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좋아하는 미첼과 마티 쉽게 아미보 카드로 이웃 만들기
휴대용 게임기로 아주 좋은 게 바로 동물의 숲의 닌텐도스위치 게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야외에서 인터넷이 안돼도 닌텐도 스위치는 무선 네트워크로 여러 명이 같이 게임하기 좋습니다.
이번에 일본 여행을 하면서 뽑기 힘들다던 동물의 숲의 미첼, 마티를 영입했습니다. 역시 합법적으로 아미보카드로 뽑을 수 있는 현질이네요!!
닌텐도 스위치의 아미보 카드를 구하기 위해서 후쿠오카 빅카메라와 요도바시 카메라 전자상가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정말 10만원 넘게 구매하고 TaxFree 텍스프리로 세금면제도 받았습니다.
* 일본 후쿠오카 닌텐도스위치 아미보카드 구매 하는 방법 : https://ndolson.com/6035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갯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산리오아미보카드, 1,2,3~5호 동숲 주민들, 젤다까지 아미보카드가 있더라고요.
아미보 카드는 닌텐도 게임 세계에 실제와 가상을 연결하는 마법 같은 열쇠입니다.
그중에서도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동물의 숲' 시리즈의 마티와 미첼이었습니다.
너무 귀엽잖아요!
동물의 숲 게임은 딸아이와 함께 하는 좋은 게임인데요. 단순하지만 게임을 넘어서 우리에게 작은 유토피아를 경험하게 해 줍니다.
동숲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며, 모든 이웃은 친구가 될 수 있죠. 마티와 미첼 아미보 카드를 사용하여 이사 오게 조공을 드렸습니다.
우리 섬에 초대한 순간, 마티와 미첼은 너무 귀여웠습니다. 말투도 미첼과 마티는 비슷하더라고요. 단순한 게임 속 캐릭터가 아닌, 제 가상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마티는 그의 특유의 말투가 있어요. 폼폼폼이라고 마티가 하고요.
미첼은 동글이라고 말끝에 붙여요.
다른 동물의 숲 주민들보다 말투가 항상 상냥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너무 좋아요.
또 마티는 비행기 놀이를 하는 데, 마을의 다른 주민들 사이에서도 금방 퍼져서 다들 따라 합니다.
미첼하고 미티집에 있는 집꾸민 인테리어는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산리오 캐릭터인 마티는 옷, 가구 등을 주문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첼은 여자 캐릭터고요. 마티는 남자 캐릭터입니다.
심심하지 않게 섬의 문화적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그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우리의 가상 공동체에 기여하고 게임을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들어주어 아미보 카드를 사길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티와 미첼을 섬에 이사시키는 과정은 어렵지는 않은데요. 캠핑장으로 꼭 3번 초대해서 부탁을 모두 들어주면 이사를 오겠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아미보 카드로 원하는 동숲의 주민을 받을 수 있는 건 너무 좋았습니다. 가끔 이사 보내고 싶은 주민도 생기거든요.
'동물의 숲' 속에서 마티와 미첼이 이사 와서 너무 즐거운데요. 앞으로도 우리 계속 좋은 우정과 이야기를 만들어가자!
동물의 숲 5탄 미첼 아미보카드 구매하기 : https://link.coupang.com/a/bqgCaF
일본판 아미보도 잘됩니다. 하지만 국내판 정발 아미보카드가 있으니깐, 그걸 사셔도 됩니다.
참고로 미첼은 동물의숲 아미보카드 5탄에 들어 있습니다.
동물의 숲 5탄 주민들 : https://link.coupang.com/a/bqgDHl
마티 등의 산리오 아미보카드 : https://link.coupang.com/a/bqgDZt
산리오아미보 카드는 뽑기가 그래도 잘됩니다. 아무래도 동숲 5탄에 미첼은 개수가 많아 확률이 낮지만, 산리오는 캐릭터가 적어 확이 높습니다.
동물의 숲 잭슨 : https://link.coupang.com/a/bqgCVi
아미보 카드 4탄 사이다 : https://link.coupang.com/a/bqgETb
사이다 고양이 귀여워서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아쉽지만, 전 뽑기는 안되었네요. 다 모으려면 개별로 사시는 게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