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진동클렌저 써봤어요 (피부미남)

2019.05.06 07:21 좋아하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 써봤어요!

 

피부미남을 꿈꾸는 엔돌슨입니다. 요즘 누가 피부과 가나요?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피부관리가 인기인데요. 굳이 압구정, 청담동까지 가지 않고도 LG프라엘 진동클렌저로 집에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요.

 

 

이나영 마스크로 큰 인기를 끌었던 피부미용 관리 제품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LG프라엘의 종류는 진동클렌저,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가 있습니다. 

 

 

 

LG프라엘 제품을 써보는 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저는 원래 듀얼 모션 클렌저를 쓰면서 피부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저자극 딥 클렌징이 장점으로 초당 37만번 초음파 미세 진동으로 맑은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해니 더욱 기대가 컸습니다.

 

LG프라엘 진동클렌저 개봉기

 

택배로 LG 프라엘 진동클렌저를 받았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전면에는 LG Pra.L이라고 쓰여 있고, 후면에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의 상세한 제품 설명이 쓰여 있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로 매일 대기 오염도가 나쁜데,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면서 쌓이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게 초당 37만번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층을 흔들어 오염물질을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준다고 합니다.

 

 

프라엘 패키지는 이중 포장 되어 있어 열어 보니, LG 프라엘 진동클렌저가 눈에 보입니다.

 

 

 

 

처음 보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실리콘브러쉬의 촘촘한 돌기가 눈에 뜨였는데요. 파워스핀 브러시로 솔의 표면적이 내부에서 외각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패턴으로 되어 세정력을 극대화한 연구 결과라고 하네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의 구성품은 다국어 매뉴얼과 전용 파우치, 진동클렌저, USB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G 프라엘 진동클렌저의 사용법을 배우기 위해서 매뉴얼을 보니, 그림으로 손쉽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다국어인 것을 보니,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은가 봐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 후기

 

피부관리를 위해서 화장보다 세척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제대로 안 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세안이 피부관리의 기본이라는 이야기엔 많이 공감 하고 있습니다. 원래 기본이 제일 중요한 법이니까요. 그래서 화장실에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과 거치를 할 수 있는 전용 LG 프라엘 진동클렌저 거치대가 있어서 올려 두면, 충전이 됩니다.

 

USB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어답터를 연결해서 충전했어요.

 

 

제품을 정면으로 보면 실리콘브러쉬의 촘촘한 돌기가 눈에 들어오는 데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파워스핀 브러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스핀 브러쉬는 회오리 모양으로 생겼는데, 내부에서 외곽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패턴으로 세정력을 높인 프라엘만의 패턴이라고 하네요. 파워스핀 브러쉬에서는 분당 4,200회의 미세진동이 발생해 딥클렌징을 도와줍니다.


가운데에 있는 금색 판은 초음파가 나오는 초음파헤드로 초당 37만 번의 초음파 진동을 발생시켜 피부 각질층을 제거해준답니다. 외과 임플란트용 인체 이식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직접 닿아도 걱정이 없게 설계되었다고 하니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1단계에서 3단계까지 피부 타입에 맞게 클렌징이 가능한데요. 음성으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가이드가 나오는대로 ‘왼 볼’하면 대고 있다고 다음 순서에 맞게 오른 볼, 이마 등 클렌징을 하면 돼요. 피부가 특히나 민감하신 분이면 1단계로 세안을 하시면 좋아요. 또 3단계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 유분 분비가 많을 때 써보시면 레벨 밸런스가 딱 맞아요.
 
클렌징 시간은 120초에서 70초까지 조정이 가능해요. 

 

 

 

모양은 동글동글한 조약돌 같았어요. 한 손에 잡기 좋은 그림감이라 사용하기 무척 편했습니다.

 

 

하단에는 충전부와 유선 어답터 부분이 있어요. 

 

 

 

 

 

파우치가 있어서 여행 갈 때 챙겨 들고 다니기 좋게 되어 있어요. 한번 충전으로 약 4달에서 6달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니 배터리 타임이 기네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미국 FDA 등록을 완료했고 특히, 실리콘 브러쉬는 국제표준 규격 ISO10993-1과 미국 약전 최고등급 Class VI 기준을 준수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피부가 민감한 날, 그리고 미세먼지로 내 피부가 푸석해진 날에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를 이용해서 피부 세안을 해보면 윤기 있는 피부로 바뀌는 게 느껴져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는 임상실험 결과 모공이 36.5% 축소와 각질 31.5% 감소, 피부톤 2.8% 증가, 피부결 11.1% 개선이라는 효과를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5일간 사용 전후를 비교하였다고 합니다. 

 

피부미남, 미녀를 꿈꾸기 때문에 LG 프라엘 진동클렌저로 노력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피부가 칙칙하다는 말을 들어서 꾸준히 관리해서 개선을 해보려는 진동클렌저가 큰 도움이 되고 있네요.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_WKr8M7GGgA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저작권료와 함께 제품을 무상 대여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