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신상 컬러 게이밍 마우스 산뜻한 로지텍 G304 민트

by 엔돌슨 2022. 2. 21.

신상 컬러 게이밍 마우스 산뜻한 로지텍 G304 민트

게이밍 마우스의 선택 조건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선 마우스와 동등한 보고율을 갖춘 무선 마우스의 자유로움, 그리고 게이밍을 즐길 때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성 버튼의 지원 등을 뽑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하는 로지텍 G304는 신상 컬러인 민트로 더욱 희소성을 갖춘 게이밍마우스인데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의 게이밍을 즐기면서 사용하기 좋은 게임 유저를 위한 강력한 퍼포먼스를 위한 기술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그럼 게이밍마우스는 일반 마우스와 무엇이 다르기에 게임 유저들이 열광하는 것일까요? 

왼쪽부터 로지텍 Pebble M350, 로지텍 G304, 로지텍 G903 마우스순입니다. 디자인의 화려함은 게이밍 마우스가 훨씬 이쁩니다. 로지텍 G304 민트는 색상을 제외하고 기존 G304를 그대로 계승한 모습, 그립감, 성능으로 좋게 곡선형에 기본 베이직한 외형에 6개의 버튼은 완벽하게 마우스 매크로 프로그래밍도 가능합니다.

 

로지텍 게이밍기어의 성능을 120% 향상하는 방법은 G HUB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세부 설정을 하는 것입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무선충전패드 등의 기기를 보유하고 있는데 펌웨어 업데이트도 쉽고, 장치 설정을 자신에게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파워모드는 HI(성능), LO(내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을 즐길 때는 강력한 HI성능 모드가 적합합니다.

 

마우스의 DPI를 어떻게 조절하느냐에 따라 사용자의 빠른 손놀림에 적합하게 게이밍마우스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304 민트의 마우스의 최대 MAX 12,000 DPI로 설정했습니다. 게이밍을 즐길 때 빠르게 DPI를 높이고 낮추는 경우가 있는 데, 이런 경우에 게임유저의 빠른 손놀림이 필요한 경우 적합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죠.

 

 

배틀그라운드 게임 플레이 시 미세한 조준을 해야 할 때는 마우스 감도를 낮추어 조준해야 유리하므로 DPI가 낮은 게 유리합니다. 반대로 빠르게 좌우를 살피거나 전진으로 돌진할 때는 높은 DPI가 유리한 것이죠.

 

 

또 스타크래프트 2 같은 빠른 손동작이 필요한 컨트롤일 경우에도 나에게 맞는 마우스 설정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이런 게임의 종류나 상황에 따라 마우스 조정이 필수라는 것이죠. 이런 조종은 마우스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어 게이밍 마우스가 게임 승률을 높이는데 적합합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즐길 때 로지텍 G304 민트에 미리 저장해둔 감도를 세팅해두어 게임을 하면서 적절하게 마우스 명령어 버튼을 눌러서 스위칭하면서 즐기게 됩니다. 이런 식의 조작이라면 어떤 설정값도 쉽게 불러올 수 있어 게임할 때 유리하죠.

 

로지텍 G304 민트는 유선과 동일한 1ms의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무선이 오히려 속편한데요. 로지텍의 차세대 LIGHTSPEED 무선 기술이 있어 가능합니다.

 

또 하단에 HERO 센서가 탑재되어 로지텍 G시리즈의 차세대 광학 게이밍센서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무게도 99g으로 가벼워 휴대도 간편합니다. 

 

 

키보드/마우스 매크로 써보신분있나요?

반복 작업을 무척이나 싫어해서 어떻게 하면 편하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데요.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에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섞어서 매크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 엑셀 등의 문서작업부터 게임을 즐길 때도 반복적인 작업을 제어할 수 있어 정말 편합니다. 웹페이지 반복적인 클릭이나 엑셀 반복 시에 매크로는 꼭 필요합니다.

 

어떤 조합의 게이밍 기어가 좋을까?

게임을 할 때 편안하고 질리지 않아야 하지 않을까요?

 

텐키리스로 숫자패드가 없는 콤팩트함과 초고속 1MS 무선 보고율의 LIGHTSPEED 무선 기술과 블루투스 무선을 동시에 사용 가능한 로지텍 G913 TKL 게이밍키보드와 로지텍 G304 민트 궁합으로 즐기기 좋았는데요.

 

 

즐겨하는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겨보니 손에 착붙어 빠르게 움직이기 좋은 성능이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볼수록 매력적인 컬러와 디자인은 이쁘네요.

 

단순히 디자인만 그런 게 아니라 내구성도 좋아서 버튼을 1000만 회 클릭해도 되는 슈퍼 울트라 내구성의 스위치를 갖추었네요. 한번 키보드, 마우스 구매하면 오래 쓰는 편이라 잘 골라야 하거든요. 

 

또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다양한 마우스를 수집하고 싶습니다. 게임과 상황에 맞게 쓰기 위해서인데요. 어떤 마우스는 무한 휠로 마우스 휠에 걸림 없이 빠르게 스크롤할 수 있게 어떤 마우스는 게임할 때 적합한 다양한 기능키와 손맛을 제공하기 때문에 마우스는 계속 사서 모으게 되는 것인데요.

 

그런 점에서 로지텍 G304 민트 색상과 G시리즈 라인업은 멋진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 주는 마우스라 구매해도 후회 없는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로지텍으로부터 제품 대여 및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