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11

7.1채널 서라운드 입체음향으로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 7.1채널 입체음향으로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 게임을 즐기면서 더 화려하면서도 편한 게이밍 기어를 기대하게 됩니다. 또 배틀그라운드처럼 사운드로 적의 위치를 알아내는 경우, 사플(=사운드플레이)이 가능한 7.1채널의 서라운드 입체음향으로 생동감 있게 게이밍을 즐기고 싶은 욕심도 큰데요. 게임을 즐길 때 사운드가 주는 임펙트는 무엇보다 큽니다. 그래서 게이밍 헤드셋이 중요한데요. 더욱 사실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로지텍 G733 블루 게이밍헤드셋은 세련되고 기능에도 충실한데요. 로지텍 G733 블루 뿐 아니라 블랙, 화이트, 라일락의 4가지 색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필자가 소개하는 블루는 시원스러움이 좋습니다. 게임을 즐기려면 제대로 된 게이밍 기어로 즐겨봐야겠죠! 로지텍 G733 블루.. 2021. 11. 29.
에어팟 3세대 맥세이프 케이스 에어팟 3세대 맥세이프 케이스 2019년 11월 11일 에어팟 프로가 출시되었습니다. 무려 년차로는 2년 (만1년차)의 세월이 지났네요. 큰 스크래치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스크래치가 꽤나 생겼네요.에어팟 3세대 구매후 마그네틱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전 LG 톤프리를 바닥에 떨어뜨려 찍힘이 발생했던 않좋은 기억에 케이스는 바로 구매하였네요. 이번 에어팟 3세대는 맥세이프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3in1 맥세이프 아이폰 거치대가 있다면 활용해보기 더 좋은데요. 에어팟 3세대 케이스의 뒤에 자석이 달린 맥세이프 지원 케이스입니다. 맥세이프 거치대를 쓰고 있다면 유용하긴 합니다. 에어팟 3세대 맥세이프 케이스 : https://s.click.aliexpress.com/e/_ANgHGC 12163... 2021. 11. 19.
에어팟 3세대 귀에 꽂히는 음질, 에어팟 오디오 튜닝 후기 에어팟 3세대 강점은 귀에 꽂히는 저음! 에어팟 오디오 튜닝 후기 에어팟 3세대를 구매하고 몇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바로 노이즈 캔슬링이 없다는 것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픈형 이어폰중에서 최강자라는 말을 듣는 이유는 바로 저음 베이스가 귀에 팍팍 꽂히는 듯한 짜릿한 음질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게 자신의 귀에 맞게 들리지 않습습니다. 사람마다 다른 청력과 음질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볼륨을 높여 듣게 되는 문제도 발생하는데요. 아이폰에 귀 청력을 보고 괜찮은지 확인할 필요도 있습니다. 에어팟의 청력도를 검사해서 자신의 귀에 맞는 레벨로 맞추어 듣는게 가장 좋습니다. 에어팟 오디오 튜닝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의 설정에서 설정 > 쉬운사용 > AirPods > 오디오.. 2021. 11. 17.
애플워치 7세대 액정 보호필름 부착 (공기제거) 애플워치 7세대 파손 대비 소프트 액정 보호필름 부착후기 애플워치 2세대 나이키를 오래동안 사용하였지만 다행히 액정 파손이 없었습니다. 스크래치도 없었지만, 이번에 애플워치 7세대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스크래치를 대비해서 액정 보호필름을 구매하였습니다. 직접 애플워치 액정 보호필름을 부착해보면 기포도 생기는 데 그 후 어떻게 되는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애플워치 7세대는 41mm, 45mm 두 가지의 크기로 출시되는 데, 필자는 큰 시계가 마음에 들어 45mm로 선택하였습니다. 스트랩과 애플워치 시계페이스에 따라 분위기가 매번 달라 착용하는 재미가 큽니다. 하지만 덜렁거리는 성격에 애플워치 액정 파손 비용이 새로 사는 가격만큼 비싸기 때문에 꼭 대비를 해야 할 것 같더군요. 3개 주는 액정보호필름 추천 애.. 2021. 1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