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애플워치 울트라 변신 알파인 루프밴드 스트랩 추천
싸니깐! 쓰는 게 맞습니다. 애플워치 7세대를 애플워치 울트라로 변신시키고, 애플 울트라처럼 알파인 루프 밴드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호환밴드이지만, 색상이 다양하고 만듦새가 괜찮아 애플워치 스트랩 고민이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MBTI가 ISTJ라 시계를 매번 보고 시간대로 움직이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계를 좋아하고 꾸미는 걸 좋아합니다. 특히 애플워치 스트랩은 그날의 기분에 따라 스트랩을 고르는 재미가 큽니다.
그런데 애플워치 울트라가 출시되고 가격대가 90~100만원대로 비싸서 고민하다고 애플워치 울트라 모양 케이스를 구매해서 기분을 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어울리는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알파일루프와 똑같이 닮은 아이템을 끼우니 기분은 낼 수 있네요!
화이트와 남색 2가지 색상의 애플워치 울트라 알파인루프를 구매하였습니다. 애플워치 시계페이스도 조정하니 너무 이쁩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의 알파인 루프는 그린, 오렌지, 스타라이트 색상으로 13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일론 밴드가 뭐가 이렇게 비싼가 하지만 디자인이 실제로 보면 너무 이쁘고 편리해서 마음에 듭니다.
측면에서 보면, 애플워치 7세대에 울트라 모양의 케이스를 끼운 게 보이실 겁니다. 측면에서는 구별이 가능합니다.
또 처음 애플월치 울트라 알파인루프를 끼우는 게 어렵더군요. 몰라서 스트랩을 반대로 넣어서 끼웠거든요.
하지만 금세 적응해서 써보니, 갈고리 형태의 고정이 상당히 재미있고 좋았습니다.
일반 애플워치에도 울트라 모양의 커버의 보호필름을 씌우면 변신한다는 게 신기하더군요.
애플워치 울트라 모양 케이스도 색상별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즈골드, 스트라이트, 블랙까지 다양해서 골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케이스가 진하면, 진한 스트랩이 더 어울리긴 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7세대 스트라이트 색상이라 조금 매치가 안 되는 느낌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쓸만하네요.
자전거 타고 매일 출근, 퇴근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가 49mm 티타늄 케이스가 적용되어 있어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m 방수 등급과 MIL-STD 810H 테스트 그리고 IP6X 방진 등급을 제공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에는 2,000 니트 밝기의 상시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직사광선이 강력한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는 엄청난 성능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더 탐이 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밴드는 익스트림 스포츠에 따라서 알파인 루프와 트레일 루프 그리고 오션 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분만 내고 싶은 분이라면 저렴하게 모양을 바꾸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mPK1vz
위의 링크는 애플워치 일반 모델도 호환되는 밴드와 울트라 모양 커버 케이스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가격은 위의 쿠팡 로켓배송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