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 S3 풀 아크릴 컴퓨터 케이스 속이 화려하게 보인다! 

컴퓨터 조립할 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강력한 CPU,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그리고 바로 PC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그동안 정들었던 잘만 PC 케이스를 보내고 새로운 잘만 S3 풀 아크릴 케이스로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시 인텔 9세대 i9-9900KS CPU와 ASUS 에이수스 TUF Z390-PLUS GAMING 메인보드를 그대로 넣었습니다. 특히 에이수스 메인보드는 아우라(ASUS AURA SYNC)가 적용되어 있어서 투명한 아크릴로 된 잘만 S3 풀 아크릴 PC 케이스와 더 잘 어울렸습니다.

그럼 이번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서 다시 잘만 케이스로 바꾸어본 제품은 어떤지 꼼꼼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정들었던 친구야~ 잘만 Z3 PLUS 케이스를 보내고 새로운 녀석을 맞이 했습니다.

 

택배로 잘만 컵퓨터 케이스를 받아보니, 내부 비닐포장으로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게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또 잘만 S3 풀 아크릴 케이스는 투명한 아크릴로 옆면이 보이기 때문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게 비닐이 붙여져 있었습니다.

 

상단부에도 2팬을 설치할 수 있게 통기구가 있습니다. 부분에 그물망은 자석으로 되어 붙일 수 있게 되어져 있습니다. 대형 마그네티 먼지필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면과 하단에도 대형 팬을 장착할 수 있게 되어져 있는 구성의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잘만 S3 풀 아크릴 컴퓨터케이스의 설명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면과 하단, 상단에 대형 팬을 위치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파워서플라이가 있는 자리에 팬을 위치하여 공기 순환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인텔 i9-9900KS CPU 컴퓨터 조립

컴퓨터 조립을 위한 메인보드로는 에이수스 TUF Z390-PLUS GAMING를 사용하였습니다. 

 

최고 사양의 CPU라고 할 수 있는 인텔 9세대 CPU인 i9-9900KS를 탑재하였습니다. 오버클럭 되는 CPU 라 공냉보다는 수냉이 유리한데요. 일단 팬을 많이 달아볼 수 있는 컴퓨터 케이스로 잘만 케이스가 괜찮더군요.

 

메인보드 장착을 한 후, 그래픽카드와 메모리 등을 연결하였습니다. 케이스 내부는 넓은 편이라 편학게 작업하였습니다.

 

하단에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하였습니다.

선 정리는 아크릴판 반대쪽 케이스를 열어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컴퓨터 케이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및 기타 인터페이스 장착은 나사 2개로 조립되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한번에 모두 잠글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내부에 LED 쿨러팬으로 구성하면 더욱 화려하게 보이게 됩니다. 일단 메인보드의 아우라 기능만 켜져서 밋밋하지만 곧 멋지게 꾸며 볼 예정입니다.

 

본체의 상단에는 오디오, 마이크 잭과 USB 포트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오랜만에 컴퓨터 케이스를 바꾸어서 무거운 철제 스타일에서 가볍고 속이 보이는 컴퓨터 케이스로 오니 더욱 깔끔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쿨러팬 탑재를 충분히 할 수 있는 구성이 멋졌습니다. 전면, 상단, 하단 모두 큰 쿨링팬을 달아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화려한 LED 쿨러팬 구성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잘만테크 S3 풀 아크릴 케이스를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을 위해 링크를 남겨 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

 

[다나와] 잘만 S3 풀 아크릴

최저가 30,500원

prod.danawa.com

#컴퓨터케이스, #컴퓨터케이스추천, #PC케이스, #잘만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