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조대펜션 커플들이 원하는 동해 스파펜션 헬로피스
간만에 휴가였습니다. 여름에 동해 커플여행 정도는 다녀와야지요. 동해 가볼만한 곳이라면 하조대 해수욕장에 있는 전망대를 빼놓을 수 없을 거 같습니다. 하조대 전망대에서 일출, 일몰을 구경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우리도 동해 근방은 다 바다고 먹을 해산물이 많으니 가자고 했죠. 그래서 알아본 곳이 바로 양양에 있는 하조대펜션.
고급 호텔 같은 스파가 있어서 서울에서 동해까지 날라온 피곤을 한방에 날려 주었습니다. 정말 스파가 있는 펜션은 만족스러운데요. 헬로피스는 스파 시설도 최신형이였고, 맥주마시면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동해에서 서핑도 많이 한다는데, 하조대 펜션에 묶으면서 즐겨볼 수 있게 할인쿠폰 20%도 추가로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서핑도 즐기며, 동해여행을 즐기면 딱입니다. 저는 서핑은 못했고, 스파와 동해의 맛있는 해산물을 즐겼습니다.
양양의 하조대에 위치하고 있는 헬로피스 입니다. 1층에 해변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소파가 많이 놓여 있있습니다. 그래서 햇빛을 즐기면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왠지 분위기는 낙원삘 입니다.
헬로피스 펜션에서 잠을 자고 아침에 바로 하조대 전망대 올라 왔습니다. 전망이 좋아서 동해가 한눈에 들어 옵니다. 일출과 일몰을 즐겨 볼 수 있다는 데, 전망이 너무 좋아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하조대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고운 모래로 모래성을 쌓고 놀 수 있습니다. 동해는 바람들이 바글 바글 하지 않아서 더욱 좋네요. 물도 차고 모래도 고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조대펜션 가볼만한 동해 펜션
헬로피스 펜션은 2층에 전망이 좋은 자리의 방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처음 들어가니, 화이트의 깔끔한 실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1층에 넓은 거실과 2층에 침실로 구성된 형태의 펜션이였습니다.
하조대해수욕장이 보이는 위치에 스파와 바베큐 시설과 식탁이 놓여 있었습니다. 전면에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전망이 좋았습니다.
하조대펜션 스파펜션
스파가 있는 곳은 헬로피스 펜션에서 가장 좋은 장소중 하나였는데요. 그건 스파를 즐기면서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맥주한잔을 기울릴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바베큐 시설도 다 있어서 편하게 고기도 구워먹으며 스파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건대에 수건은 생각보다 장수가 충분했네요. 큰 타월과 작은 수건이 있고, 화장실에 또 수건이 있어서 장수가 넉넉했나 봅니다.
뜨거운 물에 공기방울 스쿨링이 나오기 때문에 안쓸때는 이렇게 보온(?)을 위해서 큰 커버로 덮어 두게 되어 있습니다 .위에 올라가도 될정도로 튼튼하긴 했지만 올라가진 않았어요. (딸아이가 실수로 올라갔었죠.)
스파펜션은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서울에서 동해까지 달려온 피곤함이 한방에 날라갑니다.
헬로피스 스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입욕제, 비누칠 때밀기 안됩니다. 물이 깊지는 않지만, 5세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합니다. 옷입고 들어가면 안되고 알몸으로 들어가요 ㅋㅋㅋ
헬로피스 처음에 입실할 때, 스파 사용법을 알려 주더라고요. 라이트 누르면 스파에 불빛이 들어 옵니다. 그리고 제트버튼 누르면 물살이 소용도리치고, 거품도 나옵니다.
다른 기능은 더 알필요 없고 기본기능만 썼습니다.
커플스파가 가능하게 헬로피스에도 있어서 피곤함을 풀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 분위기도 낼 수 있고 좋네요.
위의 사진처럼 스파 끝부분에 모두 의자 쿠션이 있어서 등을 기대서 누워볼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 맥주와 과자타임으로 스파를 즐기며 바다소리와 함께 즐겨 볼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스파가 너무 좋았습니다.
또 헬로피스에 예약을 하면, 고기를 꾸울 수 있는 자이글을 그냥 제공하여 줍니다. 보통 자이글 같은 건 없거나, 숯이랑 불판 준비비를 줘야 하는데 방 예약비만 내면 모두 그냥 제공되니 좋더라고요.
