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쉬 이어폰 Klipsch Image S4A 이어폰 추천

2012. 6. 15. 10:14 얼리어답터 리뷰
클립쉬 S4A 이어폰 Klipsch S4A 이어폰 추천


아이폰전용 이어폰인 클립쉽 Image S4i 에 이어 최근 클립쉬에서 안드로이드 전용 이어폰인 Image S4A가 출시되었어요. Image S4A 의 특징은 원버튼으로 재생, 다음곡 탐색, 볼륨조절, 전화받기 등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클립쉬 S4A 이어폰은 NOISE ISOLATION: -16 노이즈 저항값을 가지고 있고 디자인이 귀에 쏙들어오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어플과 연동하여 음향세팅과 버튼의 세팅을 개인의 취향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 갤럭시S2 HD 에 장착하여 음악을 들어 보았습니다. 버튼 하나로 다 동작하기 때문에 편리하면서도 볼륨조절하기는 살짝 까다로웠지만 괜찮아 지겠죠? 음질은 번들로 느낄 수 없는 베이스를 느끼게 해주네요.

아이폰 전용인 S4i 는 버튼이 많았지만 새로 나온 안드로이드용은 버튼이 하나로 단순화 되었네요.


클립쉬 S4A 어떤 점이 좋았나?

중저음이 잘 조화 되는 음질. 귀에 맞게 살짝꺽여 들어가는 디자인의 커널형 이어폰.

안드로이드폰 전용으로 어플설치 후 음향 조절 및 버튼 조작에 대한 상세한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다른 헤드폰 이나 이어폰 보다 빠른 처리와 편의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볼륨조절이 생각 외로 처음에는 힘들었는 데 익숙해지니 괜찮네요.


IT, S4, S4i, 이어폰, 이어폰 추천, 클리쉬, 클립쉬 S4I, 커널형 이어폰 추천, 커널형 이어폰, 안드로이드 이어폰, 안드로이드 이어폰 추천


안드로이드용 이어폰인 클립쉬 Image S4A 이어폰을 갤럭시S2 HD LTE폰에 꽂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버튼 하나로 쉽게 전화 받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게 너무 편하네요.





이어폰과 리모트에 새겨져 있는 브이자 모양의 엠블램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전체적인 블랙 색상의 디자인이 귀에 꼭 맞게 살짝 꺽여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66년 전통의 음향기기 제조업체인 Klipsch 의 신제품인 "Image S4A"  로 기대가 되는 제품 입니다.





박스에 보면 리모트 이어폰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이어폰에 리모트가 없다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을 정도죠.

S4A는 최저, 최고 사운드 크기나 버튼 조작 방법 등을 세팅할 수 있는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스에는 안드로이드 표시가 딱! 있습니다.





초경량 커널형이며 노이즈캔슬링 기술이 적용되어서 소음을 감소 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커널형을 선호하는 데 Image S4A 은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적은 제품 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건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다가도 전화가 오면 리모트에 있는 마이크로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리모트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전화를 받고 끊을 수 있어 핸드프리 기능도 구현하고 있습니다.




클립쉬 S4A 스펙 입니다.







클립쉬 이어폰 Klipsch Image S4A 를 개봉하였습니다. 위로 패키지을 개봉하게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 QR코드 바코더가 있네요.

QR 코드를 통해서 혹은 구글플레이(구 안들외드마켓)에서 Klipsch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파우치, Klipsch S4A 이어폰, 이어캡(대/중/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클립쉬의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외출 할 때 , 집에 들어 와서도 이어폰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어폰을 보관하기 좋게 파우치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휴대가 편합니다. 가방에 구겨 넣으면 고급이어폰도 금방 망가지니 관리를 위해서 파우치에 넣어 주면 좋겠네요.





