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캡슐 신기한 이어폰케이스 대용량보조배터리 추천
이어폰 보조배터리(배터리케이스)를 직접 사용해보니, 실용성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에어팟, 블루투스이어폰, 메이주 블루투스이어폰, 미밴드2, 스마트워치 등 충전이 가능한 모든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입니다.
무려 1,400mAh 보조배터리 입니다. 이어폰, 스마트밴드 등의 휴대성과 함께 보조배터리의 역할을 갖춘 제품이라 사용하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워캡슐은 보시는 것처럼 이어폰 파우치케이스 처럼 생겼습니다. 다양한 기기를 휴대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장점이며, 휴대와 동시에 충전도 할 수 있게 내부에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안쪽 USB포트가 있기 떄문에 아이폰의 라이트닝케이블, 5핀 케이블을 연결하여 다양한 기기의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보조배터리 휴대성을 고려한 파워캡슐
파워캡슐의 패키지를 처음 받아보니, 전면에 보이는 사진을 통해서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통일된 블랙은 깔끔한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전면에 +60HRS 라는 스티커는 6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표시입니다. 하단부에는 POWER CAPSULE 라고 파워캡슐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파워캡슐 보조배터리의 패키지 후면에서 제품의 스펙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상적였던 것은 이어버드는 60시간, 스마트밴드는 55일 사용할 수 있게 1,400mAh 보조배터리라는 것입니다.
박스를 열어 보니, 깔끔하네요. 안쪽에 미국식 사랑인가요?
mophie loves you (모피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라는 감사 멘트도 있네요.
전체적인 외형에서는 고급스러운 이어폰 파우치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각부분에 USB충전단자와 마이크로 5핀 충전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면에는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보조배터리 용량을 LED로 표시해죽 있습니다.
파워캡슐의 구성품입니다. 매뉴얼은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딱히 설명서를 볼만큼 어려운 부분은 없었습니다.
안쪽에는 USB포트가 위치하고 있어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포트에 꽂을 수 있는 라이트닝케이블, 5핀 USB케이블(안드로이드 및 스마트밴드 충전케이블) 등을 연결하여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메이주 블루투스 스포츠이어폰을 충전과 동시에 휴대하기 위해서 파워캡슐에 연결하였습니다.
연결 후 후면에 동그란 버튼을 길게 누러주니, 충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충전과 동시에 휴대도 되는 파우치 보조배터리입니다.
충전이 중이니깐, 메이주 블루투스 이어폰에 충전LED에 빨간 불이 들어 왔습니다.
파워캡슐 보조배터리 휴대성과 보관성을 갖추다
파워캡슐은 60시간이나 사용되는 보조배터리입니다.
또 단순 보조배터리가 아니라 보관도 가능해 기존 배터리보다 활용성이 높습니다.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블루투스이어폰 등 충전이 필요한 제품은 모두 가지고 다니며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피의 파워캡슐 보조배터리를 사용해보니, 마음에 들었던 것은 고급스러운 전용 파우치에 이어폰,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휴대하며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기존에 파우치는 보관기능만 가졌다면, 충전과 동시에 휴대하는 파우치로의 역할을 파워캡슐이 해주는 것이죠.
http://www.thepreppers.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9&category=013
위의 링크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매번 블루투스이어폰 충전에 불편하셨던 분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이 포스팅은 모피 한국 공식 수입사 ㈜프레퍼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