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휴대용 공중부양 블루투스스피커, 정말 LG 포터블스피커 PJ9 는 돌풍이다!

by 엔돌슨 2018. 2. 8.
반응형

돌풍이르키고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LG PJ9


왜 세상에 이런 블루투스 스피커 스테이션은 없었을까? LG전자 포터블스피커 PJ9은 정말 기발했습니다. 진동과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공중에 띄워버렸습니다. 자기부상 기술을 이용하여 공중에서 360도로 음악을 전하는 방법으로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시장에 돌풍을 이르키는 제품입니다. 

그냥 봐도 관상용 뿐만 아니라 항공기 터빈모양이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입니다. 단순히 공중에 띄워 블루투스스피커 재생만 하는 게 아니라 휴대용 스피커로 어디든지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IPX7 방수등급을 갖춘 방수스피커로 수심1미터 깊이에 최대 30분 가량 버틸 수 있는 등급을 보여 줍니다. 펜션 수영장에서 물놀이 할 때, 켜두어도 안심할 수 있겠죠? 방금 욕실에서 샤워기에 물을 뿌려 보아도 괜찮더군요.

제일 큰 포인트는 바로 공중부양 블루투스스피커라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자기부상 기술로 떠 있는 휴대용스피커 위에 피규어를 올려 두어도 될정도로 튼튼하더군요. 그래서 약간의 꼼수라면 피규어 매니아라면 위에 올려두면 자동적으로 돌아가면서 관상용으로 좋습니다.

그럼, 어디든지 들고 다닐 수 있는 LG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PJ9 정보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시선을 사로 잡는 신박한 공중부양 스피커 PJ9 ! 신기살 따름이다

공중에 어떻게 뜰까? 매우 궁금했는 데, 원터치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뚜뚜뚜뚜~(효과음?)이 나면서 서서히 떠오르게 됩니다.



손가락을 넣어도 될 정도로 높이 뜨게 되며, 안정적으로 공중부양을 하게 됩니다. 또 LG 포터블스피커 PJ9 이 뜨면서 스스로 회전을 하게 되어 멋집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HhQcEEX0tCg


위의 영상은 신박하게 공중부양해서 음악재생이 되는 LG PJ9 스피커입니다. 




신기한 공중부양 스피커 LG 포터블 스피커 PJ9 개봉기

그렇습니다. 음질과 관상용, 여기에 휴대용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LG 포터블스피커 PJ9 을 들 수 있겠습니다. 실제 박스는 엄청나게 크고(?) 무겁습니다. 아무래도 아래의 원기둥 형태의 우퍼 스테이션이 무겁습니다.



제품 패키지의 측면을 보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스펙이 나옵니다. 10시간 배터리 사용시간, 터빈 디자인의 세련된 외형, 360도 재생되는 우퍼기능 내장 휴대용스피커! 



내부 패키지는 고급스럽게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원기둥형태의 우퍼 스테이션과 항공기 터빈을 형상화한 세련된 휴대용 스피커를 꺼냈습니다. 생각 한 것보다 더 이쁜 화이트 깔맞춤 제품이였습니다.



이녀석! 바로 공중에 떠서 돈단 말이지?

휴대용스피커 답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였습니다. 약간의 묵직함은 있었지만, 손에 쥐기 편한 그립감과 길쭉하거나 하지 않아 작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360도 서라운드 블루투스스피커 매력적이다!


360도 음악을 전하는 포터블스피커

외형에서 보면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공기 터빈 엔진을 형상화하여 회전시 더욱 멋지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우퍼가 내장되어 있어서 중저음 강화에 풍성한 사운드를 낼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음질은 좋았습니다.



음악을 재생시켜 볼까? 

[+] 버튼을 길게 눌러 주면,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장치를 찾아 페어링 할 수 있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자석의 극성이 같으면 밀어내는 성질을 가진다는 과학적인 사실을 배운적이 있을 것입니다. 자석의 성질을 이용한 자기부상 기술로 스피커는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손가락이 들어갈 정도로 높이 뜨며, 안정적으로 떠서 회전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공중에 떠서 재생되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



내가 생각하는 LG 포터블스피커 PJ9  매력은?

1. 관상용 (하늘에 떠 있어! 대박신기), 신박한 인테리어

2. 진동 및 간섭 없이 공중에서 전하는 음질 

(공중에서 소리를 내므로 손실되는 소리가 적고, 360도 전방향으로 고른 음질 전달)

3. 10시간 재생하는 배터리

4. 휴대성 좋은 포터블사이즈

5. 방수 되는 스피커(IPX7)




피규어매니아라면, 올려두어도 좋다.

알아서 회전됨.


LG 포터블스피커 PJ9 을 대하는 약간의 꼼수라면? 피규어매니아라면 위에 올려두고 돌려 볼 수 있습니다. 매우 안정적으로 돌고 강략한 자성으로 떠있어서 약간 무거워도 버티더군요.




방수는 IPX7 등급으로 1미터 깊이에서 최대 30분 동안 버티는 방수등급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에 펜션 수영장에서 음악을 틀어 두거나 욕실에서 사용하기도 꽤나 좋을 듯합니다. 욕실에 샤워기에 물을 뿌리고 담구어 보아도 멀쩡하더군요.



누구나 탐낼만한 신박한 아이템! 돌풍을 이르키는 LG 휴대용스피커 PJ9


개봉하면서 바로 사용해보았는 데, 꽤나 매력적였습니다. 무엇보다 공중에 어떻게 떠? 이게 제일 궁금했는 데, 스르르르륵~ 천천히 떠오르는 것도 인상적였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 가능)

휴대용으로도 쓰면서 집에서는 우퍼 스테이션과 함께 쓰려는 분이라면 좋을듯합니다. 참고로 공중부양 하지 않을 때는 빨간LED불이 들어오면서 충전도 됩니다.

공중에서 소리를 내므로 손실되는 소리가 적고, 360도 전방향으로 고른 음질 전달하여 멋진 스피커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HhQcEEX0tCg


위의 영상은 신박하게 공중부양해서 음악재생이 되는 LG PJ9 스피커입니다. 

※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