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사파이어 케이스 추천 아라리케이스
갤럭시S6 블랙 사파이어의 후면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 갤럭시S6 케이스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아라리 S6 케이스로 충격방지도 되고 후면이 투명해서 케이스를 끼운듯 안끼운듯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함이 있습니다. 혹시나 모르는 스마트폰 낙하시에 안쪽 에어쿠션으로 충격으로 보호해 주게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6 투명 케이스로 사용하기 꽤나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가격도 1,9000원대로 저렴하면서도 투명케이스로 심플하고 모든 모서리의 충격방지가 가능한 케이스였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돋보이는 갤럭시S6 투명 케이스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 갤럭시S6 블랙 사파이어 색상에 아라리 블루케이스를 매치하여 보았습니다. 케이스의 투명 후면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요즘 핫한 갤럭시S6 사파이어 색상에 매치해본 아라리 케이스를 보시겠습니다.
아라리~ 아라리가 났네. 이름 부터 독특한 아라리갤럭시S6 휴 플러스케이스 입니다.
사용하면서 느낀건 가격대비 가성비가 휼륭하다는 것입니다. 어느정도의 충격방지도 가능한 케이스이면서 컬러매치가 된다는 점도 눈에 뛰네요. 또한 후면은 투명하여 심플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빛에 따라서 블랙이 되었다가 파란색 빛갈이 도는 갤럭시S6 사파이어 색상입니다. 케이스 없이 사용하고 싶지만, 후면 유리와 옆면 스틸에 스크래치가 생길께 뻔하기 떄문에 케이스를 씌워야 하는데요. 후면은 그대로 노출된 상태로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아라리케이스는 후면이 투명해서 갤럭시S6 원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해주네요.
△ 아라리 케이스 사이트 : http://araree.com
케이스의 옆면에 보니 케이스의 기능에 대해서 나와 있네요. 케이스의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한 스크래치 방지 기능과 낙하시에도 충격에 방지될 수 있게 모든 모서리에 에어쿠션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이 클린 백커버를 가지고 있어 투명하게 비칩니다.
제품은 아라리 정품케이스로 갤럭시S6 을 지원하는 전용 케이스입니다.
투명한 갤럭시S6 케이스 가성비가 돋보여
보시는 것처럼 옆면 칼라풀한 테두리를 제외하고는 모두 투명하게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손으로 심하게 눌러 보아도 어느정도 구겨짐도 가능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럼 아라리 휴범퍼 갤럭시S6 케이스를 장착하여 보겠습니다.
짠! 아라리 휴범퍼 갤럭시S6의 블루 케이스가 멋지게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옆면에는 ARAREE 아라리라는 표시가 보이고, 파란색의 고무재질의 테두리가 눈에 들어 옵니다. 색상은 깔끔한 파란색입니다.
전체적인 테두리가 둥글 둥글한 갤럭시S6의 느낌을 그대로 줍니다. 그리고 틈새없이 하나의 일체형처럼 케이스가 딱 맞았습니다.
△ 클리어한 아라리케이스의 후면
후면은 갤럭시S6 사파이어 색상이 그대로 들어나게 투명한 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6의 원래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해주네요.
아라리 휴범퍼 갤럭시S6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느낀 건 하나의 일체감이 있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S6에 딱 맞는 케이스로 케이스를 끼우기도 벗기기도 불편함이 없는 제품이였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아라리 휴범퍼 갤럭시S6 블루색상이였으며, 홈페이지를 보니 레드, 블루, 블랙, 화이트, 투명 등의 여러가지 색상이 존재하네요. 더욱더 심플하게 사용하려면 다른 색상도 가능해보입니다.
가격대도 1,9000원으로 저렴한데 충격방지도 가능하여 여러모로 쓸모가 있었습니다. 케이스는 기본적인 충격방지와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한데, 디자인도 후면이 투명해서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갤럭시S6 케이스를 고르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아라리 휴범퍼 갤럭시S6 케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