만족스러운 중저음이 구현되는 이어폰이네요. 이어캡을 뽑아 보았습니다. 특이한 점은 이어폰의 앞부분이 조금 꺽여 있네요. 이렇게 꺽인 부분이 귀에 쏙 들어가 커널형 이어캡이 주변의 잡음을 막아 줍니다.

이어폰을 가까이에서 보면 반짝이는 게 너무 이쁩니다.




QR코드로 검색을 했는 데 사이트가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알고보니 QR코드가 조금 에러가 난다고 하네요. 구글플레이에서 S4A 라고 검색하면 바로 어플이 나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어폰을 보다 편하게 쓰기 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이어폰 리모트의 버튼세팅 이나 볼륨, 일반 세팅을 할 수 있으니 설치 해보세요.



구글플레이에서 S4A 또는 KLipsch Control 이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Image S4A의 특징은 하나의 버튼으로 전화 받기, 걸기, 다음곡 재생, 재생, 중지 등의 모든 동작을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버튼의 조작법은 자신이 원하는 기능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이 가장 편리하고 큰 강점 입니다.





General Settings, Volume Settings, Button Settings 의 메뉴를 눌러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버튼을 한번 누르면 재생/중지인데 다른 동작을 하게 변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버튼에 대한 동작을 바꿀 수 있는 데요. 보이스서치, 보이스명령 이라는 메뉴가 있어 지원을 하는 거 같네요. 실제로 음성검색과 명령이 되는 지는 모르겠네요. 도움말에 보면 음성으로 실행할수 있는 어플이 나와 있네요.





버튼의 누르는 스피드도 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은 버튼 원클릭시 재생/중지(전화받기)
더블클릭시 다음트랙
3번클릭시 이전트랙(전화 끊기)
길게 누를 경우 볼륨조절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평 :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로 음질 좋은 이어폰은 만나기 힘든데, 거기에 성능까지 겸비한 이어폰인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이어폰이 그리 많지 않은데, 이번에 클립쉬의 Image S4A 가 출시되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무엇보다 버튼조작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원하는 동작을 실행하게 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드는 이어폰이네요.

스마트폰으로 음악감상을 자주 하는 편인데 안드로이드 전용 앱이 있어서 버튼 조작, 볼륨세팅까지 할 수 있어 전문성이 느껴집니다. 또한 전화를 이어폰으로 받을 수 있어 활용성이 높습니다. 이쁜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이어폰으로 만족스러운 사용후기 입니다.







☆ 이벤트 알려드려요~!☆



그리고 글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로 보내 드린 분에게 기프트콘을 드립니다^^!! 주소을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https://www.facebook.com/klipschkorea




  1. 비밀방문자
    2012.06.15 10:29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Favicon of http://www.keydali.com BlogIcon 키큰난쟁이비밀방문자
    2012.06.15 11:25 edit/del reply

    디자인이 깔끔하니 이쁜데요~ㅎ
    커널형이라 귀에 딱 맞게 들어갈 듯하네요.
    얼마전에 갤럭시S2 번들이어폰이 망가졌는데 구매할 때 참고하겠습니다~ㅎ

  3. Favicon of http://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비밀방문자
    2012.06.16 12:27 edit/del reply

    귀에 쏙들어가고 불편하지 않겠네요.
    어떤건 귀에 좀오래있으면 귀가 아프던데..
    좋은거 소개해주셔서 잘보고 가요~
    주말 잘보내세요^^

  4. Favicon of http://captainzone.tistory.com BlogIcon Derek.J비밀방문자
    2012.06.17 18:56 edit/del reply

    전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커널형이라.. 소리가 쏙쏙 들어오겠는걸요?

  5. 비밀방문자
    2012.06.18 17:05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악싸마비밀방문자
    2012.06.27 10:08 edit/del reply

    지금 보스 꺼 쓰고있는데
    고음 좀 그래
    이어폰 한계인가 ㅋ
    그건어때 ㅋ
    오늘도 교육 꺄 졸 밖에 덥겠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