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식 손난로 따뜻하게! 샤오미 휴대용 손난로 캐시미어까지 추천
겨울에 추워서 핫팩을 들고 다녔는데요. 더 편리한 충전식 손난로가 있어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이지만 리튬 배터리로 4~11시간까지 배터리가 유지되는 충전식 샤오미 손난로입니다.
장시간 야외에 있을 때 손이 시리기 때문에 충전식 손난로가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더구나 샤오미 충전식 손난로는 보조배터리 기능이 있어서 급할 때 충전기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샤오미 손난로 단점도 있는데요. 약간의 탄내가 납니다.
지금 샤오미 충전식 손난로 NS06 은 캐시미어로 따뜻한 솜털 느낌이 나고, 가벼운 무게로 딸아이가 애용하고 있습니다. 학교, 학원 갈 때 들고 갔더니 핵인싸가 되었다고 하네요. 애들이 핫팩만 있는데, 이건 신기하게 40, 50, 60도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더 좋다고 하네요.
추워서 붕어빵도 하나 샀습니다.
길거리에 1천원에 4개의 붕어빵을 준다니 안 살 수 없고 궁금해서 사봤네요.
따뜻하고 맛있습니다. 배불러 저녁을 안 먹게 되었네요.
60도로 해두면 10초 경과 후 해당 온도로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온도 측정기로 재어 보니 온도는 정말 높게 올라갑니다. 문제는 60도로 해두면 배터리 소모가 큽니다. 4~9시간 가는 제품이지만 40도일 때 배터리타임이 맞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0% 까지 써보지를 않아서 확답은 아닙니다.
우주선 모양은 가운데 불이 켜집니다. 이쁘긴 한데 3버턴을 3번 연속 눌러 동작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는 우주선 모양인 부분은 안 따뜻합니다.
비교하면 캐시미어는 양쪽이 다 따뜻해서 좋고 가볍습니다.
우주선 모양은 불빛이 들어오는 게 신기합니다. 배터리 시간도 캐시미어가 11시간이라 더 길고 가벼워 더 좋은듯하네요!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ZFLyIZlwUwE
개인적으로는 360도 전면발열이 좋은데 모양은 우주선이 더 이쁜 라이트가 나와서 좋습니다. 무게는 예민하지 않아 다 비슷했지만, 와이프 말로는 g이 가벼운게 더 좋다고 하네요. 자주 사용하면 전자파 이슈도 있겠지만, 가끔 야외에 추울 때는 꼭 필요하네요.
4~11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시간을 갖추고 있지만, 재충전은 입력 5V 2A Max라 느리게 충전되네요. 그래도 USB-C 타입지원이라 케이블 호환성은 좋습니다. 3초 발열이라 빠르게 손난로 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팁! 40도로 계속 켜두는 게 배터리 소모가 적당하고 충분히 따뜻합니다.
샤오미 충전식 손난로 추천 : https://qoo.tn/AYWoVS/Q107578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