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25

RTX 2070 그래픽카드 달린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Aero 15X V9 RTX 2070 그래픽카드 달린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Aero 15X V9 명암에 있어서 기대되는 레이트레이싱이 지원되는 NVIDIA 지포스 RTX 2070 그래픽카드가 달린 에어로 15 X9 최신 게이밍 노트북이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게임을 하길 원한다면 이런 최고 성능을 갖춘 이런 게이밍노트북을 추천합니다. 에어로 AERO15 X9 게이밍노트북의 스펙은 인텔 막강 i7-8750H CPU탑재와 15.6인치 대화면에 144Hz 지원하는 IPS패널이 탑재되었습니다. GEFORCE RTX 2070의 성능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은 실시간 음영 처리를 통한 사실감 넘지는 레이트레이싱을 즐겨 볼 수 있어 배틀그라운드, 몬스터헌터 월드 등의 최신 게임에서 더욱 사실감 있는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때.. 2019. 1. 31.
젤루리다 재단의 첫번째 차일드 코인 이그니스(IGNIS) 관심집중 젤루리다 재단의 첫번째 차일드 코인 이그니스(IGNIS) 4차산업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가상화폐에 대해서 많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바로 젤루리다가 개발한 코인은 엔엑스티(NXT), 아더(Ardor), 이그니스(IGNIS) 입니다. 아마 예전부터 코인을 접하셨던 분이라면 엔엑스티코인(NXT)와 아더(ardor)이 가장 익숙하실 겁니다. 혹시 생소하신 분이라면 코인을 만든 젤루리다 재단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우선 젤루리다 재단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블록체인하면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떠올리실 텐데, 비트코인에 이어 다섯번째로 오래된 엔엑스티코인(NXT)이 있습니다. 이걸 만든 재단이 젤루리다 재단이라면 감이 오시겠죠? 지금에서야 ICO, IEO 코인들.. 2019. 1. 31.
안드로이드 운동어플, 현빈도 쓰는 TLX PASS 안드로이드 운동어플, 현빈도 쓰는 TLX PASS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현빈을 보면, 남자가 봐도 멋지고 해병대 자원입대까지 참 바른 청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드라마에서는 탄탄한 연기력과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역기까지 믿고 보는 배우 현빈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알아보니 이번에 TLX PASS 모델로 활동하고 있네요. 득특한 AR게임이라는 소재의 드라마인 알암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현빈! 이전부터 팬이였는데요. 사실 필자도 TLX PASS를 사용하여 집근처에 제휴점을 찾기 편해 애용하고 있는데요. 전국에 있는 다양한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의 장소를 찾기 편해서 좋았는데요. 특히 자기 관리가 필수인 시대에 어울리는 앱으로 철저히 자기관.. 2019. 1. 31.
스마트폰 장난감소독 스마트살균기 뽀유 스마트폰 장난감소독 스마트살균기 뽀유 아이들이 사용하는 장난감과 내가 매일 쓰는 스마트폰에 세균이 얼마나 많은지 아세요? 칫솔 보관만 잘못해도 200배 많은 세균이 발생하고 스마트폰에는 변기 손잡이 보다 18배 많은 세균이 득실된다고 합니다. 행주 수세미 세균은 20만마리 세균이 있는 데, 비브리오균이 평균 20만 마리, 대장균은 150만 마리 이상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싱크대 하수구에도 살모넬라균 8만 마리, 비브리오 6만 마리가 검출되었고 이런 포도상구균은 구토·복통·설사를, 살모넬라균은 식중독을, 바실루스·연쇄상구균은 폐렴·피부질환 등의 염증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공중 화장실 변기에도 세균이 너무 많은데,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때 불안감을 감출 수 없습니다. 1~2분만으로 기존 램프방식이.. 2019. 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