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신제품 출시/가격/효과는

 

누구나 이뻐 보인다는 말~ 멋져 보인다는 말 들으면 기분이 좋은데요. 그것보다 더 기분 좋은 말이 있습니다. 바로 동안이시네요! 라는 말인데요. 그만큼 미용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면 동안이라는 말도 들을 수 있는데요.

2주년을 맞은 LG 프라엘의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토탈 타이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 초음파 클렌저 그리고 6번째 제품인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가 출시되었습니다.

평소에 프라엘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 제품도 관심있게 살펴보고 왔는데요. 요즘 LED 마스크부터 넥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데, 목 부위 탄력을 위해서 코어라이트가 피부 속 깊이 진피층까지 도달해서 목선을 탄탄하게 관리해준다는 데 직접 해본 후기까지 전해드리겠습니다.

 

여기구나! 회사에서 바로 2019년 프라엘 신제품 LED 넥케어를 보러 달려간 곳은 청담동에 있는 송은아트스페이스 였습니다. 

김희애 사진이 눈에 띄였는데요. 이번 LG 프라엘 신제품 넥케어의 모델로 배우 김희애씨가 발탁되었는데요. 1967년생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50대로는 볼 수 없는 놀라운 미모 관리가 뛰어난 배우님이신데요. 누구나 꾸준히 관리하면 동안 소리를 듣고 싶은 워너비 외모를 갖추고 계시네요.

 

집에서 홈케어 하고 싶다구! 와이프에게 가장 많이 들은 말 중에 하나인데요.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의 신제품을 만난 장소에는 편안한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집에서 사용하면 어떤 기분인지 알기 쉽게 되어 있었습니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자신의 피부상태를 체크할 수 있어서 피부에 따라 추천 모드로 동작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베이직 케어를 사용하는 데, 9분 정도 사용하여 목선을 탄탄하게 관리해줍니다.

 

목에 걸고 기다리면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하여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하게 됩니다.

 

원형의 고리형태로 되어 있어 신체별 목 둘래와 상관없이 조정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목둘레 조절이 가능하고 자석이라 쉽게 붙이고 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안쪽에는 피부 톤 측정 센서가 있어서 사용자에 딱 맞는 맞춤형 케어모드를 지원해주게 됩니다.

 

행사 중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LG 프라엘의 차원이 다른 코어라이트(Core Light)라는 말이었는데요. 일반 LED 와 차별화된 LED 광파워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하여 피부 개선을 해주는 핵심 기술이라고 하네요.

 

이번 LG Pra.L 신제품 발표에는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나수진님이 사회를 맡았는데요. 30대 대표로 미리 사용해본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이야기도 같이 해주셨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강현영 피부과 전문의도 참석하셔서 목주름을 만들게 되는 원인과 관리 팁 등을 설명해주셨는데요. 확실히 전문가의 강연을 들으니 더욱 목 관리에 관심이 생기게 된 것 같습니다.

 

LG전자 관계자의 발표를 통해서 LG전자가 미용에 투자하고 있는 컨셉과 어떤 개선을 위해서 신경 써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나이 들면 특히 목주름에 신경을 많이 쓰는 주변 사람들을 보면서 목주름은 왜 생기는지 궁금하게 되었는데요.

 

지하철 타면 누구나 스마트폰 본다고 아래로 보고 있죠? 잘못된 자세로 인해 목주름이 가장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그 외에의 많은 잘못된 습관 습관이 목주름을 만들게 된다는데요.

 

이번 LG 프라엘 신제품 LED 넥케어는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점으로 강력한 코어라이트의 장점을 이야기했습니다. 강력한 LED 빛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시켜 근본적인 피부 탄력 개선을 한다는 것인데요.

우리가 먹는 돼지 껍질 등의 콜라겐 등도 흡수되는 것에 한계가 있는 것처럼 LG 프라엘 LED 넥케어는 진피층까지 도달해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넥라인과 탄력에 신경 쓰였던 분이라면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언제 부터 관리해야 할까? 

한창인 20대부터 미리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회사에서 나이 들었다는 말은 결국 자기 경쟁력에서 밀리는 느낌이 크거든요. 결국 자기 관리도 잘하고 이쁜 선남선녀가 될 수 있다면 좋겠죠?

 

또 피부에 닿는거라서 미국 약전(USP) 최고등급 기준 실리콘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착용했을 때 착용감도 좋았던 느낌이 들었습니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사용 후기 이야기

방송인 나수진님, 피부전문의 강현영님, 뷰티 유튜버 첼라(CHELA)가 각각 30대, 40대, 20대를 대표하여 직접 경험해본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에 대해서 솔직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40대 피부전문의는 정말 잘 관리하시는 거 같고요. 동안이신 거 같았어요. 나수진님이 이야기한 것처럼 목욕하고 난 후 남자들은 모르는 피부가 야들야들한 느낌을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하면 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하시더라구요.  또 유튜버 첼라는 20대이지만, 미리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는 걸 이야기하더라구요.

피부전문의 강현영님 말처럼 20대는 색조, 30대는 균형, 40대부터는 베이스에 관심이 많다는 것에 공감이 가더군요. 그래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로 미리 20대부터 관리한 사람이라면 더 좋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시더라고요.

 

LG 프라엘 더마의 LED 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솔루션),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관리 솔루션),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솔루션),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솔루션), 초음파 클렌저(클렌징), LED 넥케어(목 관리)까지 다양한 미용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이번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전용 앱이 있어서 보다 상세한 설정이 가능한데요.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착용하고 측정 센서가 자신에게 맞는 맞춤 케어 모드를 추천해주게 됩니다.

설문과 측정을 통해서 추천을 받는 데, 간단히 설문을 선택하면 자신에게 딱 맞는 케어 모드가 설정됩니다.

 

베이직 케어, 모던레이트 케어, 마일드 케어로 맞춤 케어를 지원합니다. 특히 화장품만 바꾸어도 얼굴 피부가 뒤집어 지시는 분이라면, 마일드케어로 민감한 피부 맞춤으로 케어하시면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관심이 많았는데요. 직접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써보고 체험해보고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써본 후 이야기해보는 게 좋겠죠.

 

목의 탄력이 저하되면 더 나이 들어 보이는데요. 나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이쁘고 싶은 것도 욕망이잖아요. 쉽게 착용하면서 집에서 홈케어 받을 거라 생각하면 상당히 편리해 보이는 제품이죠!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P&K 임상연구센터에 의뢰하여 35세~55세 여상 20명이 주 2회 6주간 사용해본 변화를 보면, 피부결 개선 12.3%, 피부 속 수분 증가 15.9%, 피부 탄력 개선 8.9%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미용도 과학인 거죠! 그래서 LG전자가 다양한 미용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119만원 9천원의 가격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목 부위가 신경 쓰여 나이들어 보이셔서 우울하셨던 분들! 이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편하게 쉬면서 힐링을 받을 수 있는 뷰티기기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www.youtube.com/watch?v=-Co1aMnEdI4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취재비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