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MIXIT↑ 충전기 아이패드 정품 어답터 보다 좋다
네이버 애플 카페에서 벨킨 신형 충전기 VS 애플 정품 어답터 비교를 해둔 것을 보았습니다. 호환성과 가격대비 해서 가성비를 따지면 벨킨 메탈릭 충전기가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 벨킨 신형충전기 VS 애플 정품 어답터 비교 출처
http://cafe.naver.com/appleipodtouch/173695
제가 사용중인 벨킨 메탈릭 충전기는 2.4A로 고속 충전이 가능한 어답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패드에어 충전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데요. 벨킨 메탈릭 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은 메탈느낌의 실버/골드/은색/블랙 등의 다양한 색상 선호도를 만족 할 수 있고, 벨킨 어답터 꼭지 부분이 분리가 되어 휴대하기 좋다는 점입니다.
혹시나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태블릿 충전기를 찾는 다면 벨킨 신형 충전기를 보시면 어떨까 생각됩니다. 그럼 벨킨 신형 어답터 메탈릭 MIXIT↑ 가정용 충전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 아이패드에어 살때 구매한 정품 충전기는 1개고 안방, 거실, 회사에 두려면 충전기가 여러개 필요 하였습니다. 가정용으로 나온 벨킨 메탈릭 충전기는 저렴한 가격대에 심플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이 참 이쁩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골드/화이트/블랙이 일반적이며 5가지의 색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블링블링한 느낌이라 골드, 실버도 색상이 참 좋네요.
벨킨 메탈릭 충전기가 있으면 충전 케이블선도 있어야 겠죠? 이것 역시 벨킨 MIXIT↑ 메탈릭 케이블로 깔마춤을 하였습니다. 역시 실버에 실버 케이블은 진리군요. ♡
작은 크기에 스타일이 참 이쁩니다. 거기에 아이패드 고속충전이 가능한 어답터라는 점입니다.
▲ 휴대성 : 甲
벨킨 메탈릭 MIXIT↑는 꼭지 부분이 분리가 가능합니다. 휴대할 때 참 편리합니다. 여행갈때 챙겨 갈 수 있게 분리가 가능하여 참 좋네요.
▲ 벨킨 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
질기고 튼튼하며 스타일이 참 이쁩니다.
케이블의 느낌이 메탈느낌으로 상당히 멋집니다. 견물로 감싸져 있어서 많이 꼬아도 튼튼하고 질기더군요.
화이트/실버/골드/그레이/블랙 등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과 벨킨 MIXIT 메탈릭 가정용 2.4A 충전기는 환상의 궁합입니다.
회사, 거실, 안방에서 충전을 자주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충전기가 있는 것이 편리하더군요. 그럼 이제 급속 충전 속도를 보도록하죠!
벨킨 MIXIT 메탈릭 가정용 2.4A 충전 속도는?
▲ 충전전 아이패드에어 : PM 8:47 77% 충전상태
▲ 충전전 아이패드에어 : PM 9:24 93% 충전상태
충전 시간 : 37분 동안 16% 충전완료
▲ MIXIT 메탈릭 가정용 2.4A 충전기의 특징은?
- 벨킨 스타일의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甲
- 휴대가 편리한 꼭지 분리형 충전기 어답터(여행갈때 가방에 넣기 편하다)
- 케이블의 수명은 아무래도 벨킨 케이블의 승 (견물로 감싸고 있는 케이블로 오래 쓰다보면 단선이 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갤럭시노트5 충전할 때, 아이패드에어 충전할 때도 2.4A로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품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