품을 검색해서 추가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관련된 글에 같이 자신의 후기가 올라가게 되는 것이죠.

 

다나와를 통해서 가격비교 사이트로 활용하고 거기에 다나와 리포트 제도를 이용하여 후기도 올리면 원고료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꽤~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소비자 사용기에는 직접 사용한 사용자의 후기글에 댓글로 질문을 통해서 물어볼 수도 있죠. 미리 사용해본 사용자의 경험이란 무시 못하는 것이죠.

 

이제 6월달 시작이 코앞인데~ 6월은 휴가 시즌이라 바캉스에 관련된 재미난 제품으로 곧 만나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