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퓨어메이트 보호필름은 빛투과율도 높고 선명도가 좋습니다. 갤럭시S4 전신 보호필름으로 붙여 보았습니다. 세계최초로 올레포빅 필름을 적용한 제품은 이전 갤럭시S3 때부터 쓰고 있었는 데 갤럭시S4 보호필름으로도 좋네요. 전신보호필름 부착을 해보니 갤럭시S4 후면의 커버 질감을 그대로 살리고 옆면의 알루미늄도 선명하게 보여 붙인듯 안붙인 듯합니다.
갤럭시S4 전면에 보호필름을 붙여 보았는 데 갤럭시S3 붙일 때 보다 곡면이 없어서 붙이기 더 편해졌습니다. 퓨어메이트 보호필름은 습식과 건식이 있어 먼지 제거에 탁월합니다. 그리고 밀개가 있어서 공기방울을 밀어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붙이고 갤럭시S4 의 투명도가 어떨지 궁금해 하실텐데 PUREMATE 라는 말처럼 투명도가 93% 이상으로 투명하다고 합니다.
● 갤럭시S4 전신보호필름으로 퓨어메이트 붙여보니 특징은?
갤럭시S4 화면에 붙여 보니 올레포빅으로 지문방지가 되어 손 기름띠가 적게 생깁니다. 강하게 눌러 보아도 붙여 있는 갤럭시S4 의 액정을 보호 할 수 있게 외부스크레치 강도에 강하게 3H 이상의 고강도 필름으로 Hard Clear(하드 클리어) 기능을 구현해주고 있습니다.
부착 전과 비교하면 갤럭시S4 화면에 유분이 적게 생기고 지문이 잘 생기지 않아 화면을 선명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올레포빅 코딩처리를 했다고 하던데 이런 기능적인 부분이 적용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퓨어메이트 갤럭시S4 전신 보호필름
이 보호 필름은 갤럭시S4 LTE 전용 전신 보호필름 입니다. 갤럭시S4 의 각 부분의 외형에 딱 맞게 조각 필름을 제공 합니다.
퓨어메이트 보호필름은 손에 묻은 화장품, 손기름 등의 유분에 저항력을 가지는 보호 필름입니다. 그래서 손으로 문질렀을 때 생기는 유분이 없어 화면을 깨끗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말그대로 퓨어 하게 만들어 주는다고 느껴 지네요.
갤럭시S4 도 고릴라글라스를 적용하였지만 전신 보호필름이 없으면 스크래치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잠깐 가지고 놀았는 데 전신 보호필름이 없으니 작은 스크래치가 생겨 버렸네요. 케이스 끼우지 않고 갤4의 특유의 후면 질감을 살리고 싶어 퓨어메이트 전면 보호필름을 붙여 보았습니다.
We Make Difference! 우리는 차별화 된것을 만든다 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보호필름지 회사로는 전문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보호필름에 속합니다.
갤럭시S4 보호필름 붙이기 준비시작!
갤럭시S4 와 전면보호필름을 붙일 구성품을 꺼내 보았습니다. 가이드가 있기 때문에 처음 붙이시는 분도 따라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강남에 가까이 계시다면 부착을 숙련된 전문가 붙이 무료로 붙여 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보호필름 부착 이벤트 링크 :
http://puremate.co.kr/board/board.html?code=puremate_board6&page=1&type=v&num1=999955&num2=00000&lock=N
붙이는 방법은 Setp1~2 까지 따라 하시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보호필름은 물뿌리는 것도 아니고 접착되는 부분이 있어서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은 물뿌려서 붙이는 것도 있던데 갤럭시S4 스피커에 물 들어가면 고장나니 안됩니다. 퓨어메이트 필름은 스티커처럼 쉽게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4 의 얼룩과 먼지를 깨끗이 제거해줄 습식과 건식 닦이가 들어 있습니다.
갤럭시S4 에 붙어 있는 얼룩은 습식으로 깨끗하게 문질러 줍니다. 액정 부분에 먼지가 많이 있으니깐 꼼꼼히 문질러 주세요.
그리고 습식으로 닦은 부분을 건식으로 닦아 냅니다. 이렇게 문질러 주면 얼룩과 먼지가 없이 깨끗한 상태가 됩니다.
접착면 보호비닐이 있습니다. 이 스티커 부분을 잡아 당기면 반대면이 붙이는 부분입니다.
스티커 부분을 잡아 당겨 내서 반으로 접어서 위아래를 딱 맞추어 내려 주면 바로 붙일 수 있습니다. 참 쉽죠? 별거 없습니다. 그런데도 망친다면 보호 필름이 X2매가 들어 있으니 다시 시도 해보세요.
