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이폰8플러스 슈피겐 슬림아머 카드케이스

by 엔돌슨 2017. 10. 30.
반응형

아이폰8플러스 슈피겐 슬림아머 카드케이스


요즘 튼튼하면서도 심플하고 이쁜 슈피겐 아이폰8 플러스 카드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슈피겐 아이폰8플러스/7플러스 케이스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 라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폰7+와 호환 되는 아이폰8플러스 케이스입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애플페이가 안되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할 때는 카드지갑케이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슈피겐 카드케이스는 1만6천원으로 저렴합니다. 그렇지만 스크래치에 강한 단단한 PC소재와 충격을 흡수하는 스파이더웹 팬턴이 적용되어 튼튼합니다. 아이폰 슈피겐 케이스는 이전부터 계속 써왔는 데, 튼튼하고 종류가 많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8 플러스 카드케이스, 슈피겐 슬림아머 케이스에 대해서 솔찍한 사용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폰8플러스를 사용하면서 제일 먼저 한 것이 바로 케이스를 끼운 일입니다. 그리고 심플하게 아이폰8 플러스만 들고 다닐 궁리를 했죠. 그리고 눈에 뛰는 게 바로 슈피겐 카드슬레이드 케이스였습니다.



카드2장이 수납이 가능하고, 또는 현급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쁘라고 카카오카드를 넣는 사진을 찍었지만,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를 넣고 비상금 5만원넣어두면 딱 적당합니다. 슬라이드가 꽤나 부드럽게 움직이고 수납공간이 딱 적당해서 카드 넣기 좋습니다.



카드를 넣기 좋은 아이폰8 카드 케이스로 수납에 맞게 설계되어 나왔습니다. 제품은 아이폰8용, 아이폰8플러스 2가지가 있습니다.




슈피겐 아이폰8플러스 카드 케이스


네이버 슈피겐 공식 스토팜 : http://storefarm.naver.com/spigen/products/2191899083

위의 링크에서 아이폰8 플러스 카드케이스 슬림아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만6천원.

아이폰7+ / 아이폰8+ 모두 지원됩니다. 디자인은 똑같으니깐요~


아래의 에어쿠션(Air Cushion) 마크가 보이죠? 아이폰8 파손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ILTARY GRADE USB DROP-TESTED(미국 밀리터리 충격 테스트) 에서 인증 받았다는 마크도 보입니다. 그만큼 튼튼하긴 했습니다.



▲ MILTARY GRADE USB DROP-TESTED(미국 밀리터리 충격 테스트) 에서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미국 군용 규격 밀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는 1.2m 에서 26번의 낙하 테스트에서 이상 없다는 판정을 받은 제품일 경우 인증이 부여 되는 까다로운 테스트로 결정됩니다. 그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슬림아머 케이스입니다.



아이폰8 플러스 와 슈피겐 슬림아머 카드케이스 케이스, 애플워치, 에어팟을 나란히 놓아 보았습니다. 색깔은 핑크로 로즈핑크 느낌입니다.



충격을 흡수 해주는 스파이더웹 패턴

손으로 눌러 보면 푹신하게 고무부분이 들어간다.



아이폰8플러스의 안쪽 부분이 확실히 충격을 흡수해주게 특별하게 고안되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메라 부부은 블랙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충분히 보호해주게 커버가 되어 있습니다.



하단 부분은 라이트닝 단자 부분만 노출되어 있습니다. 각 모서리는 충격을 흡수하게 에어쿠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무식하게 투박한 스타일의 충격흡수 케이스는 아닙니다. 곡면이 잘 살아 있는 충격흡수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8 카드지갑 케이스로 신용카드 2장을 포개서 넣을 수 있습니다. 또 잘 접은 현금도 같이 넣을 수 있는 사이즈가 나옵니다. 다만 너무 많은 카드나 현금은 넣을 수 없습니다. 

슬림아머이기 떄문에 더 많은 카드를 넣으면 심플하지 못할 듯 합니다. 자주 쓰는 신용카드 1장과 비상금이 제일 적당해 보입니다.



볼륨조절 부분은 고무재질로 버튼이 잘 눌러졌습니다. 그리고 측면까지 확실히 잘 보호되는 케이스였습니다.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 통과 된 제품인 만큼 1.2 미터 높이에서 26번의 낙화에서도 이상이 없다는 판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그만큼 튼튼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아이폰을 케이스를 씌운 상태였지만, 길바닥에 낙하하여 깨먹은 기억이 있어 튼튼한 케이스를 선호합니다. 그렇다고 무식하게 투박하지 않아 이쁘고 카드 수납도 되니 좋았습니다.



카드 수납되는 카드지갑 아이폰8 플러스 케이스로 심플하게 아이폰8을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카드를 넣기에는 불편하지만, 심플하게 신용카드를 휴대하기에는 슈피겐 슬림아머 카드케이스가 좋았습니다. 

튼튼하여 마음에 들고 손으로 잡을 때 그림감도 편안했고 미끌림 없게 재질의 밀착감이 좋았던 케이스였습니다.


 네이버 슈피겐 공식 스토팜 : http://storefarm.naver.com/spigen/products/2191899083

위의 링크에서 아이폰8 플러스 카드케이스 슬림아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만6천원으로 저렴합니다. 또 아이폰7+ / 아이폰8+ 모두 지원됩니다. 디자인은 똑같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