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골프선수에서 좀 노는언니 박세리

진심 박세리 나오는 예능은 다 재미있는 거 같아요노는 언니, 나 혼자 산다 등에 나왔을 때 진짜 거침없이 솔직하게 할 말 다하는구나~ 그리고 그런 가식 없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 이제는 예능인 다 되신 거 같아요.

최근에 유튜브로 본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너무 재미있네요. 그냥 리치리치 부자 언니라 LG 가전제품 모두 스웩 하신 거 같네요가지고 싶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W,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TROMM 스타일러 등등 없는 게 없던데, 늘 궁금했던 박세리 라이프 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LG전자 X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 세리빌리지 습격 편

LG전자 X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는 시리즈인데 집 습격하는 부터 봤어요. 박세리 씨가 양말 벗고 1998 US 여자오픈 연장전 당시 18번홀에서 연못에 들어가 트러블 샷을 했던 벌써 22년 전이네요. 레전드급 선수생활 은퇴하고 예능에서 자주 보이니 좋은데 박세리 집도 궁금했거든요.

 

박세리 집이 가끔 티비에서 나와서 유명하잖아요. 대전에 있는데, 미국~스타일로 층고가 높고 좋던데, 박세리 팬트리에 별거 다 있어서 깜짝 놀랐거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남의 집 가면 바로 손 소독하는 게 매너이잖아요. 그래서 옷 같은 의류도 바로 스팀살균해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스타일러 하나 있으면 만능이긴 하던데 LG TROMM 스타일러는 옷을 매일 빨지 않아도 (레알 진짜) 트루 스팀으로 뽀송뽀송하게도 해주고 스팀살균으로 위생 살균도 가능해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필수템이라고 생각돼요.

특허받은 트루 스팀으로 바이러스가 살 수 없는 온도와 습도를 만들어 인플루엔자(H3N2), 코로나(MHV), 코로나(PEDV), 아데노(ICHV), 헤르페스(IBRV)를 제거합니다.

“트루스팀” 관련 특허 46건 등록 (글로벌 기준 등록 특허 현황)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시험 결과, 인플루엔자(H3N2), 아데노(ICHV), 헤르페스(IBRV), 코로나(PEDV) 바이러스를 5cm x 5cm 포에 접종한 후 셔츠 1벌의 등부위 상/중/하에 부착하여 위생살균(바이러스) 코스 행정 시 99.99% 제거함MHV바이러스 및 PEDV바이러스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19(COVID-19)에 대한 시험 결과가 아님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시험 결과, 코로나[MHV] 바이러스를 5cm x 5cm 포에 접종한 후 셔츠 1벌의 등부위 상/중/하에 부착하여 위생살균(바이러스) 코스 행정 시 코로나[MHV] 99.99% 제거함상기 제거율은 실사용 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lge.co.kr/lgekor/distribute/RetrieveDistributeLgBestShopMall.do?prdName=S3BF

 

그리고 강아지 박모찌도 자주 예능에서 봤었는데, 애견인들은 아시잖아요. 털 날려서 청소 자주 해줘야 한다는 걸.. 너무 귀찮고 힘든데, 로봇청소기도 2!! LG 물걸레 전용 LG 코드제로 M9랑 먼지 청소 담당 LG 코드제로 R9을 따로 쓰시더라고요인공지능이라 장애물도 잘 피해서 먼지 청소해주니깐, 로봇청소기 자동 청소 시간 예약만 잘 해 두면 매일 바닥 깨끗할 것 같아 좋겠네요.

역시 리치리치 부자 언니 박세리다~

 

-세리빌리지에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도 있던데, 생활가전을 다 갖추면 돈은 많이 들지만 역시 편한 건 편하다 라는 결론이 뇌리를 스치네요.

 

또 박세리가 TV광인 전에 예능프로에서 보고 깜짝 놀랐는데, 이사 오자 마자 TV부터 설치하고 비싼(?) 다수의 프리미엄 채널이 나오는 걸 가입하시던데~ 정말 많이 보시나 봐요.

 

TV 광이라 그런지 LG 올레드 TV 큰 거~화질 좋은 거~ 쓰시네요.

 

그리고 무슨 쿡방을 하신다고 요리를 시작하시는데, 전에 캠핑하실 때 보니 스테이크 잘 굽던데 집에서도 소울푸드인 스테이크를 하신다고 하네요.

 

 

헤비한 스테이크 식사지만, 항상 즐겁게 먹으면 칼로리는 0이라는 놀라운 논리!!!

 

 

집쿡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도 많은데요. 

 

 

박세리 팬트리가 생각나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매번 문을 열지 않고도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데요. 냉장고에 달린 디스플레이를 두드려 주면, 신기하게 투명이 돼서 안이 보이네요.

 

요리할 때 물도 정확히 계량해야 하잖아요. 특히 빵, 제과 만들 때 계량은 필수인데요. 음성으로 하이 엘지 정수 120ml로 설정해줘 하니깐 물량도 조절해서 나오네요. 냉장고 문도 열고, 얼음도 나오게 하고 음성으로 다 되는 게 정말 편해 보였어요.

 

정말 보는 내내 군침이 돌았던 토마호 LG DIOS 인덕션에서는 금방 되네요. 고기는 무엇보다 짧은 시간에 강력한 화력이 필요한데 3.0kW 고화력의 인덕션 화구로 요리시간도 단축되고 맛있게 익었네요

 

 

그리고 빨리 가라고~ 거침없이 이야기하시는 게 솔직하네요. ㅋㅋㅋ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보니, 특히 가지고 싶은 가전이 있었는데 바로 화질의 차이를 보여주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W랑 언제나 새 옷같이 입을 수 있게 해주는 LG TROMM 스타일러, 음성인식으로 똑똑하고 정수기까지 달린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였어요.

박세리의 재미난 입담과 리치 언니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네요. LG가전이 많이 등장하는데, LG전자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맞추어 보세요~

 

 

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이벤트 URL : bit.ly/38Eby7a

 

☝ 유튜브 채널: youtu.be/FXeEidw7V58 

 

 

☝ 유튜브 채널: youtu.be/jdUrJUf1Cfw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