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 러닝 헬스 물통 단백질 쉐이크통 딱 좋은 서플라이스 추천
이제 달리기 러닝, 헬스 하기 좋은 날씨죠? 운동 시작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운동할 때 필요한게 바로 세척 잘되고 편하게 막 들고 다닐 수 있는 소모성이 있는 물통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필자도 나름 자전거, 헬스, 러닝, 보드타기등을 즐기는 운동매니아인데, 운동할 때 좋은 물통으로 서플라이스(supplies)를 추천 드립니다. 써보니 왜 30만개 이상 팔렸고 1분에 1개씩 팔리는 서플라이스 쉐이커라는 지 알 것 같네요!
서플라이스 쉐이커는 3개가 1개의 세트입니다. 국민 쉐이커라는 말처럼 1개의 가격도 저렴해서 3900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3개를 구매해도 1만원이 하지 않습니다.
제휴하고 있어서 서플라이스 쉐이커의 모든 종류를 직접 써보면서 장점, 단점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랙, 화이트, 옐로우, 그린, 레드, 블루, 클리어 블랙 이렇게 7가지 색상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을 고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상 3가지를 골라서 구매하면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의 구매링크를 참고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 벚꽃 구경도하면서 러닝 달라기 운동을 했습니다. 한강 공원에서 놀기 딱 좋죠!
운동을 하면 기분도 좋은데, 환경을 생각해서 생수 사먹는 것보다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플라이스 물통을 들고 나왔습니다.
서플라이스 쉐이커 클리어 보틀 700ml 물통입니다. 손잡이가 있어 손가락을 끼워 들 수 있습니다. 색상이 상당히 칼라풀해서 마음에 듭니다.
서플라이스 프로틴 쉐이커 보틀은 블랙, 화이트, 옐로우, 그린, 레드, 블루, 클리어 블랙 이렇게 7가지 색상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가방에 막 넣었지만, 뚜껑만 잘 닫으면 물이 새지는 않았습니다.
마개가 딱 끼워지면 쉽게 열리지 않아 아직까지 큰 단점은 없었습니다.
요즘 애플워치 울트라 처럼(?) 보호 케이스를 씌워서 쓰고 있는데 만족도가 좋습니다.
그리고 매일 자전거 출퇴근하면서 운동을 하는 데, 운동 기록으로 애플워치 7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700ml 이기 때문에 500짜리보다는 확실히 큽니다.
음료나 단백질 쉐이크용 물통으로 서플라이스가 상당히 편합니다.
단백지 쉐이크 물통을 찾는다면, 서플라이스를 써보시면 좋습니다.
뚜껑이 통째로 열려 세척이 편리합니다. 던져도 깨지지 않는 말랑한 프라스틱입니다.
3개 색상별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개가 세트)
그럼 시간날 때마다 운동해서 운동하는 남자, 운동하는 여자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