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해외 직구 하는 방법


커피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신혼부부 선물로 제일 먼저 구매한 것이 바로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커피머신입니다. 가장 고민없이 구매한 제품이며, 커피를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좋아하면서 선물 받은 커피머신입니다. 누가 사라고 돈주며 사준 제품인데 가난한 신혼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려고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를 알아보면, 가격이 비싸서 조금 할인 받아 구매하고 싶은데요. 그래서 이번에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팁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종류도 다양하지만 입문자라면,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가 좋습니다. 너무 저렴한 것은 우유거품기가 없고, 거품기 없는 싼 제품은 라떼도 못해먹을 거 같아 같이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때 당시 첫 커피 입문이였지만,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시티즈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부부라면 좋습니다. 그리고 이쁘게 꾸미고 싶은 신혼이니깐,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는 뭔가 있어 보이는 우리집 커피숍이 되더군요. 


네스프레소 캡슐과 스타벅스 커피숍 머그잔까지 갖추면 집에서도 커피 마시는 기분이 남다릅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밀크 (시음용 캡슐 16개 포함) : https://qoo.tn/AKV2KQ/Q107578318

[US$208.00](▼6%)[Nespresso]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밀크 EN267 화이트 (시음용16캡슐포함 D122)

WWW.QOO10.COM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한글화가 잘되어 있는 사이트라 구매도 쉬운데요. 해외직구는 관부세가 있는 데  관부세가 포함되어 추가 비용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직구라 조금 시간은 걸립니다.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깐 가격대비해서 기다려도 믿을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유거품기가 같이 있어서 라떼를 만들어 먹기 좋습니다.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우유거품기가 없으면 별도로 또 구매해야 합니다. 구매는 가능합니다. 라떼 좋아하니깐 시럽이랑 섞어서 라떼 만들어 먹기 좋았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리뷰 개봉기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를 받고 열어 보았습니다. 안에는 잘 포장되어 있어서 배송에 문제 없이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거품기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냉/온 모두 동작하는 거품기 입니다. 아이스 해먹을 때는 차게 해먹으면 됩니다.



구매시 시음용 캡슐도 같이 줍니다. 이런 걸 득템이라고 해야 하죠! 저렴하게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도 구매하고 캡슐도 받았습니다.



집에 스타벅스 머그컵을 모으기 좋아하는 와이프와 함께 집을 커피숍으로 꾸며 보았습니다. 정말 이렇게 해두니깐 커피 내려 먹는 맛이 납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시티즈 커피머신만 있으면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아보카도커피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맛있네요.

와이프가 맨날 토스터에 에그스크램블, 잼에  방금 내린 라떼 커피까지 만들어 주면 그렇게 행복하더라고요. 이게 재미죠~



아이스크림에 달달함과 쌉쏘롬한 커피의 만남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만 있으면 해볼 수 있습니다.




커피가 좋아서 구매한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는 정말 좋습니다. 신혼부부집에 선물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또 커피 애호가라면 꼭 한번 도전해볼만합니다. 일본에서 지인을 통해서 한국에 들어 오지 않은 바닐라 파우더랑, 카라멜마키야토 시럽까지 구해서 커피 입문기를 시작했습니다. 정말 집에서도 멋지게 커피를 먹어 볼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밀크 (시음용 캡슐 16개 포함) : https://qoo.tn/AKV2KQ/Q107578318

[US$208.00](▼6%)[Nespresso]네스프레소 시티즈 앤 밀크 EN267 화이트 (시음용16캡슐포함 D122)

WWW.QOO10.COM


직접 구매해본 후기입니다. 궁금한 점은 질문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