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프라이어리티 개인자산관리로 재무설계 단단히 잡으세요
단순히 은행저축만으로 수익을 보기 힘든 저금리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성장, 저금리가 지속되는 요즘, 어떻게 하면 재테크 자산관리를 잘할 수 있을까요?
마이너스 금리 시대
경제상황을 고려하면 실질적으로 마이너스 금리라고 합니다.
개인자산관리, 재무설계, 재테크 신경 쓸 여유도 없고 지식도 부족한 금융맹인데요. 현금 또는 정기예금을 단순 보유하는 것으로는 화폐가치가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씨티은행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오픈
일반적으로 전문직 종사자, 대기업 임직원, 중소규모 기업체 대표들은 일정수준이상의 부를 쌓았으나,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제대로 된 재무계획을 세우거나 은행 거래를 할 시간조차 없습니다.
그래서 자금관리를 보다 전문적으로 하는 프라이빗뱅킹 기관에 맡기는 것입니다. 많은 금융기관들이 프라이빗뱅킹(PB)서비스의 대중화를 외쳤고 씨티은행은 이를 위한 씨티은행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를 11월 23일부터 오픈 하였습니다.
1대1 전담서비스가 제공되어 전담 웰스매니지먼트가 배정되고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뿐 아니라 소소한 실시간 송금부터 글로벌 계좌 개설서비스까지 다양한 은행 거래서비스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혜택
1. 씨티 자산관리 통장 - 전체 거래 실적 연동. 정기예금 수준의 이율 제공. 수시 입출금 가능.
2. 씨티 리서치 리포트 - 시황 정보, 시장 정보 정기적으로 발송
3. 씨티 모델 포트폴리오에 기반하여 자산 운영 방안 논의
4. 웰컴 패키지
5.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로고 찍힌 전용 체크 카드 – 전월 실적에 상관없는 혜택 제공.
씨티은행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는 자산의 규모에 따라서 등급이 나누어 지게 됩니다.
-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 자산 5천만원 이상 2억원 미만
- Citigold (씨티골드) : 자산 2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 Citigold Private Client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CPC) : 자산 10억원 이상 고액 자산가군
자산의 규모에 따른 등급을 나누어 구별된 관리법으로 더 확실하게 재무설계 대우 받는 것이죠.
왜 고객등급 서비스 차이가 있냐 하면 자산규모가 아주 큰 분과 작은 분의 경우 세분화 부분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씨티은행에서 주력고객을 나누고 1대1 전담 개인자산관리 서비스를 하는 것이죠. 고객의 자산관리 처음부터 중장기적인 그림을 그려 나가고자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자격요건
예치금액 5천만원 이상 2억원 미만 고객들에게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제공.
보통 수억 원 이상을 은행에 예치해야만 PB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억원이 되지 않는 금액으로도 전담 직원이 배정되고 꾸준히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씨티 프라이어리티 고객은 최초 신설하여 자산 기준을 5천만으로 하향 조정하여 미래 가망고객들에게 자산을 형성하는 시점부터 장기적인 관점에서 1:1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여 준다고 합니다.
각종 금융관련 서비스를 담당 프라이빗뱅커로 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니, 큰 도움이 되겠죠.
큰 기대와 효과는 바로 나만의 웰스매니지먼트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본인의 재무설계를 도와주니 자산을 관리하고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게 됩니다.
전문 자산관리 전문가인 프라이빗뱅커의 도움으로 돈이 돈을 버는 구조의 부를 추적할 수 있는 것이죠. 자세한 내용은 이번에 신설된 씨티은행 자산관리(WM)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전용 홈페이지: www.citibank.co.kr/citipriority
Citi Priority (씨티 프라이어리티)
- 전용 씨티폰: 1600-0056
- 전용 홈페이지: www.citibank.co.kr/citiprior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