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셀리온 전기매트 이불인가? 전자파 없는 프리미엄 DC 온열매트

by 엔돌슨 2019. 9. 20.
반응형

셀리온 전기매트 이불인가? 전자파 없는 프리미엄 DC 온열매트

아직도 내구성이 좋지 않은 온수매트를 쓰시나요? 겨울철 이불처럼 빨래도 가능하고 접을 수 있는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은 아시나요? 우리나라 우수인재가 모여 있는 카이스트(KAIST)와 공동연구로 개발된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동안 매번 물을 넣어 사용하던 온수매트로 힘들었던 분이라면, 전자파 걱정 없고 반영구 내구성을 가진 아라미드(ARAMID) 발열코어를 갖춘 셀리온 온열매트를 사용해보세요.

우리 딸아이가 신났네요! 푹신 한가봐요. 침대 위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된 셀리온 전기매트는 침대와 궁합이 좋습니다.

 

전자파 없는 셀리온 전기매트

추석에 장모님댁에 와서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셀리온 전기매트를 보여 드렸습니다. 온열 찜질을 원하시는 부모님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기도 합니다.

 

셀리온(CELLION) 전기매트는 41개국의 전자파 안전 발열체 관련하여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카이스트와 공동 연구개발한 제품입니다. 또 타사 제품은 구매후 2~3년 지나면 발열이 예전만 못하지만, 셀리온 전기매트는 500도에서 견디는 아라미드 발열코어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나도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전기매트 사이즈는 싱글/퀸이 있고, 색상은 4가지로 코지블루, 노블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스노우 화이트가 있습니다. 장모님 한분만 주무실 걸로 싱글에 세련된 코지블루로 선택했습니다.

 

프리미엄 셀리온 온열매트를 개봉해보니, 매뉴얼과 2개의 패키지로 된 지퍼가 보입니다. 어답터와 온열매트가 들어 있는 데, 수납을 위한 전기매트 케이스로 쓰시면 됩니다.

 

또 셀리온 홈페이지 회원가입에 가입하여 인증하시면, 품질보증 1년이 총 2년으로 연장됩니다. 

셀리온 온열매트 홈페이지 : http://www.cellion.net/

 

셀리온

마음까지 따뜻하게, 셀리온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www.cellion.net

위의 셀리온 전기매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니 전기매트가 이렇게 접어도 되는 거야? 

 

셀리온 온열매트는 특별한 게 구김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침대에서 쓰다가 접어서 장롱에 넣어 두면 됩니다. 

 

가장 진보된 형태의 침대형 프리미엄 온열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육각모양의 패턴과 색상은 4가지로 코지블루, 노블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스노우 화이트로 침구류와 잘 어울립니다.

빳빳한 전기매트나 구들장 같은 전기매트와는 달리 푹신함과 침대와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사이즈는 싱글, 퀸이 있는 데, 위의 제품은 싱글입니다. 성인 1명이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장모님 침대를 우리 딸아이가 차지했네요.

 

포근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CEPA(Cell Energy Pre-Activation) 원단으로 셀리온이 독자 연구개발한 인체친화 기능성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열을 고속으로 빠르게 전달하고 수면 시 흐르는 땀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숨쉬는 소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손으로 만저보면 감촉이 좋습니다. 안에 전기선이 어떻게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푹신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셀리온 온열매트를 커보았습니다. 전원을 전기매트로 연결하였습니다. 참고로 전기세는 1달에 1천원 수준이라고 하니 매우 경제적인 것도 장점입니다. 셀리온은 저전압 기술을 사용하여 일반매트와 달리 초 저전압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조작법이 아주 쉽습니다. 부모님이나 어르신에게 설명하기 쉽습니다. 왼쪽은 3, 6, 9, 12, 계속은 시간이고, 오른쪽은 취침, 2, 3, 4, 5는 온도입니다. 

 

취침 35도, 2단 40도, 3단 45도, 4단 55도, 5단 65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65도면 온열찜질도 가능하죠. 또 퀸은 좌우 일부를 켜고 끌 수 있는 편의성도 제공됩니다.

 

여러 전기매트를 사용해보았지만, 셀리온 온열매트의 장점은 CEPA 고급 원단이 사용되었고, 이불처럼 접을 수 있고, 500도에서도 내열성을 가지는 꿈의 소재인 아라미드(ARAMI)를 발열코어로 사용하여 발열에 대한 우수한 내구성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또 유해 전자파 관련 41국 특허와 국내 우수 석학이 있는 카이스트(KAIST)와 공동연구개발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셀리온 온열매트를 추석에 설치하고, 장모님이 하루 잠자리를 내어 주셨는 데 자고난 느낌은 따뜻한 감이 무척 좋았습니다. 숙면이 되는 개운한 느낌이였습니다.

 

셀리온 온열매트는 이불처럼 덮고, 깔고 구겨도 되는 신개념 전기매트 입니다. 이렇게 마구 구겨도 작동하는 되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침대 위에 두어도 되고 보관을 위해서 이렇게 장롱에 수납도 가능합니다.

 

전자기기가 너무 많은 요즘 잠자는 오랜 시간동안 전자파로 부터 안전할까요? 불안해서 온열매트를 쓰셨다면, 물을 매번 넣어야 하고, 오래쓰면 고장나는 내구성 불안을 느끼셨을 겁니다. 

셀리온 온열매트는 전자파가 없는 전기매트로 미국, 독일, 영국, 일본을 포함한 41개국에 전자파 안전 발열체 탑제 특허를 보유한 제품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셀리온은 강철의 5배, 500도에서 견디는 안전한 고가의 ARAMID 원료를 사용한 것도 특징입니다. 전기매트, 온수매트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발열 성능이 떨어지는 데, 셀리온 전기매트는 오래 사용하여도 발열 성능을 유지된다고 합니다.

전기매트를 구매할 때 가격적인 부분도 고민해봐야 하지만, 전자파로 안전한지, 세탁도 가능한지, 경제적인지 알아봐야겠죠? 이런점에서는 셀리온 온열매트가 큰 장점이었습니다.

프리미엄 DC 셀리온 온열매트 : http://www.cellion.net/

 

셀리온

마음까지 따뜻하게, 셀리온 DC 프리미엄 온열매트

www.cell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