동해 서핑을 즐기거나 물놀이 후 꼭 필요한 빨래 건조대도 있습니다. 젖은 수영복을 말릴 수 있네요.
뷰가 생각보다 더 좋습니다. 일단 2층이라 밖에서 안보입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앉아서 밖을 보면, 바다소리가 바로 들리니 좋네요.
바로 아래의 1층에는 헬로피스의 카페가 있는데요. 누워서 쉴 수 있는 의자가 대거 있어 일광욕을 즐기며, 음료수를 한잔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신나는 음악이 나와서 신나요.
2층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펜션이라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기본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저것 편의시설이 많아서 좋던데요.
기본적인 컵과 와인잔, 전자렌지, 밥통, 보온통, 인덕션, 환풍기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싱크대 하단에 붙밖이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 냉동 모두 가능하고요. 칼도 과도와 식칼 모두 있네요. 와인오프너 등 다양한 식기가 준비되어있어서 펜션에서 식사를 만들어 먹는 재미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목조로 된 계단을 올라가면 2층 침실이 나옵니다.
2층에는 상당히 큰 침대가 놓여 있는데요. 푹신 푹신합니다. 또 거울과 휴지, 작은 테이블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온도 조절은 중앙 방식이 아니라서 추우면 보일러를 돌려 개별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천장에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함도 있습니다.
침실은 2층에 있어서 올라가 즐기는 재미도 있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TV도 볼 수 있게 벽걸이 TV가 있습니다. 인터넷도 무선 와이파이가 열려 있어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었네요.
욕실은 꽤나 깔끔해서 좋았는데 사용되는 입욕제가 호텔 못지 않는 어미니티를 지니고 있네요. 샴푸, 린스 모두 고급제로 좋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할 때 동해의 바다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뷰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원스러운 바다소리를 들으니 기분도 좋네요.
맛있는 조식이 있는 헬로피스 펜션
헬로피스는 조식도 주는데요. 1층 카페에서 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분위기도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조식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시간도 9시에서 10시라 넉넉하네요.
조식은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지만, 시원한 쥬스, 우유와 삶은 달걀, 토스트, 닭날개 구이 등 다양하게 제공되네요.
초코와 일반 시리얼도 제공됩니다. 또 카레, 황태국의 국도 제공됩니다.
셀러드 위에 소스 뿌려 먹으면 제일 맛있네요. 참고로 컵라면도 있습니다.
일단 한상차림을 만들었습니다. 토스트 위에 햄, 치즈, 샐러드 올리고 소스 뿔려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카레랑, 황태국, 시리얼 조합도 좋았네요.
다시 또 오고 싶은 동해, 하조대펜션
바로 앞에 조금만 걸어가면 양양 바다라서 바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차로 5분거리에 바로 하조대 전망대가 있있습니다. 펜션에서 나오자마자 왼쪽으로 틀어 가다보면 바로 있던데요. 한눈에 동해를 볼 수 있고 일출/일몰을 감상하기에 좋은 전망대였습니다.
그리고 헬로피스 숙박을하면, 서피비치 서피하우스에서 서핑을 배울 수 있는 강습, 장비렌탈 시 2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는데요. 1매당 2인까지 사용가능하니, 서핑도 배울 수 있습니다.
커플들이 쿠션 좋은 의자에 많이 앉아 있던데요. 날씨도 좋고, 앞에 파라솔도 펼쳐 주니 자리잡고 놀기 좋았습니다. 혹시 동해 여행을 생각중이라면, 동해 바다를 보면서 커플스파와 식사를 할 수 있는 헬로피스를 추천합니다. 여기 주인장과 조금 친해져서 이야기 해보니, 일본에서 살다왔다고 하네요. 펜션을 꾸미는 걸 좋아해서 인지 여기 저기 신경써둔게 보입니다. 카페 앞 메인 마당에는 여러가지 유행하는 쿠션 배게와 의자가 즐비하네요. 또 그네도 있어서 그네를 타며 커피도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또 장거리로 동해와서 그런지 스파에 제트 거품물살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피곤함이 쏴~ 없어지네요. 또 맥주 먹으면서 밤 바다 구경하니 너무 좋았네요. 동해 또 가고 싶다!
헬로피스 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