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캐리어 1년 사용 후기, 장점, 단점은?


미국여행, 일본여행, 국내여행을 다녀오면서 샤오미캐리어를 사용한 지 거의 1년이 되었습니다. 사실 싼 가격에 괜찮을까? 구매전 걱정되었던 것과 달리 아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캐리어가 생각보다 튼튼했고 최근 구매한 샘소나이트 캐리어 가격과 견주어 차이 나는 것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일본 여행갈 때 샤오미 캐리어를 사용하던 모습입니다. 하드 캐리어라 튼튼하고 좋았습니다.



이건 올초에 미국 여행갈때, 샤오미 캐리어를 끌고 공항 리무진을 기다리던 모습입니다. 장기간 여행은 샤오미 28인치 캐리어가 적당했습니다.



샤오미 캐리어의 사이즈는 기내반입용 20인치부터 24인치, 28인치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샤오미 캐리어 28인치 제품입니다. 색상도 다양하지만 그레이가 가장 무난합니다.



샤오미캐리어의 중간에 작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게 구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편리합니다. 수하물을 고정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샤오미캐리어도 커버를 주는데요. 같이 구매할 때 사은품처럼 받았습니다.



도어락의 경우 숫자 세팅 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샤오미캐리어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블랙 4가지인데, 다른 색상은 구매해보지 못했고 그레이와 블랙이 무난합니다. 다른 색상도 좋은데 화이트는 때가 많이 탈거 같아서 패스했네요.




샤오미 캐리어 20인치, 24인치, 28인치에 따라 여행 일수와 크기가 달라집니다. 



샤오미 캐리어 28인치의 경우, YF소나타에 들어갑니다. 또 여행시 빌렸던 도요타 프리우스 자동차의 트렁크에도 들어가네요.




샤오미 캐리어 구매 링크 바로가기 : https://qoo.tn/AVHAJQ/Q107578318

위의 공동구매에서 샤오미 캐리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인치, 24인치, 28인치 옵션별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기에 따라 약간의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배송비 무료, 관부세 없음. 할인쿠폰 적용. 이렇게 3박자를 갖추어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1주일정도 걸려서 빨리 받을 수 있는 편입니다. 구매 후 쿠폰이 추가로 들어 있어서 응모해서 USB 플래쉬 당첨되었네요. 

1년 가량 샤오미 캐리어를 사용했는 데, 생각보다 튼튼하고 최근 구매한 샘소나이트 캐리어에 꿀리지 않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너무 싼편이라 바퀴나 케이스 깨짐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했던 게 1년이 지나고 보니 샤오미캐리어를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