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Belkin iPad Mini Keyboard 커버 케이스

by 엔돌슨 2013. 5. 26.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벨킨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케이스 후기)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케이스를 사용하여 회의 시간에 내용을 타이핑 하거나 웹서핑을 할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꼭 노트북 같아서 태블릿의 성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네요. 아이패드미니 키보드는 커버 형태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커보드 보다 키의 넓이가 넓어서 타이핑하기 더 편했습니다.

그러면 제가 가진 벨킨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에 대해서 간단한 사용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최근 입양한 아이패드 미니를 들고 회사를 자주 가는 데 태블릿을 쓸때 보다 키보드 악세사리가 있을때가 더 활용도가 크네요. 웹서핑 뿐만 아니라 간단한 워드는 키보드 타이핑을 더 쉽게 해줍니다. 아이패드에는 블루투스 키보드로 연결되어 쉽게 페어링도 됩니다. USB 충전으로 자체 배터리가 있어서 건전기가 필요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로 태블릿의 성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역시 키보드 악세사리를 달아주니 노트북이 부럽지 않네요.

[영문]

IPad Mini keyboard (Belkin iPad Mini Keyboard Case reviews)


Mini Keyboard Case for iPad content to use the meeting time when typing or surfing the Web is being used. Just like a laptop by the tablet's performance to the next level with few viable options. IPad mini keyboard is in the form of the cover is a convenient way to carry. Taller than the other big board to the extent of the large and more comfortable typing was


So I have about Belkin iPad Mini Keyboard is a simple to review Let's leave. Recently adopted iPad Mini to Favorite holding company when writing tablet accessories when there are more than a keyboard utilization big. Surfing the web, as well as a simple word makes it easier to type on the keyboard. IPad is connected to a Bluetooth keyboard is too easy pairing. USB Charging the battery of its own electricity, there is the advantage that you need.



< 아이패드 미니 웹서핑 하기 > 


웹서핑을 할때 테이블 위에 두었던 아이패드 미니를 꺼내서 바로 타이핑 하기 편리합니다. 노트북은 켜야 하고... 스마트폰은 화면이 작아 답답합니다. 태블릿에도 키보드를 달아 두면 이렇게 편리 합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단축키가 있어서 복사하기, 붙여두기, 홈으로 가기, 노래재생/멈춤/다음곡으로 재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축키는 맥북처럼 쓰기에 충분하였습니다.


< 벨킨 포토블 iPad 미니 키보드 개봉기 > 




아이패드 미니(ipad mini) 전용 키보드 장치로 커버 + 키보드 + 거치대 기능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니의 작은 크기만큼 키보드도 휴대성이 있게 작은 포토블 제품입니다.


< 제품 구성품은 ? >


벨킨 키보드는 아이패드용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용으로는 키보드 커버를 사용하고 있는 데 이건 케이스처럼 끼우지 않고 쓸 수 있어서 더 편하긴 합니다.  하지만 미니의 구성은 조금 차이 납니다. 케이스처럼 끼울 수 있게 되어 있고 자체 USB 충전배터리가 있어서 충전과 사용이 편리한 점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건전지가 안들어가는 게 제일 좋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커버 키보드
벨킨 fast fit 키보드 후기 & 패스트핏 아이패드 키보드 커버




USB 충전 케이블을 줍니다. 오른쪽에 스위치위에 USB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컴퓨터 USB나 전원 어답터를 통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속도도 빠르고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네요.



아이패드 미니를 이제 벨킨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에 장착해볼까요?




아이패드 미니를 케이스를 위에서 아래로 끼우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밑을 고정하는 것은 프라스틱으로 밀어서 끼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기스나지 않게 따라 하세요.


아이패드 미니를 끼우면 바로 거치대로 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어떻게 받침대를 만드는 건지 몰랐습니다. 설명서 보니 뒤쪽 커버를 뒤로 말아서 삼각형 모양을 만들면 거치대가 되더군요.




측면에는 USB충전 단자와 ON/OFF 전원 켜고 끄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렇게 버튼이 명확하게 있는 게 좋더라구요. 사용할때 켰는 지 모르는 데 이렇게 하면 알 수 있으니깐 편합니다. 



후면을 이렇게 삼각형으로 말아 주면 됩니다. 커버는 자석으로 자동으로 붙게 되어 있습니다. 똑딱 거리면서 자석이 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벨킨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는  이렇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미끌 거리지 않고 감촉은 손에 쫙~붙게 되어 있습니다. 키보드가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고 바깥으로 커버를 붙여 주면 됩니다.

자석으로 딱~하고 강하게 붙는 편입니다.


키보드는 키자판간의 넓이가 큽니다. 그렇기 스페이스바도 그렇고 크기 때문에 타이핑 할 때는 지장이 없습니다.

< 동영상으로 키보드 타이핑 하는 것을 올려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 


엔돌슨의 유튜브 채널 : http://youtu.be/Iy1wVCJdNb8

벨킨 포토블 키보드 커버 타이핑 해보기


이어폰 꽂는 부분은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단자 부분은 다 비워 두어서 이어폰을 꽂고 빼는 데 는 문제가 없는 디자인입니다.





모델명이 F5L145krBLK 인데 벨킨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가격대비해서 미니 커버와 키보드 거치대 역할을 다 해주기 때문에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성을 고려해서 키보드 커버를 선택하시는 분에게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키보드 타이핑을 하는 동영상과 거치대를 어떻게 만드는지 동영상을 촬영해서 올렸으니 궁금하신 분을 참고하세요^^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