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임영웅 콘서트 다녀온 후기
임영웅 콘서트를 엘에이에서 돌비시어터에서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미국 LA 여행계획을 세웠습니다. 정말 효도 관광이 따로 없습니다. 임영웅 미국 콘서트를 갈 생각을 하니 매일 기쁘더군요. 또 겸사겸사 미국 여행도 다녀왔습니다. 라라랜드도 다녀오고 미국에 살고 있는 동생도 만났네요.
호텔은 가까운 로우스할리우드호텔, 아시아나항공으로 예약하고 티켓마스터에서 2월 11일, 12일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겟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비행기를 탔습니다.
임영웅콘서트 당일 돌비시어터는 하늘빛 물결로 가득했고 감동적이였습니다.
미국에서 아카데미시상식이 열리는 돌비씨어터에서 이렇게 임영웅이 콘서트를 하다니..
영웅시대의 힘이란^^
입장할 때 음식금지이며 가방검사도 다하고 대신 입장 후 안에서 파는 음료는 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임영웅포스터에서 다들 사진을 찍고
첫날은 4층 일요일은 1층에서 보았습니다.
4층은 솔직히 너무 무서웠습니다. 너무 급경사고 앞의 의자가 낮게 있어서 자리로 이동하는 동안 무서웠습니다.
큰 화면도 윗부분이 잘리고.. 관람하기에는 안 좋았습니다. 조명보다도 높게 앉아서...ㄷㄷㄷ
가격은 저렴했지만 그냥 돈 더 주고 1.2층이 나은 듯합니다.
중간에 한번 1층을 지나가며 인사와 악수, 포옹을 해줍니다.
아무래도 할머니가 많이 계셨는데 포옹도 해주며 건강하시라고도 했고... 아이들도 인사해 주고.. 1층의 통로석이 이번에 제일 좋았던 자리 같습니다. (맨 앞에 오케스트라석 빼고)
1층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확실히 전날 2층에서 볼 때와 달리 가깝고 좋습니다. 또 덜 가파른 게 안정감이 있네요.
임영웅 팬이 정말 사람 많아요!
https://tv.kakao.com/channel/2755016/cliplink/435981367
임영웅 콘서트 영상은 참고로만 해주세요.
임영웅 콘서트에 어머니 기분도 한층 올라갔어요.
같이 가서 저도 팬이 되었어요!!
노래를 너무 잘해요!
https://tv.kakao.com/channel/2755016/cliplink/435982132
임영웅 콘서트 끝나고 관광지를 가면
다들 건행~
이 기간에 미국 여행 관광지에 한국 사람들이 대부분 임영웅 팬이었을 겁니다.
다들 영웅시대 옷을 보면 임영웅 콘서트 다녀오신 건지 다들 알더라고요.
생각보다 LA 치한을 걱정했는 데, 노숙자랑 밤늦게 편의점에 사건 사고가 조금 있었지만 괜찮았어요.
또 사진은 한국사람들이 많이 보여서 찍어달라고 하기 편했네요.
역시 콘서트는 1층에서 봐야 하네요.
1층 통로석에서 봤는데 지나갈 때 악수도 하고 물론 경호원이 너무 덩치가 커서 임영웅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얼굴에서 빛이 나요~ ㅋㅋ
이번에 구매한 갤럭시 S23 울트라 들고 갔으면 100배 스페이스줌을 1천 번 더 활용했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미국 여행 사진은 정말 많이 찍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