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일본 라면집 니혼만땅

2010. 9. 2. 21:55 나는/스크랩메모

여의도 일본 라면집 니혼만땅

일본 덮밥하고 새우튀김이 먹고 싶어서 여의도 맛집 니혼만땅을 찾았습니다.
전에는 에비동이나 쇼유차슈라멘 같은걸 먹었는 데 다른 것이 먹고 싶었습니다.
사케가 먹고 싶지만 같이간 형이 술을 안하는 지라..ㅠㅠ 덮밥에 만족~

2010/03/15 - [관심분야/Review] - 여의도 니혼만땅 일본라면 맛집 방문기






여의도 맛집 일본 사케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
한눈에 보이게 추천메뉴를 정리해서 입구에 두어서 들어가기전에 먹고 싶은걸 정했네요~




메뉴보자 다시 입구에서 보았던 메뉴는 까먹고 체력이 달려서 장어덮밥하고 해물이 들어간 덮밥으로 변경 -_-v

* 나가사끼짱뽕&매운나가사끼짱뽕   - 신선한 해물맛이 살아있는 중국과 일본의 미각이 가미된 독특한 향토면~
이걸 먹고 싶었지만 장어라는 말에 후훗~





장어 덮밥 맛있습니다.




해물이 들어간 덮밥입니다. 메뉴명은 까먹었네요.. 붕어메모리 ㅠㅠ






비싸도 새우틔김이 제일 좋습니다. 아삭아삭하니~ 하얀 특제소스가 나옵니다. 전 간장이 좋은데 간장달라고 하면 집간장나와요 ㅠ
형은 특제소스가 좋다네요 ㅋㅋ 부드러우니깐~




웰빙 새우 롤 입니다. 가격은 후훗하지만 먹다보면 안에 달달한것이 치즈같이 부드러운데 맛살게살은 아니고 게살이더라구요.

사진전체가 붉은 등아래에서 찍어 붉은 빗이 돌게 나옵니다.




기모노 인형도 있고 뽀글뽀글 미국 인형도 있어요 ;)
가끔 외식하러 나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습니다. 다음에는 사케 꼭 먹어 보이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rindarinda.tistory.com BlogIcon rinda비밀방문자
    2010.04.22 15:32 신고 edit/del reply

    형제분이 같이 다녀오셨군요. 우애 깊어 보이시고 좋습니다 ^^
    메뉴가 아주 다양해서 유심히 살펴봤어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ndolson.com BlogIcon 엔돌슨비밀방문자
      2010.04.25 17:53 신고 edit/del

      제가 사는거라서 형이 따라 온다고 했어요
      ㅠㅠ 형이 다음에는 사겠죠?
      여의도 광장에서 구경도 하고 그랬죠~
      주말에는 바람을 쐬줘야합니다. 허파에 밖갂바람좀 넣어줘야 1주일의 에너지 충전이 되요^^

  2. Favicon of http://whitewnd.tistory.com BlogIcon Whitewnd비밀방문자
    2010.04.23 07:46 신고 edit/del reply

    어머어머!!! 여의도맛집이네요
    얼마전에 아는분이 여의도 맛집두 알아봐달라구 하셨는데
    어떻게 이렇게 딱 포스팅을!! 감사합니다 (__ )

    • Favicon of https://ndolson.com BlogIcon 엔돌슨비밀방문자
      2010.04.25 17:54 신고 edit/del

      Whitewnd님 저 위드블로그에서 인터뷰하시는 거봣어요~
      그리고 여기 친구들끼리가기도 괜찮았어요.
      여의도에 맛집 다른곳도 많지만 전 입이 싸구려라
      많이는 모르고 다 맛있었어요^^

  3. Favicon of https://badjunko.tistory.com BlogIcon 못된준코비밀방문자
    2010.04.23 10:03 신고 edit/del reply

    어우..또 드신거에요. 볼때마다 먹고 싶은데....ㅋㅋ
    엔돌슨님...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s://ndolson.com BlogIcon 엔돌슨비밀방문자
      2010.04.25 17:57 신고 edit/del

      하하 음식갤 트위터로 볼때마다 이런 기분이였죠 ㅋㅋ
      제가 자랑좀하려고 올렸어요.
      음식사진보면..... 배만 고파요. 살찌려나 -.-;;

  4. Favicon of http://inkcoffee.tistory.com BlogIcon 잉커비밀방문자
    2010.04.25 19:01 신고 edit/del reply

    살쪄서 면종류 끊어야하는데 ㅜ.ㅜ 아침마다 계란쪼가리 먹고 움직이려니 힘이 나질 않아요~

  5. 헤이걸~비밀방문자
    2010.06.29 10:06 edit/del reply

    저 바로 옆에 포메인이 여의도에서 나름 줄서서 먹어야 하는 맛집에 들어가는데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쌀국수를 만들거든요
    포메인 체인점 중에서도 적극 추천하는 장소랍니다.

  6. Favicon of https://enogen.tistory.com BlogIcon 버지니아83비밀방문자
    2010.09.08 08:53 신고 edit/del reply

    아 먹고 싶어요. 지금 컵라면 먹고 있는 중이였는데....
    ㅡㅡ;;;;;;
    일본라멘 완전 좋아하거든요.
    홍대에 자주가던집이 문닫아서 최근에는 못먹었는데.
    사진보니까 더 땡기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