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12

홍현희 전참시 실내 자전거! 홈트하려고 샀어요! 홍현희 전참시 실내 자전거! 홈트하려고 샀어요! 필자는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합니다. 야외로 가면 좋겠지만, 바쁜 일상과 코로나19 비대면 시국에 자전거를 집에서 타기로 했습니다. X자형 실내 자전거를 구매하려고 계획을 세웠지만 크기로 인해 작은 실내 자전거를 우선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의자형 실내 자전거라도 잘타면 대형 실내 자전거로 교체할 생각인데 써보니 용도는 엄연히 다르네요. 아무튼 구매부터 써본 후기 까지 리뷰해 보겠습니다. 굴리면 돌아간다! 컴퓨터로 넷플릭스 보면서 운동하기 위해서 컴퓨터 책상 아래에 두었습니다. 그리고 거실에서 TV로 드라마 볼 때 운동하려고 들고 나올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 매니저로 피트니스 보디빌딩 대회도 참가할 정도의 완벽한 몸을 가진 헬.. 2021. 1. 29.
로모스 차박용 대용량 5700mAh 보조배터리 써보니 로모스 차박용 대용량 5700mAh 보조배터리 써보니 1회 충전으로 3주는 거뜬한 로모스 PEA57 고속충전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전에 쓰던 20000mAh 보조배터리가 있어 고민스러웠지만, 한번 충전으로 다수의 기기를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원래의 용도는 캠핑, 차박, 여행할 때 쓰면 좋은 제품이지만 외부에 나갈일이 있을 때 쓰기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이 4만원으로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다만 크기가 벽돌 수준이 맞습니다. 그렇지만 혹시나 하는 불안감을 없애기에는 충분합니다. 로모스 고속충전 보조배터리의 무게는 약 1.3kg 입니다. 정말 벽돌이라는 말이 맞습니다. 크기는 L180 x W83.5 x H66 mm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땡기는.. 2021. 1. 28.
장점, 단점 버즈 프로 더 땡겨! 해외직구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 해외직구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 갤럭시 버즈 프로,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까지 진짜 트리플 액셀이다! 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운 버즈 프로(Galaxy Buds Pro)는 강력한 노이즈캔슬링을 탑재하였고 주변소리 듣기와 360 오디오는 현장감 있는 사운드의 만족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갤럭시 버즈 프로 단점도 있으니 주변소리 듣기는 10초 제한으로 두게 되면, 내가 말하다가 말을 안하고 10초 지나면 말하는 상대의 말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삼성이 인공지능 Ai 기술을 사용하여 나의 말소리를 인식해서 주변소리 듣기로 자동으로 바꾸어 주어서 좋지만, 단점은 헛똑똑이라는 생각도 든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 예~ 추임새로 말을 계속 이어가거나 커피 주문을 하거나 하는 상황에서는 좋을 수 있다고 .. 2021. 1. 26.
노트북 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 GaN2 120W 사용 장점, 단점 노트북 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 GaN2 120W 사용 장점, 단점 스마트폰 고속충전기가 고장이 나서 알아보다가 안정적인 Gan 칩셋이 탑재된 베이스어스 120W 고속충전기를 찾았습니다. 노트북과 스마트폰 동시에 충전하기 충분한 120W 출력에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65W와 120W 2개를 해외 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요즘은 해외직구가 빠르면 3일, 늦어도 1주일안으로 배송이 되어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셀러(판매자)에게 A/S 및 상품 상담을 할 수 있어 어렵지도 않은데요. 고속충전기를 구매하고 싶다면 과충전 위험이 없는 베이스어스 노트북 고속충전기로 120W 고사양으로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2달 넘게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베이스어스 GaN2 PRO 120W .. 2021. 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