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미국여행 LA 도착 입국심사, LAX LA공항 로스엔젤레스 톰브리들리공항

by 엔돌슨 2023. 3. 20.
반응형

미국여행 LA 도착 입국심사, LAX LA공항 로스앤젤레스 톰브리들리공항

LA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큰 공항 중 하나입니다. 활기찬 분위기와 다양한 서비스로 인해 이곳은 매년 수많은 관광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이 찾는 곳이죠. 미국 여행으로 들뜬 기분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Tom Bradley International Terminal)은 매우 깨끗하고 넓은 곳입니다. 이 공항은 비행기와 무관하게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으며, 여행 전후에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내 다른 도시로 이동하려는 여행객에게도 편리한 유입구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버스, 택시 및 지하철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기 때문에 다른 도시로 여행하는 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LA 여행을 위해서 인천국제공항에서 바로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으로 갔습니다. 한국에서 미국까지 비행시간은 무려 12시간 정도 예상해야 합니다.

한국에서 미국 여행할 때 걸리는 시간은 대략 이렇게 예상하시면 됩니다.

서부 지역(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까지는 대략 10시간 ~ 12시간 정도 걸립니다.

동부 지역(뉴욕, 워싱턴D.C. 등)으로 가면 대략 13시간 ~ 15시간 정도 걸립니다. 다만, 항공사, 비행기 종류, 출발지/도착지 등에 따라서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편서풍의 영량으로 올때 갈 때 시간이 다릅니다. 갈 때가 더 빠른 듯!

아시아나 창문밖으로 LA땅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도시도 보입니다~

사막도 있고..

요건 반대편에 비행기가 보여서 신기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엄청 낮게 날아서 곧 도착인가 했는데 그래도 꽤 돌고 돌아 착륙합니다.

미국 입국심사

드디어 미국여행 블로그에서 보던 길도 입성...

입국심사가 엄청 깐깐하다고 해서 두근거리며 기다렸어요 거의 맨 뒷줄이라 편하게 천천히 나와서  1시간인가 기다린 듯합니다 어차피 일찍 도착했고 다른 일행이 더 늦게 오는 거라 기다려야 했거든요

입국심사 시간

얼마나 묵을 거냐 왜 왔냐 얼마 들고 왔냐 (카드 있다고 하니 카드 얼마까지 쓸 수 있냐...) 어디 묵을 거냐(바우처 보여줌) 마국에 아는 사람 있냐 먹을 것 가져왔냐

다질문하고나서 가족이라 같이 서있었는데.. 비슷하게 또 질문하더라고요.... 왜.... 굳이 싶긴 했어요... 같은 질문을 두 번이나..... 생각을...

그리고 생각보다 밖으로 가는 길이 왜 언덕인지... 공항 내에 경사가 왜 이리 많나요... 짐 많아서 힘들었네요..

경유도 사람들이 많이 해서 짐들이 한가득이더라고요...

나오면 커피빈 있다고 보긴 했는데... 자리 있는 커피빈인가 했더니... 자리 없는 커피빈이었네요 ㅎㅎ

그리고 이날 낮기온이 27도인가.... 2월인데!! 그래서인 건지 LA공항은 에어컨을 틀어줘서... 너무 추웠어요....

지인이 렌트하고 와서  요기서 기다립니다. 앞쪽은 공사 중이고...

여기가 LA인가... 어디인가 싶었네요. 이제 조금 미국 온 걸 실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