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아가(육아)

포브테이크7 후기 분위기 있는 디럭스유모차 추천

by 엔돌슨 2015. 2. 2.
반응형

 

포브테이크7 후기 분위기 있는 디럭스유모차 추천

 

 

안녕하세요. 아빠포팸 엔돌슨입니다. 요즘 디럭스유모차가 많은데, 포브테이크7 유모차를 사용해본 후기를 간단히 올려 볼까합니다. 포브테이크7 사용한지는 꽤 오래 되었네요. 이제 민아가 3살이니 많이 켰지만, 아직 디럭스유모차가 필요하죠.

 

와이프 혼자서는 휴대용유모차를 가지고 다니고 저랑 있으면 디럭스유모차를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디럭스유모차는 부피가 좀 있다 보니 혼자들고 다니기는 무리죠.

 

그리고 포브유모차는 디자인이 참 좋습니다. 디자인에 신경을 좀 많이 쓴 디럭스 유모차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의 바구니 부터 해서 전체적인 외형에 디자인이 좀 세련되었죠.

 

솔찍히 단점은 없는 게 아니고, 장점과 단점을 솔찍하게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디럭스유모차 추천 포브테이크7 후기

 

 

 

 

 

포브테이크7 디럭스 유모차의 전체적인 모습니다. 색상은 파란색을 골랐고 겨울이라 바람막이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바람막이를 빼고 찍은 것이구요. 디자인은 굿굿굿 마음에 듭니다.

 

 

 

 

 

아래에는 작은 짐칸이 있습니다. 이게 좀 불만인데, 짐칸은 엄청 크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을 신경써서 작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높이는 상관없이 큰물건도 들어 갑니다. 다만 많이 넣지 못한다는 것 뿐이죠^^;

 

 

 

 

 

아기의 상태를 볼 수 있는 상태창(!) 이 있습니다.

 

바람 통풍구 역활도 하지만, 위에서 아기가 머하고 있는 지 굳이 앞을 보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에 바람 막이로 가리면 소용이 없을 수 있지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부분이죠.

 

 

 

 

 

 

손잡이가 늘어 답니다. 원하는 키높이에 맞게 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는 춥지 않게 쇠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쿠션이 있습니다.

 

 

 

 

유모차는 비행기 1등석 클래스의 좌석처럼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들 때 부터 이런 부분을 신경 썼다고 하네요.

 

그래서 1자형 프레임이 들어간 기술이 들어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눕혔을 때 아기가 더 편하게 평평해 집니다.

 

그건 그렇고 이렇게 레버를 당겨서 내릴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내릴 때만 레버를 당긴다는 말입니다.

 

아기가 깨서 위로 올려야 할 때는 레버를 당기지 않고도 위로 들면 고정이 됩니다. 이거 편리하네요. 매번 레버를 찾을 필요가 없으니깐요.

 

 

 

 

발라당~ 뒤로 넘어간다.

 

 

 

 

 

잠자고 있을때 찍었어요. 완전히 뒤로 제쳐지면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잠잘때 더 편하게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유모차 바람막이!

 

보라색이고 재질도 좋고 쓸모가 꽤나 좋았습니다.

 

 

 

 

 

 

하단 부분은 지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람막이 씌울때도 편리하고 뺄때도 편합니다.

 

그리고 신발이 더러워지고 하니깐 바람막이 하단 부분만 빼서 세탁이 가능합니다. 이것도 장점이네요.

 

 

 

 

뒷바퀴 충격장치 위에서 안누렀을 때!

 

 

 

 

뒷바퀴 충격장치 위에서 눌렀을 때!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포브 테이크7 유모차 뒷바퀴 충격완충장치 동작시키기
http://youtu.be/ztPqzUaD6qo

 

 

 

 

 

 

 

 

 

아기의자가 없으니 유모차에 앉아서 식사타임!!!

 

코엑스 수지스(Suji's) 왔습니다. 간만에 브런치 타임을 가지려고요.

 

 

 

 

 

 

맛있는 브런치도 먹고 간만에 집탈출이네요.

 

 

 

 

 

포브테이크7 특징은 울퉁불퉁한 길을 가도 충격방지가 되는 뒤바퀴 부분에 쿠션완화용 장치가 있어요. 그래서 손잡이를 잡으면 아래위로 (위↑아래↓위↑아래↓) 움직입니다.

 

짐은 아래칸에 아주 많이는 못넣기 때문에 손잡이에 별도의 고리와 짐바구니를 달았습니다. 아래에는 가방만 넣고 다니기 때문에 딱히 불편한 건 없고 마트에서 장보고 나서 짐 들때 유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유모차에 비해서 위아래가 큽니다. 아기가 더 클때까지 사용할 수 있겠네요. 위아래 천장이 높이 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크기는 좀 큰데, 아무래도 대형 디럭스유모차라 그런가봐요. 하지만 제가 가진 준중형 자동차(소나타)에 뒤좌석에는 바퀴빼고 들어 가네요. 그리고 접이식이 더 편합니다.

 

바로 레버 당기면 밑으로 내려가면서 접히고 유모차 펼때도 위로 들기만 해도 펴지니 상당히 편리합니다.

테이크7 디럭스 유모차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