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련 복숭아 곶감 효능, 명절 간식 선물세트
어릴 적 곶감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는 몰랐는 데 곶감 효능으로 혈관건강, 면역력 강화, 설사 증상 개선, 기관지 건강, 고혈압 예방, 정력강화, 감기 예방, 숙취해소, 피부미용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또 명절선물로 모여서 간식으로 먹기도 좋은데요. 황이련 복숭아 곶감을 직접 먹어보고 선물로 드려보았어요! 곶감 자체가 가지고 있는 좋은 효능 덕분에 먹고 나면 기관지도 좋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호랑이도 무서워한다는 곶감! 우는 아이도 울음이 뚝! 그럼 명품 상주 곶감 먹어보았는데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상주 곶감 - 황이련 복숭아 곶감이 와 있네요. 냉동보관이라 바로 배송되었는데요. 장모님이 이삿짐 정리를 위해서 명절이 아니지만, 올라오셔서 선물로 드리게 되었는데요.
포장 자체가 멋지고 좋네요! 또 상주 곶감은 유명하잖아요. 상주에 살았었는 데, 매일 말리고 건조시켰어 품질이 좋은 것으로 유명했는 데, 황이련 복숭아 곶감은 경북 상주 남장 농원에서 3대째 곶감을 생산하고 있는 농부가 한다고 하네요
.
손이 많이 가지만, 전통적인 방식의 자연건조로 곶감을 생산하고 있어 곶감이 젤리 같은 쫀득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말랑한 부드러움을 가진 곶감 고유의 맛을 느끼실 수 있다네요.
또 무엇보다 중요한 감나무에 제초제를 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어요. 농사일이 그렇겠지만, 손이 많이 가는데요. 일 년에 4번 정도의 풀을 깎는 초생재배를 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명품 상주 둥시감으로 상주곶감을 만든다고 하네요.
- 경상북도 상주시 남장동 419 곶감 농장
- 주문전화 : 010-4369-3500 / 010-3823-0556
황이련 황이련 복숭아 곶감은 10개씩 3팩이 들어 있는데요. 각 팩마다 상주 곶감이라는 문구와 그림이 같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곶감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두고 두고 먹을 수 있는데요. 팩을 열어보니,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황이련 복숭아 곶감을 볼 수 있었는데요. 상당히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장모님이 먼저 한입, 그리고 나도 한입 이렇게 온 가족이 모여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좋네요!
한국사람이라면 곶감! 그리고 고급스러운 선물용으로 곶감이 좋습니다.
겉은 쫄깃한 젤리 같고, 속은 부드러운 게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네요.
황이련복숭아 곶감은 꼭 구매 후 냉동 보관하세요! 그리고 접시나 컵에 두고 살살 녹여서 먹으면 오래도록 두고 먹을 수 있어요!
경상북도 상주시 남장동 419 곶감 농장에 선물용 세트가 25,000원부터 150,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반건시랑 곶감까지 입맛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 주문전화 : 010-4369-3500 / 010-3823-0556
3대가 친환경적으로 농사를 짓고 정성스럽게 곶감을 만든다고 하니, 전화해보세요. 친절하게 잘 안내해줍니다.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전 냉장고에 넣어두고 장모님과 식구들의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본 포스팅은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상품을 받아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