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가죽밴드 프랑스산 크래프츠클립

아이폰XS Max를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애플워치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애플워치를 더욱 멋지게 쓰기 위한 컬러 가죽 스트랩을 하나 매칭 하여 보았는데요. 프랑스산 가죽의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크래프츠클립(CRAFTS CLIP)입니다. 

32가지의 칼라풀한 가죽 애플워치 스트랩을 매치해볼 수 있는 크래프츠 클립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죽 공예의 본 고장인 프랑스, 가죽을 사용하여 모든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애플워치 스트랩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애플워치 스트랩을 사용해보았는 데, 가죽 스트랩 중에서는 단연 세련된 칼라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버클로 느낌이 좋았던 크래프츠 클립(CRAFTS CLIP)의 애플워치 스트랩에 대한 사용기입니다.

 

주말에 드라이브를 위해 캐주얼한 복장에 크래프츠 클립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을 착용하였습니다. 컬러풀하여 세련된 느낌이라 채주얼한 복장에도 잘 매치되었습니다.

 

회사 출근 할때도 크래프츠클립 애플워치 가죽스트랩을 착용하였습니다. 와이셔츠와 정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직장이다 보니, 회사에 보는 눈이 많아 너무 싼티 나는 스타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데, 크래프츠클립의 스트랩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시계줄이라 좋았습니다.

 

특히 버클 형태로 된 버클로(BUCKLE)는 유니크한 크래프츠 클립의 특징을 잘 나타내줍니다. 손목의 굵기에 맞게 쉽게 조정이 가능하며, 방수 내피로 가죽관리도 쉽습니다.

 

애플워치 스트랩 선물용

택배로 크래프츠 클립 애플워치 가죽스트랩를 받았습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니, 안쪽에는 내부 종이포장 안에 애플워치용 스트랩이 들어져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색상에 맞게 32가지 가죽밴드 중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 교체하여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래프츠 클립의 전체적인 느낌은 참 고급스럽다는 것입니다. 프랑스산 가죽을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작업하였고, 버클로 스타일로 준비된 4가지 실버, 골드, 로즈골드,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후면의 버클이 보이는 부분에서 애플워치의 시계 느낌이 더욱 멋스럽게 보인다고 느낍니다.

 

가죽 스트랩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느껴지는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손목을 감싸는 감촉이 좋았습니다. 장시간 착용하면 땀이 차고 물에 노출되었을 때 가죽스트랩은 좋지 않지만, 크래프츠 클립은 방수 내피로 물,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방수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볼 수록 크래프츠 클립 애플워치 가죽스트랩의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데요. 디자인이 유니크하다니 누구나 좋아할 스타일입니다. 

 

회사원으로 출근 준비를 하면서 크래프츠 클립을 메어보면, 애플워치 가죽스트랩을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듭니다. 회사에서 와이셔츠와 매치하면 멋지더라고요. 

또 주말에 드라이브하면서 캐주얼한 복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애플워치의 스틸과 가죽의 조합이라 멋스럽네요. 크래프츠 클립은 수작업의 핸드메이드로 스트칭이나 마감이 정교해서 더욱 멋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네요.

크래프츠클립 더알아보기 URL : https://smartstore.naver.com/pokoshop/products/4346350106

 

크래프츠클립 애플워치밴드 32가지 컬러 핸드메이드 프랑스 가죽밴드 : 바운드랩

[바운드랩] 탐나는 얼리어답터 제품을 연구합니다.

smartstore.naver.com

 

해당 제품을 소개하면서 소정의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