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샤오미 세그웨이 나인봇 ES2 가격, 스펙


2018년 구매할 수 있는 제일 세련된 전동킥보드는 나인봇 ES2 인건 분명합니다. 그전에 구매했던 조요 X5S 와 비교하면 장단점이 있지만, 나인봇 ES2 가격과 성능을 그리고 해외직구로 구매했지만 국내 A/S 되는 전동킥보드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샤오미가 세그웨이를 인수하면서 저렴하면서 가성비 넘치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 2018년 성인 전동킥보드로 고를 수 있는 좋은 제품은 단연 나인봇 ES2 입니다.



나인봇 ES2 가격을 생각해서 해외직구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와 가격을 고려하면 관부세 등을 고려해도 유리합니다. 요즘 나인봇 고카트 등도 유명한데 가격은 해외직구가 더 저렴하고 국내에서 A/S 는 서울, 대전, 대구, 세종에서 이루어지니 좋습니다.



https://qoo.tn/AmZCIQ/Q107578318

샤오미 세그웨이 나인봇ES2 구매 바로가기


이전에도 위의 공동구매 링크에서 구매하였는 데, 무료 배송이며, 대한통운으로 배달이 됩니다. 1주일정도 걸려 배송이 됩니다. 구매시 전용샵 쿠폰이 $6 있으니 적용해서 구매하시면 할인됩니다. 총 $275 달러(30만 6만원)으로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44만원 ~ 51만원인 것을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https://qoo.tn/AvYsHQ/Q107578318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나인봇 es2 구매시 보조배터리 구매는 필수라고 봅니다. 

구매하실 때 꼭 같이 구매하세요! 이유는 영상에서도 밝혔듯 스탠다드로 사용하면 나인봇 es2 속도는 시속 17km 로 속도제한이 되어 빨리 못달립니다. 그래도 괜찮다면 상관없지만, 거리 30km 확장과 최대 시속 30km를 만들기 위해서는 나인봇 es2 보조배터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보조배터리 없이 타도 탈 수는 있지만,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는 좀 부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7vM9B_goEac


위의 영상을 보시면, 궁금하신 샤오미 나인봇 전동킥보드의 개봉기부터 세그웨이 앱 사용법과 시승기까지 설명하였습니다. 영상으로 보다 쉽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YF소나타의 트렁크에 잘 들어 갑니다. 사이즈가 적당하고 접이식이라 좋은데, 기존 조요 전동킥보드와 차이점은 핸들은 접히지 않습니다. 이건 나인봇의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디자인은 나인봇ES2가 더 이쁩니다.



성인 남성이 들기에 괜찮은 11kg의 무게입니다.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다고 솔찍히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투박한 조요 전동킥보드보다는 무게적으로 가볍습니다. 



나인봇 ES2 어플연동


구글 스토어 앱에서 나인봇ES2를 검색해서 앱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나인봇 앱 설치후 기기의 상세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나인봇 ES2 는 바닥에 LED튜닝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원하는 컬러로 세팅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 몇키로까지 가는 지 배터리 계산이 되어 편리합니다. 배터리는 추가적으로 구매해서 설치해야 지만 시속 30km로 즐길 수 있고 주행거리가 증가합니다.



카페에서 나인봇 앱으로 잠금을 하게 되면, 누군가 내 전동킥보드를 훔쳐갈 때, 경고가 오게 됩니다. 스마트락인데, 그래도 자물쇠를 하는 게 안전합니다.


나인봇 ES2 는 출퇴근용은 아니고 스피드를 즐기거나 집 주면에 돌아 다닐때 애용하고 있습니다. 전동킥보드가 있어서 뚜벅이 보다 활동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또 나인봇ES2 전동킥보드는 브레이크를 잡을 때 에너지 회수를 하기 때문에 그런지 아직 보조배터리가 오기 전이지만, 꽤나 먼거리를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팁이라면, 자주 충전을 해줘야지만, 전동킥보드 배터리의 수명이 유지됩니다. 그럼 즐거운 킥보드 라이프!



샤오미 세그웨이 나인봇ES2 구매 바로가기

  1.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니루비밀방문자
    2018.09.08 06:11 신고 edit/del reply

    구매자인데 매우 좋네요. 나름 디자인도 이쁘지만, 성능도 좋아서 맨날 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