혹시 새가슴으로 보호필름 붙이는 것에 자신이 없다면 강남 근처에 무료로 붙여 주는 곳으로 찾아 가세요~
http://puremate.co.kr/board/board.html?code=puremate_board6&page=1&type=v&num1=999955&num2=00000&lock=N
제주변에도 있는 데 완벽주의자분들이 있던데 이런 분들이라면 꼭 가볼만한 듯합니다. ㅎㅎ
물개가 있어서 밀면서 천천히 내려 주시면 됩니다. 공기방울이 최대한 생기지 않게 밀어 주면 됩니다.
하단 부분까지 붙였는 데 공기 방울이 생겼다면 갤럭시S4 의 가장자리로 공기 방울을 밀어 주면 됩니다.
동영상 가이드를 보고 하면 더 쉽습니다.
갤럭시S4 의 상단의 눈동자를 인식하는 센서 부분과 카메라 부분의 외형에 맞게 전면 보호필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꼭 맞추어서 잘 붙인거 같죠?
갤럭시S4 의 하단 버튼 부분에 맞추어서 잘 붙여 보았습니다. 상단과 하단 부분을 맞추면 됩니다. 전 세로로 보호필름을 살짝 반으로 접어서 붙여도 보았는 데 이것도 편리한 방법입니다.
갤럭시S4 측면, 하단 조각필름으로 전신보호하기
갤럭시S4 측면의 스틸모양 부분에 붙이 조각 보호필름입니다. 갤럭시S4 의 전체를 보호필름으로 감쌀 예정 입니다.
후면 보호 필름은 갤럭시S4 의 후면의 재질과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 만졌을때 약간의 오돌한 느낌이 나게 보호필름도 재질이 되어 있습니다.
전 이런 부분이 좋았습니다. 갤럭시S4 가 두꺼워 지는 것이 싫으니깐 얇게 쓰고 싶은데 어떤 전신 필름은 재질을 고려하지 않고 만드는 데 퓨어메이트는 후면의 재질 느낌도 같이 살려 좋았습니다.
후면을 다 붙였습니다. 사실 후면이 제일 붙이기 어려웠습니다. 왜인지.. 공기방울이 들어가면 다시 때고 때고..
다시 살짝 밀어 주니 잘 붙네요.
후면을 갤럭시S4 잡을때 후면에 있는 오돌오돌한 느낌도 그대로 살려 줍니다.
갤럭시S4 측면과 상단 부분, 하단도 모두 조각 전신 보호필름을 붙였습니다. 철벽 수비!
카메라 부분은 후면 필름이 뚤려 있습니다. 하단 플래시 부분도 같이 뚤려 있습니다. 후면을 자세히 보면 흰색 점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만졌을 때 오돌오돌한데 이 느낌을 그대로 살려 줍니다.
갤럭시 S4 하단 부분의 보호 필름을 붙인 모습입니다. 하단의 USB 3.0 을 지원하는 USB 충전 커넥터 부분은 열려 있습니다. 스틸부분에 딱 맞게 조각 필름이 생겼습니다. 조각필름으로 갤4의 전체외형을 감쌀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를 가지고 영화,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에어뷰를 해 보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에서 쓰던 에어뷰 기능인데 갤럭시S4 에도 가능하네요. 재미있는 기능이 참 많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퓨어메이트 필름을 부착후에도 화면의 투과율이 높습니다.
선명한 보호필름을 찾는 분이라면 추천 드릴만 합니다. 전신보호을 붙이고도 깨끗하게 영화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의 전면과 후면, 측면, 하단까지 골고루 보호 필름을 붙였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케이스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S4 기본 외형만으로 사용하고 싶을 때 전신 보호필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필름을 붙이고 나니 붙이기 전보다 지문과 손기름이 잘 묻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선명한 보호필름을 찾는 분들이 있던데 설명서에는 빛투과율이 93%이상이라고 나와 있었는 데 그만큼 선명한 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전 후면이 제일 붙이기 힘들었는 데 너무 붙였다가 떼고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결국 붙이기는 했는 데 혹시 보호필름 붙이는 데 자신이 없다면 필름지를 들고 강남역 11번 출구 SK Tworld 매장에서 갤4 보호필름 붙이는 행사를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링크
갤럭시S4 의 전신을 전부 감싸고 있어서 이제 스크래치도 문제 없을것 같네요. 갤럭시 S4 의 전면 보호필름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