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자동차

ARKON MG279 아콘 스마트폰 자동차거치대 360도 회전되는 편의성

by 엔돌슨 2014. 5. 9.
ARKON MG279 아콘 스마트폰 자동차거치대 360도 회전되는 편의성

저는 YF소나타 차주입니다. 자동차거치대를 잘사용하고 있었지만, 왠지 불편했는 데 최근 아콘 스마트폰 거치대로 변경하면서 더 편해졌습니다. 아콘 자동차거치대는 원하는 각도로 회전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아콘 MG279 스마트폰 자동차거치대는 4인치부터 5.9인치까지 큰 스마트폰화면도 거치가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갤럭시S5는 5인치로 거치가 가능하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차량 네비게이션 어플을 실행하기 위해서 자동차거치대는 필수 인데요. 대쉬보드나 유리창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자주 쓰게 되는(?) 부엌에서도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 거치해두면 설거지하는 재미가 납니다. 꼭 자동차거치대로만 사용하라는 법은 없습니다. 책상 위나 부엌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그러면 아콘거치대에 대해서 솔찍히 평가해보겠습니다.



아콘 자동차 거치대(ARKON MG279) 제품입니다.

YF소나타의 유리창에 붙여서 사용중입니다. 이전 제품보다 360도로 회전되는 각도와 고무재질로 스마트폰을 잡는 부분이 있어서 부드럽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콘 MG279 거치대 패키지박스






자유로운 360도 회전 각도를 지원합니다.

4인치에서 5.9인치까지 스마트폰의 화면크기를 커버할 수 있는 거치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갤패드로 원하는 차량 대시보드나 유리창에 붙일 수 있습니다.

상하 조절이 기계팔처럼 자유롭게 되어 있습니다. DSLR 카메라 삼각대 처럼 헤더볼이 들어 있어서 조정이 더 편했습니다.


자동차거치대 설치해볼까?



 

 
갤타입으로 된 부분을 유리에 붙이고 공기압력을 가해주는 레버 부분을 당겨서 고정해주면 됩니다.

단단히 고정되기 때문에 차량이 흔들려도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끼워 넣는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스마트폰을 넣기 위해서 억지로 늘리지 않고도 쉽게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습니다. 4~5.9인치의 스마트폰 크기를 지원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정도의 크기가 들어간다면 좋으려만 그건 지원되지 않네요.

그리고 고무타입의 손잡이가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잡아 주어 좋았습니다.












스마트폰을 끼우고 원하는 각도로 충분히 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네비게이션, 동영상 등을 볼때 거치대가 있으면 상당히 편리합니다.

가끔 자동차 네비게이션에서 신규 상점을 못찾을 때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을 자주 이용하는 데요. 차량 네비가 있지만 별도의 거치대가 꼭 필요한 것도 이때문 입니다.





아콘 모바일 거치대(ARKON MG279)

● 옥션 판매링크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905958016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