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캐논 정품배터리 50D 배터리 BP-511A 구매후기

by 엔돌슨 2013. 8. 17.
반응형
캐논 정품배터리 50D 배터리 BP-511A 구매후기

캐논 배터리만 2번째 사서 바꾼거 같네요. 처음산 캐논 벌크형 BP-511A배터리는 무엇이 문제인지 충전후 재충전이 안되고 정품이라는 데 벌크라 인증서도 없고 찝찝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구매한 캐논 코리아 부산.경남 공식총판에서 구매한 정품 BP-511A 배터리를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이제서야 캐논 EOS 50D 배터리가 오래 갈거 같네요. 정품의 경우 50D 배터리 하나로 800장은 찍어야 정상인데 절반 수준으로 찍어 문제가 되어 다시 구매하게 된 것입니다.

아무튼 캐논 BP-511A 배터리 구매후기 간략하게 남겨 보겠습니다.


배터리의 외형. 정품 박스셋은 이렇게 완전 밀봉 되어 있습니다. 전혀 뜯은 흔적따위는 없는 제품으로 케이스에 씌여 있는 것을 구매하길 추천 드립니다.


맨위에 캐논 정품이라는 마크가 보이네요. 캐논 총판이니 정품이 맞겠죠 ㅎㅎ



후면에 뜯을 수 있게 되어 있는 종이 부분을 손으로 뜯어 보았습니다. 후면에 열어 보니 BP-511A 배터리에 대한 설명서가 나오네요.






이게 제일 궁금했는 데 정품박스에 들어 있는 배터리도 위의 모양대로 생겼습니다. 그런데 전에 구매한 정품 벌크 배터리는 가운데 CANON Li-ion BATTERY PACK 부분이 하얀색으로 되어 있더군요.. 아무튼 동일한 배터리 모양으로 된 걸 구매하여 기쁩니다.

배터리 2개는 되어야 번갈아 쓰게 될 수 있겠네요. 드디어 귀차니즘에서 해방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괜히 벌크샀다가 고생한 케이스라 번거럽게 구매하지 않기 위해서는 정품인지 꼭 확인이 필요하네요. 배터리 성능이 반토막나니 기분상하고 시간 낭비되어 고생 좀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