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이폰5 차량용 케이블
자동차 운전하시는 분들은 아이폰 충전 케이블 하나씩을 가지고 계신가요? 전 렌트를 자주 하는 편이라 차량용 아이폰5 충전용 케이블이 있는 것이 편하더라구요. 아이폰5 챠량용 USB케이블은 별도로 있습니다. 요즘 차들은 USB가 달려 나오는 모델도 있어서 USB와 챠량용 충전을 둘다 사용하는 모델인 벨킨 아이폰5 케이블이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자동차 타고 주말에 여행갈 때 아이폰5 충전 케이블이 있으면 배터리 걱정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벨킨 차량용 아이폰5 USB 케이블을 사용해볼까요?
요즘 자동차들은 USB 단자가 딸려 나오기 때문에 USB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USB가 없는 디지털하지 못한 자동차도 많습니다. 벨킨 CAR CHARTGER + CHARGE/SYNC CABLE 는 2가지 차량을 모두 지원하는 케이블 입니다. 차량이 아니라도 USB 케이블로 컴퓨터와 연결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용으로 1.2미터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용 충전 단자와 아이폰5 USB 싱크 케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용 충전 단자가 분리되기 떄문에 다른 제품과 혼용도 가능합니다.
차량용 단자와 아이폰5 싱크 케이블을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꽂을 때는 이렇게 결합해서 붙여 주면 됩니다. 이 벨킨 제품은 애플에서 공식 인증한 제품으로 안전 합니다.
오랜만에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자동차를 끌고 나왔습니다. 차량에 아이폰5 충전 케이블을 장착해 보았습니다. 기아차 K3는 신모델이라서 USB단자가 별도로 있네요. 이럴때는 차량용 단자를 빼고 USB케이블만 꽂을 수도 있습니다.
차량용 충전 단자와 같이 케이블을 꽂아 주면 충전 중인지 LED에 녹색 등이 들어와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길이는 1.2M 미터로 아이폰5를 올려 두기에 적당합니다.
충전 되는 제품은 애플의 아이폰5, 아이팟터치 5세대, 아이팟 나노 7세대,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4세대가 지원 됩니다.
카카오스토리 보니깐 친구도 아이폰5 충전 케이블을 구매했더라구요. 저는 렌트해서 그렇지 자동차 쓰는 사람들은 다들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하나씩 챙기고 있더군요. 대용량 배터리로도 부족할 때 충전용 케이블이 편하네요.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 모두 충전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