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베스트 직구사이트 드론 싸고 좋은 헬리캠

 

 

꽃 보다 할배 유럽편을 보면 헬리캠으로 멋지게 찍혀진 풍경을 보면서 나도 헬리캠 HD급 화질로 촬영되는 드론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여행할 때 또는 취미로 직구한 헬리캠으로 즐겨 보고 싶은 욕구가 막생기죠. 중국은 드론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나라기도 합니다. 기어베스트를 통해서 SKY HAWKEYE 1315W 헬리캠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평소 RC리모콘으로 조작하는 걸 좋아 하는 데, 기어베스트에서 직구된 SKY HAWKEYE 1315W은 RC리모콘도 같이 들어 있어서 더욱 조작하기 편했습니다. 당근 어플로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지원됩니다. 뿐만아니라 중국직구라서 드론, 헬리캠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지금 무료 배송을 진행하고 있어서 헬리캠을 구매하면 더욱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헬리캠으로 720P HD 동영상 촬여이 가능한 SKY HAWKEYE 1315W 헬리캠을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SKY HAWKEYE 1315W 헬리캠은 리얼타임으로 HD급 화질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드론이였습니다. 어플에서 보면 HD 촬영과 720P 2가지 모드로 나오더군요. 어플도 지원하지만, RC리모콘으로 헬리캠을 조작하여 가지고 노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사진은 올림픽공원에서 큰 나무 윗까지 솟구쳐 올라간 모습을 동영상에서 캡쳐 한 것입니다.

 

 

 

SKY HAWKEYE 1315W 헬리캠 개봉기

 

 

중국직구 사이트로 유명한 기어베스트를 통해서 SKY HAWKEYE 1315W 헬리캠을 배송 받았습니다. 박스는 국제배송이라서 약간의 구겨짐은 있었지만, 큰 문제 없이 잘 받았습니다.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느낌의 SKY HAWKEYE 1315W 헬리캠입니다. 2.4G의 4채널 드론입니다. 45분 충전시간에 8~10분 비행이 가능합니다. 컨트롤 거리는 100미터로 너무 먼거리가 아니면 문제가 없습니다.

 

자세한 SKY HAWKEYE 1315W 스펙 정보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goo.gl/pqtlIV

 

 

 

RC리모콘이 들어 있습니다. 왕년에 RC리모콘좀 조작해보셨던 분이 꼭 아니라도 RC리모콘이 별도로 제공되어 이게 더 편합니다. 어플도 가능하지만 비행만 하고 싶다면 RC리모콘이 더 편했습니다.

 

 

 

 

SKY HAWKEYE 브랜드로 박스 하단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여분의 날개세트가 1개 더 들어 있었습니다. 헬리캠 날리다가 나무가지에 걸리거나 추락하면 날개가 깨질 수 있으니까 여분이 더 있네요. 아직은 SKY HAWKEYE 1315W  드론이 무사하답니다.

 

 

 

 

드라이버와 나사도 들어 있습니다.

 

 

 

비행 날개 보호가이드는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비행날개 가이드를 4곳 모두 나사를 돌려서 고정하였습니다. 고정후 날개가 걸리는 부분이 혹시 있으면 가이드를 밑으로 힘주어 약간 구부려 주면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SKY HAWKEYE 1315W 드론의 배터리입니다. 완전충전후 8~10분정도 정도 날릴 수 있으며 충전을 위해서 젠더가 존재하며 USB타입으로 충전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야외나가서 보조배터리를 통해서 USB타입이라 쉽게 충전후 다시 즐길 수 있었습니다.

 

 

 

 

HD카메라 모듈이 하단에 부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하여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SKY HAWKEYE 1315W  드론 비행하기

 

 

 

 

이제 본격적으로 비행을 해볼까 준비하고 올림픽 공원으로 나왔습니다.

 

 

 

 

핼리캠 SKY HAWKEYE 1315W  드론 비행해보기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헬리캠 날려보기
https://youtu.be/x3SCnpPnE-o


 

 

 

 

비행조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왼쪽 조작기 위로 올리면 비행기 날개가 빠르게 돌아갑니다.

 

오른쪽 조작기 좌우위아래로 헬리캠의 움직임을 다이렉트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드론을 가지고 노는 재미도 있고 더불어 어플로 동영상/사진 녹화도 가능하여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비행시간이 8~10분으로 다소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즐길 수 있는 헬리캠이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애플 앱이 모두 지원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의 중국 제품은 안드로이드/애플 모두 호환이 되는 범용성을 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패드에어와 안드로이드폰 모두 테스트해보니 잘 되었습니다. 드론 날리는 재미와 촬영의 재미를 모두 즐길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대에 물어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어베스트 중국 직구사이트

 

 

 

 


 

 

 

기어베스트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1. Favicon of https://insahara.tistory.com BlogIcon in사하라비밀방문자
    2015.09.14 14:33 신고 edit/del reply

    저도 저렴한 거라도 하나 사서 날려보고 싶네요~
    요즘은 탁트인 광장이나 공원에 가면 드론 날리시는 분들 한두분은 꼭 계시더라구요~

  2. Favicon of https://www.aby544.net BlogIcon RzDh비밀방문자
    2020.07.21 04:02 edit/del reply

    좋은 정보입니다.

  3. Favicon of https://www.ps7369.com BlogIcon 2vHC비밀방문자
    2020.07.21 04:03 edit/del reply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