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알뜰폰 2배 많은 데이터 주는 알뜰폰 데이터요금제 개이득

 

음성통화 보다 데이터의 소중함이 커진 데이터 중심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데이터를 많이 쓰려면 데이터요금제가 부담스러운데요. 알뜰폰요금제로 데이터도 챙기고 LTE요금 가격 부담도 줄일 수 있는 요즘제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SK알뜰폰 데이터 2배 요금제인데요. 데이터가 2배라는 것이 핵심입니다.

 

회사에 대리님도 알뜰폰으로 갈아 타더니, 요금제 부담도 없고 자기는 데이터도 많다고 하더군요. 경제적인 이득을 볼 수 있는 지 무조건 좋다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이름도 있는 프리미엄 SK알뜰폰인 "SK텔링크"은 어떨까요?

 

알뜰폰통신사를 통해서 할인된 스마트폰과 요금제로 경제적인 이득을 얼마나 챙길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최신 스마트폰하면 갤럭시S6 엣지, S6 그리고 LG G4 시리즈가 있죠. 전 LG G4로 갈아 탔지만 게임 좋아하는 회사분은 S6 엣지를 고려중이더군요. 게임을 많이 하는 그 친구는 게임앱의 잦은 업데이트와 LTE 데이트 라이프로 요금제를 좀 부담스럽게 쓰더군요.

 

 

 

알뜰폰통신사 데이터2배인 알뜰폰 요금제는?

 

 

 

 

SK알뜰폰 요금제로 어떻게 바꾸는 건가요?

 

 

아주 간단합니다. SK유심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쓰던폰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심만 바꾸어 끼우면 바로 SK알뜰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유심을 스마트폰에 넣어주면 동작을 합니다.

 

한번 켜고 끄면 바로 동작하며, LTE폰 / 3G 폰 모두 지원이 되니 모델에 따라서 가이드대로 유심 교체만으로 알뜰폰으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알뜰폰에 대해서 아직도 모르시는 분이 있을겁니다.  MVNO는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로,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주파수를 보유하지 않고, 주파수를 보유하고 있는 이동통신망사업자(Mobile Network Operator: MNO)의 망을 통해 독자적인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출처 : 네이버백과)

 

결국 기존 MNO망을 임대하여 사용하는 업자로 저렴하면서도 통신망에도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싸게 쓰는 유심 이벤트"는 유심교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방법은 유심을 교체하면 된다고 했쬬?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가입비/유심비/약정비가 없고 데이터는 2배인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대해서 더 자세히 보죠.


 

 

 

 

 

△ 데이터2배인 SK알뜰폰 데이터요금제 자세히보기

http://www.sktelink.co.kr/os/cs/ev/ei/cs_ev_ei_event_ing_view.do?i_iEventNo=37

 

요금제 이름이 [싸게쓰는 유심] 입니다. 월 8,900원이면 기본제공되는 데이터 500MB를 2배로 제공해 주네요. 월 13,900원이면 기존 1GB가 아닌 2GB로 곱하기 2배로 줍니다.

 

데이터가 2배로 더 제공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적은 금액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데이터 부족을 해결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https://www.sktelink.com/os/sh/sh_ph_shop_main.do

 

위의 링크를 통해서 알뜰폰도 구매하시려는 분이라면 단말기 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제에서 데이터까지 이득을 보고 싶은 분이라면 더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