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LG 스탠바이미 X 스틸북스, The Knoll in 더현대서울 힐링하러 오세요!

by 엔돌슨 2021. 8. 11.
반응형

LG 스탠바이미 X 스틸북스, The Knoll in 더현대서울 힐링하러 오세요!

 

무선으로 어디든 가져갈 수 있는 LG 스탠바이미 출시가 되었습니다.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게 더현대 서울에LG 스탠바이미와 콜라보된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프라이빗 스크린으로 삶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LG 스탠바이미를 만나러 더현대 서울을 다녀왔는데요. 그럼 힐링하러 가보실까요?

 

 

 

더현대는 여의도에 있는 도심 속 숲, 폭포를 볼 수 있는 힐링 공간에 맛집이 즐비한 복합 공간인데요. 이렇게 힙플레이스에서 인싸템인 LG 스탠바이미도 만날 수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스틸북스에서 음악 감상과 E-Book를 즐기면서 LG 스탠바이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콜라보가 이색적이면서도 LG 스탠바이미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잘 보여주고 있어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데요.

 

 

 

나만의 스마트 홈스크린인 LG 스탠바이미는 어디든 둘 수 있다는 무선의 자유로움과 가로/세로 회전이 가능한 모니터로 세로 영상 시청도 몰입감 있게 시청이 가능한데요. 리모컨도 제공되지만, 27형 사이즈의 터치화면이 직관적인 태블릿처럼 앱 실행과 터치 조작이 가능합니다.

 

 

특히 거실에서는 소파에 누워서 편하게 넷플릭스나 유튜브, LG채널 앱 등으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데요. 높낮이뿐 아니라 180도 로테이팅과 좌우 65도 스위블, 25도 틸팅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침대에서 누워서 보거나 소파에서 앉아 보기도 편하게 어느 공간이든 LG 스탠바이미를 배치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스마트폰은 작은 화면이고 태블릿은 들고 보기 무거워 불편했다면, LG 스탠바이미로 대화면으로 보시는 게 편한데요.

 

 

 

 

LG 스탠바이미에는 다양한 앱 실행이 가능해 활용성도 좋은데요. 전자책을 좋아하는 데, 집에서 편하게 LG 스탠바이미로 독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E-Book Zone에서 LG 스탠바이미로 독서를 즐기면서 마음의 양식을 채워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화면이 커서 책 글씨도 눈에 잘 들어오더라고요. 화면은 기본, 에코 절전, 영화 맞춤, 스포츠 맞춤, 게임 맞춤, 전문가 (밝은 공간/어두운 공간)의 모드 설정이 가능해 상황에 맞는 영상 시청이 가능해 책 보기도 좋습니다.

 

 

LG 스탠바이미에는 앱 설치가 가능한 webOS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에 스마트폰을 미러링하여 폰의 영상 재생이나 앱 사용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이 그대로 나오게 할 수 있어 영상 통화를 하거나 활용할 수 있는 앱이 더 많습니다. 또 별도의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공하는 데, 집개 형태와 자석이 있어 거치가 안정적으로 됩니다.

 

참고로 기존에는 안드로이드만 미러링이 가능했는데 iOS도 21년내에 업데이트되어 지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즘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좀 볼까? 지하 2층 스틸북스에서 편하게 누워 LG 스탠바이미로 힐링하는 체험을 해보세요. 음악 감상과 전자책도 즐겨보시고요.

 

 

 

그다음은 더현대 서울 4층에 가구 전문매장인 Knoll에서 기존 가구들과 잘 어울릴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냥 딱딱한 가전이 아니라 LG 스탠바이미는 후면의 천 소재와 후면 버튼도 거슬리지 않게 처리되었고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립니다.

 

 

또 유선이 아니라도 최대 3시간의 무선 사용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 공간의 제약이 없는데요. 무빙스탠드 하단에는 5개의 바퀴를 이용해 이동이 간편합니다.

 

 

 

어느 공간이나 잘 어울립니다.

 

 

칼라풀한 공간에서도 돋보이는 LG 스탠바이미는 필자가 좋아하는 브레이브걸스 뮤직비디오를 틀어두니 여기가 힐링되는 바캉스네요.

 

 

 

90도로 회전이 가능해서 세로 영상도 쉽게 볼 수 있는 데, 특히 세로 영상을 가로로 보면 상당히 비율이 맞지 않아 불편했는데요. LG 스탠바이 미는 세로 영상을 비율 그대로 시청할 수 있어 좋네요.

 

또 스마트폰 미러링하고 세로 앱이 대부분인데, 모바일 사용에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LG채널 등의 영상 시청 앱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본연의 기능에 노트북과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27형의 나만의 모니터로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네요.

 

 

거실, 부엌, 서재 등의 공간으로 무빙 스탠드를 밀어서 이동해두면 나만의 프라이빗 스크린이 됩니다. 거실 소파에 앉아 LG 스탠바이미를 보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계속 드네요.

 

 

5층에도 LG 스탠바이미가 있는 데, LG전자 베스트샵이 있습니다. 

 

LG 시그니처 공간에 보면, LG 스탠바이미를 직접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 LG 스탠바이미는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고 지금이 가장 구매하기 좋은 시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더현대 서울에 와서 숲도 보고 폭포도 봤는데요. 사운즈 포레스트를 보면서 기분이 좋았는데, LG 스탠바이미로 재미난 드라마도 보고 와서 좋았네요. TV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터치도 되고 내가 원하는 공간으로 이동시켜 둘 수 있고 세로 회전까지 겸비하고 있는데요. 

 

이번 이색 체험존을 통해서 LG 스탠바이미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깨닫게 되는 좋은 시간이였네요. 그럼 궁금하신 분들은 더현대 서울에서 LG 스탠바이미를 만나보세요!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