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UHL-331G LAN을 탑재한 USB3.0 추천
새로텍 UHL-331G는 울트라북이나 맥북에어에 특히 좋은 기가인터넷 랜포트 + USB장비입니다. 제 맥북에 사용해보니 속도 개선이 됩니다. 우선 맥북에어 같이 LAN랜 포트가 없는 경우 USB3.0 랜포트가 달린 제품을 사용하여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텍 UHL-331G USB3.0 허브는 태블릿에서도 랜포트가 없다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맥북에어의 랜포트가 없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네요. 아무래도 유선이 무선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집에 기가인터넷 환경이 되어 있지만, 무선속도에 아쉬운 분에게 새로텍 UHL-331G USB3.0 LAN포트 가 도움이 될것입니다.
" Q. 이건 무엇에 쓰는 물건 인고? "
USB3.0허브인데 랜선이 달려 있는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선으로 연결하여 작업을 할 수 있는 제품에 아주 유용합니다. 또한 USB3.0을 3개 가지고 있어서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윈도우7/8/XP까지 지원하며, 리눅스, 크롬OS 도 지원하는 아주 넓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네요.
집에서 맥북에어를 사용을 한다. 또는 울트라북을 사용한다. 그런데 무선이기 때문에 속도에 아쉬움이 큰데, 이 울트라노트북이 랜선이 없어 어떻게 하지 못한다면?
새로텍 UHL-331G USB3.0 LAN포트을 사용하여 울트라북에 랜선과 USB3.0 허브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USB3.0의 빠른 속도를 사용하기 위해서 소니 4K캠코더를 연결하여 동영상을 옮겨 보았습니다.
새로텍 UHL-331G USB3.0 LAN포트를 설치해볼 텐데요. 일단 작은 시디가 들어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여 설치할 수 있겠죠?
http://www.sarotech.com 새로텍사이트를 통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 시디 대신 사이트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였습니다.
이렇게 맥북에 설치파일이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설치하여 주세요.
새로텍 프로그램은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이제 맥북에서 무선을 끄고, 유선으로 연결합니다. AX881 thernet 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연결을 해줍니다.
이제 맥북에 LAN포트가 없다고, 울트라북에 랜포트가 없다고 해도 빠른 USB3.0을 이용한 새로텍 USB3.0 & LAN포트가 생겼습니다.
결국 USB3.0의 빠른 속도로 기가인터넷도 지원한다는 말이구요..
4K캠코더로 찍은 동영상을 빠른 USB3.0으로 전송해보겠습니다. 1분미만이라고 표시되며, 용량이 큰 886MB를 금새 복사해주네요.
정말 USB확장과 LAN포트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비네요.
새로텍 UHL-331G USB3.0 LAN포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기존 가지고 있는 맥북에어에 랜포트가 없어 책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할때, 빠른 기가인터넷을 활용 못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당연히 무선보다, 유선의 속도가 참 빠릅니다. 랜포트가 없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는 없어야겠죠?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새로텍 UHL-331G USB3.0 LAN포트으로 확장이 가능하니 참 편리하네요.
새로택 랜+USB3.0 제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