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책상위에 USB 전원 벨킨 4포트 USB 가정용 충전기
책상 위에서 USB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4V 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고속충전이 가능한 벨킨 4포트 충전기입니다. 전에는 USB 허브를 통해서 충전을 하였는 데요. USB 전원 충전기로 하니깐 충전할 수 있는 단자가 많아서 더 좋네요. USB허브 보다 벨킨 전원 USB 충전기는 충전 전용으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USB 전원 충전기는 책상위에 올려 두고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벨킨 4포트 USB 충전기는 디자인이 어찌나 이쁜지 딱 제스타일이였습니다. 스틸바디에 안정적인 하단부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이라면 벽면에도 고정이 가능하게 디자인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USB 전원 케이블의 선 정리를 깔끔이 하고 싶은 분이라면 더 좋을 듯합니다. 후면에 보면 벽의 못에 걸 수 있는 홀더가 있습니다.
USB 전원 4포트라서 아이패드에어, 안드로이드 태블릿, 스마트폰을 충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4포트 USB를 충전해도 유전원이라서 안정적이였습니다.
벨킨 USB전원 4포트 충전기
패키지 박스를 열어 보니, 투명한 케이스 안쪽으로 벨킨 4포트 충전기가 보였습니다. 딱 마음에 드는 USB 전원 충전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스 상단 스티커는 한국벨킨 정품인증 스티커라고 하네요. 스티커를 때서 제품에 붙여 두었습니다. A/S 받을 때 정품인증이 된다고 하네요.
벨킨 패키지 제품의 후면을 보니, 4포트 USB 전원 충전기의 설명이 나오네요. 범용 호환이 되기 때문에 1.0A, 2.1A 상관없이 알아서 인식합니다. 태블릿은 최대 2대와 스마트폰 2대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건 $2,500 표시는 과충전 등의 오류로 고장이 나면 해당 기기를 약 2,500 달러 범위에서 수리 및 기기 교체를 해준다는 표시 입니다. 그만큼 믿고 쓰라는 거죠. 자신있다는 거지.
▲ 벨킨 4Port USB 전원 충전기 구성품
매뉴얼, 벨킨 4포트 USB 충전기, 전원선 끝~
전원 케이블은 꽂아서 쓰게 되어 있습니다. 분리가 되니 보관도 더 편할 듯하네요.
벨킨 제품의 후면을 보면, 벽에 걸 수 있는 홀더가 있습니다. 아직 벽에 걸어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벽에 달고 싶으면 달 수 있겠네요~
USB전원 충전 속도 체크
엔비디아 인스톨쉴드와 아이패드에어를 통시에 충전 중입니다. 아이패드에어 충전 속도 체크를 먼져 해보죠~
▲ 아이패드에어 충전 전 - AM 06:27 92% 충전
▲ 아이패드에어 충전 후 - AM 07:05 99% 충전
약 30분동안 7% 충전으로 99%충전을 이루었습니다. 용량대비로 충전이 되니깐 스마트폰은 더 빨리 충전되고 태블릿은 좀 시간이 걸리네요. 충전속도 양호!
* 참고
모든 기기 충전가능한 3.4A 포트 지원, 범용 호환성 지원 스마트칩 내장
최대 6.8A가지 허용하는 과전류 보호기능, 테이블 및 벽에 고정 홈제공
iPad 4세대 0% 충전시 5W 충전보다 40% 더 빠른 충전 가능
책상 위에 딱이다. 동시에 4대까지 충전할 수 있어서 LG G4 충전하고 아이패드에어, 인스톨쉴드 태블릿 충전으로 잘 사용해야지.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벨킨 4포트 USB충전기 리뷰
https://youtu.be/Z16_YQHka2I
동영상으로 4포트 충전기를 더 자세히 보여 드렸습니다. 제품에 특별한 단점은 없었고 화이트라서 깔끔해서 좋네요. 책상위에 올려 두고 잘 쓰고 있습니다. 다만 스텐드는 안되니깐 아이패드는 거치해두고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USB 유전원 쓸일이 많아서 4포트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벨킨에서 해당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며, 개인적인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솔찍히 후기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