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를 레드폰으로 바꾸어준 갤럭시S5 i Slide 카드케이스

갤럭시S5 색상이 몇가지나 되는 지 아시나요? 한정판 빼고는 갤럭시S5 레드폰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케이스에 집착하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근 갤럭시S5를 레드 색상으로 바꾸었습니다. 폰이 아니라 케이스를 바꾼 것이죠.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남자도 레드를 좋아하고 단지 갤럭시S5 레드폰이 가지고 싶었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건 갤럭시S5 후면 디자인인 펀칭 패턴이 그대로 아이슬라이드(i Slide)에 적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대일밴드 디자인은 뭐 좀 그렇긴 하지만, 갤럭시S5 느낌 그대로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은 있습니다.

색상은 개인적으로 레드에 집착해본 것이구요. 결론적으로 아이슬라이드 갤럭시S5 케이스는 장점은 카드 케이스 라는 것입니다.

지갑도 귀찮아서 현금클립을 가지고 다니는 저한테는 점심값 계산할 때 카드만 가지고 가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몸이가면 자동적으로 스마폰이 갈텐데 카드지갑은 따로 들고 다니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스마트폰 카드 케이스가 나온것이죠.

그러면 갤럭시S5 아이슬라이드 카드 케이스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아이슬라이드 카드케이스 색상은?

골드, 블랙, 레드, 화이트, 블루 이렇게 있군요. 전 레드!

장점.
카드가 수납이 된다.
디자인이 이쁘다.

단점.
카드는 한장만 수납가능하다. 
플라스틱이라 후면에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다.



이건 단순 케이스가 아니라 후면이 슬라이드 되는 방식으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드를 이렇게 밀어서 넣고 후면 커버를 닫아 주면 됩니다.



카드를 어느정도 밀어 넣으면 밀리는 부분에서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꺼낼때 역시 카드가 그냥 헐겁게 빠지는 일이 없게 손가락으로 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카드가 헐거워 빠지는 일이 없게 만든 것 같습니다.




현금 클립 = 레드 아이슬라이드 + 갤럭시S5

이렇게 동급이 되었군요.

지갑도 불편해서 현금클립 가지고 다니다가 이제는 갤럭시S5에 케이스만 끼워서 카드 넣고 출근하고 있습니다.

단촐 하고 좋습니다.





신용 카드만 넣고 다니고 있습니다. 주카드가 신한은행이라서 이걸 주로 쓰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도 넣고 싶지만, 억지로 2개는 넣을 수 있지만, 안됩니다. 1장의 카드만 들어가기에 설계되어 있습니다.




후면의 펀칭 디자인으로 케이스도 되어 있다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왜냐?

나만 레드 갤럭시S5 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이 드니깐요!

색상은 레드, 골드, 블랙, 화이트, 블루 이렇게 있으니 디자인별로 골라서 나만의 색상으로 정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남들 다하는 블랙은 좀... 별로라 레드로 했습니다.





갤럭시S5 블랙 식상해!

레드로 바꾸어 보자!


















측면과 옆면 후면 모두 갤럭시S5의 기본 디자인과 비슷합니다.

여기서 몇가지 대답을 드리겠습니다.

어떤 분이 질문하셨는 데요. 후면에 카드를 넣고 음악을 들으면 소리가 잘 안들리지 않나요?


답변 드리자만 정확히 테스트 해본 결과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느낌을 그대로 전달 해드리고 싶은데요. 카드 같은 걸로 후면을 힘주지 않고 막고 듣는 정도의 음악소리일겁니다.
케이스 장착후 약간의 공간을 통해서 소리가 울려서 들리게 됩니다. 소리가 또렷해진 것과는 다른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못들을 정도의 답답함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답변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iSlide 갤럭시 S5 케이스 알아보기
http://youtu.be/-K6_pqQdElE





단지 난 현금클립 조차 들고 다니기 싫었고.. 아이슬라이드 카드케이스를 쓰면서 조금 신세계를 맛보았는 것입니다.

아쉬운 것은 후면이 스크래치에 조금 취약하네요. 민아가 차에서 뽀로로 보다가 집어 던졌는 데 실기스가 났습니다. ㅠ.ㅠ
이쁜 레드폰이 헌신짝마냥 던져졌죠. 그렇지만 많이 표가 안나서 다행 ㅎㅎㅎ

단지 레드폰을 가지고 싶었고~ 다들 하는 블랙 색상이 질렸는 데 딱 아이슬라이드를 씌워서 쓰니 레드폰처럼 변해서 이쁩니다.

그리고 지갑은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케이스에 1장 넣고 다니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카드 계산할때 꺼내는 정도로 1장의 카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갤럭시S5 아이슬라이드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A%B0%A4%EB%9F%AD%EC%8B%9Cs5%20%EC%95%84%EC%9D%B4%EC%8A%AC%EB%9D%BC%EC%9D%B4%EB%93%9C&frm=NVSCPRO



본 리뷰는 cmdreview.com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