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10만원 중반이지만, 고급스러운 가죽 메탈이 돋보인 브리츠 W855BT, 가성비 블루투스 헤드폰

by 엔돌슨 2018. 1. 24.
반응형

가죽 메탈이 돋보이는 브리츠 W855BT, 가성비 블루투스 헤드폰


야외에서도 고해상도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하고 싶어 헤드폰을 들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바로 40미리의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한 브리츠 W855BT 블루투스 헤드폰 입니다. 어디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고 싶은 욕심에 헤드폰을 사용하게 되는 데, 유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헤드폰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중반으로 저렴하지만, 최신 블루투스 4.1 칩셋과 메탈, 가죽이 잘 어울려진 고급 헤드폰입니다. 20시간이나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타입 덕분에 따로 배터리 걱정을 해본 적이 없던 제품입니다. 또 브리츠 W855BT 블루투스 헤드폰는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호환성이 좋습니다.


외형에서 알 수 있듯 브리츠 W855BT 블루투스 헤드폰는 메탈과 가죽이 눈에 잘 들어 오는 제품이였습니다. 곡선의 느낌이 잘 살려진 외형으로 여타 40만원대의 고가의 헤드폰과 견주어 디자인적인 손색도 없습니다.


헤드폰의 착용은 귀마개, 목에 걸기 등의 다양한 포지션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헤드폰이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편하게 목에 걸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약간의 무게감이 있지만, 헤드폰 쓰는 사용자라면, 거부감 없는 무게(238g) 입니다.



10만원중반의 가성비 갖춘 헤드폰, 브리츠 W855BT

브리츠 W855BT 블루투스 헤드폰의 구성품은 유선 케이블과 전용 파우치, 매뉴얼,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을 제공하여 줍니다. 헤드폰 보관시 필요한 전용 케이스가 있어 쓸모가 있습니다. 



브리츠 W855BT 블루투스 헤드폰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상단 가죽과 굵은 메탈 프레임이 눈에 들어 옵니다.



우측 볼륨 조정과 곡탐색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헤드셋하면 떠올리는 동그란 외형을 그대로 살린 메뉴 버튼이 좋았습니다. 또 배터리 부족시에는 LED 상태표시가 Red로 바뀌여 쉽게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게 됩니다. 충전 3시간에 20시간 재생가능하여 긴 배터리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폰이지만, 거부감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묵직한 음향기기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좋습니다. 또 내장 리튬배터리라 스마트폰 충전하는 마이크로 5핀 USB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해 호환성이 좋습니다. 



가죽재질의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귀에 닿는 촉감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가죽이어패드는 착용감을 좋게 해주었습니다. 




음질 좋은 헤드셋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 탑재로 풍부한 중저음과 고음에서도 진가를 발휘하였습니다. 귀 전체를 감싸는 큰 이어패드로 몰입감이 높여주며 고해상도 사운들을 즐기기에 충분하였습니다.

10만원 중반대에 부담없는 가격에 유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급 헤드폰으로 잘 나온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음질에 있어서 블루투스 4.1 CSR 칫셋 탑재로 안정적인 블루투스 기기 연동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과 연동한 전화통화 음질도 꽤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메탈과 가죽의 조화에 곡선형으로 잘 빠진 외형이 너무 튀거나 하지 않은 전형적인 프리미엄 헤드셋 외형을 갖추었다고 보였습니다. 쭉 사용해보니 가격대 대비 고급기능이 많고 음질감이 좋아 만족감을 느낀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PC사랑을 통해 제공받았으며, 어떤 제약도 없이 솔찍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