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자전거

자전거물통 깔맞춤 해본 뚜르드 프랑스물통 써보니 선수급 자전거물통 추천

by 엔돌슨 2014. 6. 17.
반응형
자전거물통 깔맞춤 해본 뚜르드 프랑스물통 써보니 선수급 자전거물통 추천


내가 자전거 선수도 아니고 무슨 대회나가는 건 아니지만, 자이언트SCR2로 로드바이크 입문하고 난후, 계속적으로 악세사리가 늘어갔다. 현재 자전거 물통으로 사용 중인 뚜르드 프랑스물통는 화빨로 자이언트SCR2 색상 화이트+빨강과 아주 잘어울린다.

역시 멋지게 자전거의 깔맞춤이 필요합니다. 이왕이면 자전거물통 추천하는 뚜르드 프랑스물통으로 색깔매치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 자이언트SCR2 화빨이라서 색상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색상별로 있으니깐 한번 고려 해보세요.


꼭 자전거 선수 할건 아니지만, 자전거 전용 물통을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기본적인 물통 빨대, 뚜껑, 큰 용량(650ml)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전에는 편의점에서 산 물통으로 계속 사용하였지만, 좋지 않더라구요.

깜박하고 자전거 물통거치대에 두고 오면 하루지나서 물냄세와 악취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전용물통으로 계속적으로 씻고 관리해줄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러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색상이 아주 이쁜~ 자전거 전용물통 뚜르드 프랑스물통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라이딩 ~♬ 

로그바이크 처음 인문하면서 페이스북 자전거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welovebike/823946307617209/?notif_t=group_comment) 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첫 로드자전거지만, 이제는 좀(?) 타고~ 자전거를 어려서 부터 좋아해서 사회인이 된 지금도 취미로 꾸준히 탈 생각입니다.

제 자전거를 보여드립니다^^




◎ 오늘 설명할 자전거 물통 : 뚜르드프랑스 물통







자전거 용품 답게 생긴 물통 외형! 영어로 쏼라 쏼라 자전거 물통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물통 용량은 650ml로 엄청나게 크네요. 자전거로 장거리 달릴때 꼭 필요할거 같습니다.

물, 음료수, 티팩 모두 넣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통의 노즐 부분이 있어서 빨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빨아서 물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먹다가 옷에 젖거나 하지 않습니다.

물통에 노즐이 있어서 좋은거죠!



뚜르드 프랑스물통 자전거 물통 동영상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뚜르드 프랑스 자전거 물통 거치대 벌려서 넣는 방법 
http://youtu.be/kgqXx04XJms















뚜르드 프랑스물통 물먹는 인증샷입니다. 마스크를 한상태에서도 먹을 수도 있습니다.


뚜르드 프랑스물통 상세외형 살펴보기



길쭉하고 긴 실리콘 통입니다. 말랑거립니다.

손으로 눌러 보면 푹들어가는 게 알루미늄(쇠)가 아닙니다.




뚜껑이 있는 물통입니다. 가방에 넣어두고 실수로 물이 조금 새어 나오더라도 괜찮습니다. 캡(뚜껑)이 있어서 어느정도는 괜찮습니다.

그리고 뚜껑이 있어서 입이 닿는 노즐부분이 이물질이 묻지 않습니다.




아래 부분은 새워둘 수 있는 정도의 균형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쪽에는 물통 샘부분을 방지하는 바킹이 있습니다.











▲ 자전거 닷컴 : http://www.thisbike.com/


자전거 닷컴사이트에 보니 없는거 없이 자전거 관련 제품은 다 있네요.




보다가 재미있는 걸 봤는 데 신개념 후미등으로
뒤로 차선을 레이져로 만드네요. 오호~

한번보세요~





즐거운 안라~라이딩합시다!

압구정 로데오역으로 나오는 터널쪽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멋진가요?

뚜르드 프랑스 물통은 친환경소재인 "폴리프로필렌" 으로 되어 있습니다. 프라스틱의 일종인데 환경호르몬도 나오지 않고 위생적인 물통이라고 합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주행중에도 물을 마실 수 있는 노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통의 용량도 크기 때문에 장거리 자전거 라이딩시 꼭 필요한 물통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립감 부분은 손에 딱 쥐어지게 되어 있었고 한손으로 들기 좋은 외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생적인 물통과 함께 건강한 자전거 라이프를 계속 하겠습니다. ^^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