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게이밍헤드셋 편리한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게임을 할 때, 아직도 유선을 고집하시는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 선걸림 없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에 좋은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 눈을 사로잡은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딜레이나 음질을 고려하면, 유선의 장점도 있지만,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는 편리한 무선 게이밍헤드셋에 베이스 스테이션을 통한 듀얼 무선(2.4Gz 무손실 + 블루투스)으로 감상할 수 있는 최고급 음질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무엇보다 유선의 불편함을 개션하여 자유롭게 블루투스로 즐길 수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환경을 원하시는 분에게 좋습니다. 그럼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의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버워치 및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을 주로 즐기는 필자에게는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의 상당히 편했습니다. 유선에서 무선으로 바꾸어 보니 음료수 마시거나 음식을 먹을 때도 걸림이 없이 편리했습니다. 

 

게이밍 PC의 완성은 CPU 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게이밍 PC조립을 위해서 인텔 9세대 최고의 프로세스인 i9-9900KS 를 준비하였습니다.

하지만, 게이밍을 즐길 때는 사운드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은 그 완성을 해준 녀석입니다.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언박싱

편리한 무선 게이밍헤드셋으로 가격은 38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은 단지 게이밍 헤드셋에 그치지 않고 아웃도어 헤드셋으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제품입니다.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의 패치지 측면을 살펴 봅니다. BEST GAMING HEADSET 등의 상당한 찬사를 받은 제품입니다. 포함되어 있는 구성품과 듀얼 배터리 동작되는 베이스 스테이션에 대한 설명도 보이는군요.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의 후면 패키지에 쓰여 있듯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헤드셋과 무선으로 동작하는 방식으로 베이스스테이션에는 배터리가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PC 컴퓨터뿐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PS4 등에도 무선 블루투스를 통해서 연동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언박싱 해보니,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무선 헤드셋과 베이스 스테이션과 오티컬오디오 케이블, 연결 커넥터,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무선 헤드셋과 베이스스테이션입니다. 

 

무선으로 동작되는 베이스스테이션은 배터리가 들어갑니다. 

 

LINE IN/OUT, DC전원, USB, OPTICAL IN/OUT의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손쉽게 라인인/아웃을 통해서 연결되며 무선으로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와 연결이 됩니다.

 

게이밍헤드셋을 고를 때는 편안한 착용감, 뛰어난 사운드감을 중점으로 골라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의 게임을 장시간 하게 되면, 헤드폰 착용으로 땀도 나기 때문인데요.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은 스포츠 용품에 사용되는 소재인 프리미엄 패브릭 헤어밴드가 있어 땀에도 강하고 머리의 사이즈에 상관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스틸시리즈 고유의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180도 회전되는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는 개인의 신체에 맞게 회전된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음소거 및 편리한 다이얼 형태의 음량 조절을 갖추고 있습니다.

 

 

혹시 대두신가요? 네~

그렇다고해도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는 헤어밴드 형태로 된 헤드폰으로 머리 크기에 맞게 편하게 사이즈 조정이 가능합니다.

 

이어패드는 상당히 푹신하며, 스포츠 소재로 되어 있어 장시간 착용해 땀이나도 통기성이 좋게 되어 있습니다.

 

팀전 게임을 하다가 음소거 버튼을 바로 눌러 주변소리가 마이크로 들어가지 않게도 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전원과 블루투스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선 블루투스로 동작하는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는 배터리 내장형으로 블루투스 4.1을 지원하고 2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보여줍니다. 

 

 

마이크는 자유롭게 휘어집니다. 구부리면 형태를 위지하기 때문에 마이크를 입 주변으로 구부려 두면 됩니다. 

 

 

유무선을 지원하는 형태로 충전과 유선 연결도 지원됩니다.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를 주로 즐기는 데,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로 유/무선으로 헤드폰을 즐겨 보았습니다. 

 

헤드폰 옆면이 자석형태로 커버를 떼어낼 수 있습니다.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의 화이트 헤드셋이 멋지긴 하지만, 커버를 불리해 블랙 형태로 즐길 수 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팀전이라면 헤드셋이 필수입니다. 또 배틀그라운드 특성상 상대방의 소리를 주위 깊게 들어야 하기 때문에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으로 써보니 베이스스테이션과 무손실로 와이리스로 연결되는 데, 블루투스로도 페어링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걸 듀얼-RF라고 부르는 데, 아크리스는 고밀도 네오디듐 자석의 프리미엄 스피커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있어서 40,000Hz까지 재생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일반 표준은 22,000Hz 재생 수준에 불과합니다.

 

 

볼륨 컨트롤러 옆에는 디스플레이창이 있어서 연결되 오디오 상태와 ChatMix, 이퀄라이저 등의 설정 및 상태를 표시해줍니다.

 

진짜 무선 헤드셋은 편합니다. 그런데 유선급 성능이 아쉽다고 느낀다면, 스틸시리즈 Arctis Pro Wireless 제품이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할 때 무손실 무선으로 게이밍 헤드셋으로 검증된 스틸시리즈 2.4G에 연결하여 무선 송신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최대 10미터 범위에서 무손실 및 최저지연(ULL)이 제공되니 게임을 하면서 어느 정도 이동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AS와 구매는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수입원은 이도컴퍼니이며, 정품등록을 하면 추후 A/S를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 등록: www.edotnd.co.kr ) 정품을 쓰는 게 AS가 됩니다.

그러면 호평 받은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베이스스테이션으로 무손실 오디오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SteelSeries 아크티스 프로 Wireless 사이트 : https://www.steelgaming.co.kr/shop_view/?idx=198

 

Arctis Pro Wireless Black : 스틸시리즈 공식스토어

스틸시리즈 공식스토어

www.steelgaming.co.kr

 

본 포스팅은 이도컴퍼니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개인 주관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