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2 ZEM 초등학생 스마트폰으로 주세요!

 

나이에 맞는 옷이 있듯 스마트폰도 나이에 맞는 초등학생/중학생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아직 어린 자녀에게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을 줄 수 있긴 한데요. LG X2 잼스마트폰은 게임보다는 학습 욕구를 불러 이르켜주는 스마트폰입니다.

공부도 재미와 흥미가 있어야 더 잘하게 되는데요. LG X2 잼스마트폰은 ZEM 앱을 통해서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과 수학 문제 풀이 검색 콴다(QANDA) 앱을 통해서 흥미를 가지게 해 줄 수 있습니다. 

LG X2 잼스마트폰은 주니어 스마트폰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20만9천원의 가격입니다. 강화유리가 무려 3장 들어 있고, 전면 아웃포커스와 초점을 빠르게 잡는 후면 PDAF 카메라를 지원하는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32GB 내장 메모리에 Microso SD카므를 추가할 경우 최대 2TB를 지원합니다.

무엇보다 부모가 자녀의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게 등록할 수 있어 나만의 일정, 시간표, 미션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SKT전용 특화 서비스로 교육적여서 더 좋았던 LG X2 잼스마트폰의 사용기입니다.

 

LG X2 잼스마트폰은 ZEM 앱과 콴다(QANDA) 수학 5초 풀이 검색, 온르의 영어 회화, 키네마스터 동영상 편집 등의 기능을 써볼 만한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특히 콴다 수학 5초 풀이 검색은 LG X2 잼스마트폰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5000 코인(Coin)을 12개월간 제공하는 편의성도 줍니다. 바로 쓰기 좋죠.

 

자녀의 첫 스마트폰으로 LG X2 잼스마트폰가 좋은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아직 손 작은 아이들의 사이즈를 고려한 8.2mm 두께의 편안한 그립감과 과자 한 봉지 정도의 초령량으로 설계된 147g 무게도 좋습니다. 

 

LG X2 잼스마트폰 개봉기, 후기

LG X2 잼스마트폰를 개봉하여 봅시다. 재미있는 캐릭터가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옵니다.

 

패키지 안쪽에 LG X2 잼스마트폰이 있습니다.

 

나만의 개성으로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게 다양한 스티커가 있습니다. 우리 딸아이가 벌써 LG X2 잼스마트폰를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또 영어, 한글, 별, 음정 등의 다양한 스티커로 추가적으로 꾸미거나 이름을 붙일 수 있습니다.

 

LG X2 잼스마트폰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강화유리를 무려 3개나 같이 넣어 줍니다. 전면 화면의 깨짐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케이스는 블루, 투명 2개로 줍니다. 

 

SKT 전용 통신사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LG X2 잼스마트폰은 3000mAh의 대용량을 갖추고 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부모/자녀 관계를 설정해두면 아이가 어디에 있든 위치 추적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LG X2 잼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 전화할 수 있는데요.

LG X2 잼스마트폰은 ZEM 앱을 사용할 때 테이터가 무료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위키백과 등의 기능에서는 소량의 데이터가 발생하여 걱정할 수준은 아닙니다.

 

LG X2 잼스마트폰의 스펙은 5.45인치 18:9 비율 HD+ 1440x720 풀 비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MSM8917 AP를 탑재하였고 2GB 램에 32GB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외장 메모리는 최대 2TB를 지원합니다. 

전면 5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를 지원하며 배터리는 3000mAh입니다. 편의 기능으로 NFC 교통카드 지원과 FM 라디오를 지원합니다.

 

게임보다는 공부를 돕는 LG X2 잼스마트폰

LG X2 잼스마트폰의 큰 장점은  ZEM앱이 있다는 것입니다.

 

ZEM 앱은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시간제한과 미션 및 스케줄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LG X2 잼스마트폰의 ZEM앱은 부모용, 자녀용이 있으며 설치해서 자녀 연결을 해야 합니다. 

 

가족 연결을 하면 요청 확인이 오고, ZEM 앱에서 수락을 하면 됩니다. 자녀의 집, 학교, 학원 등의 위치를 등록해두면 위치추적도 가능합니다. 또 급식 등의 정보도 학교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미션 등록과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친한 애들끼리 캠핑을 간다고 해서 일정 등록을 하였습니다. 또 받아쓰기 시험 대비해서 예습을 해야 하는 데, 선물이나 자유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받아쓰기하면 기프트권 준다니깐, 갑자기 받아쓰기하자고 합니다. 공부도 당근이 필요 한데, 미션을 수행하면 보답을 줄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아합니다. 

 

퀀다 수학풀이 앱

모르는 문제는 퀀다(QANDA) 수학 5초 풀이 검색을 하면 명문대 선생님께 직접 질문하고 취약한 부분의 문제집을 풀어 볼 수 있는 좋은 앱입니다. 세상이 바뀌여서 이제는 카메라로 모르는 수학 문제를 찍으면 되네요.

 

LG X2 잼스마트폰의 구매자는 5000 코인이 있어서 부담이 없는데요. 문제를 풀면 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메라로 수학 문제를 찍으면 알아서 문제를 찾아서 풀이를 해줍니다.

 

중간고사 대비 완벽하게 공부해볼까? 

문제를 찍어서 물어보는 것뿐 아니라 나만의 시험 트랙을 만들어 단원을 선택해서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문제집을 풀어 공부할 수 있는 것이죠.

 

수학 문제를 스마트폰을 보면서 공부하면 되는 데, 누르면 바로 풀이 방법에 대한 것이 나와서 마치 게임 같습니다.

 

문제집을 풀면 공부도 하면서 코인도 모을 수 있습니다. 또 시험을 대비해서 나만의 유형을 만들어 단원별 공부도 가능한데, 트랙 만들기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코인을 모아서 뭐하냐고요? 문화상품권으로 바꾸거나 맛있는 간식으로 기프트권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공부 능률도 오르고 풀이 학습을 보면서 공부도 됩니다.

 

또 상담도 할 수 있는데요. 고2인데 영어가 벅차다는 이야기인데, 다른 사람의 상담도 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을 터치를 하면 대화 내용이 툭툭 나옵니다. 그래서 서로 대화하는 것처럼 볼 수 있어서 일반 글보다 재미있더군요.

 

개념노트는 누가 필기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꼼꼼하고 필기 잘해서 설명 잘해주는 학생이 있잖아요. 이런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는 것인데요. 

정리가 잘된 남의 노트도 볼 수 있습니다. 공부 잘하는 아이는 필기도 잘한다는 데, 이렇게 필기하는구나! 그리고 공부도 되는 것이죠.

 

개념노트를 공유하면 2000 코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깐

공부하면서 정리한 걸 올리면, 공부도 되고 인기도 얻고 코인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입니다. 

 

자녀의 첫 초등학생/중학생 스마트폰 무엇을 주시겠어요? 

LG X2 잼스마트폰은 게임보다는 학습 욕구를 불러 일으켜주는 스마트폰이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위키 WiKi 백과사전에 물어보고 ZEM 톡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T멤버십으로 할인도 받을 수 있고, 퀀다 수학 풀이로 명문대 선생님에게 직접 질문도 하고 취약한 부분의 문제집도 풀어 볼 수 있어서 공부도 되는데요.

또 오늘의 영어회화도 설치해서 앱으로 바로가기를 만들어 두었는데요. 아이가 자연스럽게 누르다가 공부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죠. 자녀에게 줘보니 SKT 특화된 서비스로 안심하고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참고가 되시길~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