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고래불 해수욕장

by 엔돌슨 2010. 8. 31.
반응형

고래불 해수욕장


경북에 있는 고래불 해수욕장은 해변이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동해안이라고 모두 괜찮은 모래사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웃한 대진 해수욕장은 고래불 보다 길거나 하지 않고 아담하며 시설도 괜찮은 아담한 해수욕장입니다. 고래불 해수욕장은 길어서 장소마다 분위기가 달랐습니다.





고래불 해수욕장 분수쇼


고래불 해수욕장 분수쇼가 이번에 생겼다고 펜션아줌마한테 들었습니다l. 에버랜드같은 곳에서 보던 분수쇼를 바다에서 보니 또 감회가 새롭더군요.  유진박이 연주하는 음악같은 신나는 재즈도 나오고 경쾌한 음악과 웅장한 음악으로 구성되어 20분가량 분수쇼를 합니다. 재미있었던것은 분수쇼를 할때 안개물방울이 나오는 데 그때 사진을 찍으니깐 포토샵으로 특수효과를 준거 처럼 물방울이 날려 멋진 사진이 되는 것이였습니다.

안전요원 아저씨가 분수에 감전 될까봐 사진찍거나 앞에 나와 공연에 방해 되는 행동을 자제하였습니다. 사진은 조금 앞에서 많이 찍었습니다. 생각보다 좋았던 분수쇼였습니다.






고래불 해수욕장 분수쇼하는 시간은 ?

오후 8시 30분 / 오후 9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에 시작하여 20분 가량 분수쇼를 합니다.



고래불 해수욕장 분수쇼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철로 만든 고래 모양이 고래불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상징인거 같습니다. 고래가 뛰어 노는 거 같다고 하여 고래불로 불렸으니깐요~
철로 만든 고래 모형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조명색이 붉게 노란색 등으로 바뀌는 데 플래쉬가 없이는 찍기 힘들게 되어 있네요.






밤바다도 참 아름답다. 고래불 해수욕장 옆에 방파제가 있습니다. 밤에 방파제 위에서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해변가가면 폭죽 삽니다. 3개에 5천원이나 주고 샀어요. 그래도 즐겁게 30발 짜리 불꽃들고 놀았습니다. 그리고 폭죽봉으로 모래위에 꽂아두고 모래 퍼기 게임을 하는 거죠. 그리고 걸린 사람은 설거지 당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