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고 싶은 직구 제품 가성비 갑오브갑 미밴드2 직구 이야기
아직 중국 짝퉁 직구에 열광하시나요? 제대로 된 직구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어서 간단히 적어 봅니다. 괜찮은 직구 제품이 많이 있는데 제가 써본 샤오미 미밴드2 는 정말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인데요. 다시 사라고 해도 미밴드2 살거 같네요.
그럼 어떤 점이 또 직구로 샤오미 미밴드2를 살만하게 만들지 조금 살펴보고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2 를 사용한지는 꽤나 되었습니다. 그나마 제일 오래 쓰게 된 것은 써본 스마트밴드 중에서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직구로 살만한 제품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샤오미 미밴드
장점
- 수면체크가 된다 (애플워치에서도 안되는 수면체크가 그냥 됩니다. 이건 진짜 꿀인듯.)
- 배터리가 오래 갑니다. (25일정도 가네요. 한번 충전하고 잊고 지내다가 다시 충전하곤 합니다.)
- 배터리 충전도 빠르네 (충전 하려고 잠깐 꽂았는 데, 30% 충전 되어 있네요. 재충전이 빨라서 좋습니다.)
- 한국어 지원 (Mi앱과 어플에 푸시로 오는 한국어 알람 등이 잘 표기 됩니다.)
- 푸시 알람 좋음( 알람을 위해서 쓰기 때문에 진동도 오면서 푸시도 와서 쉽게 확인이 됩니다. 카톡, 문자, 전화 알람 모두 잘됩니다.)
- 쌉니다. (직구해서 배송비 포함해도 2만원 중반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 제공( 싼 재질이긴 하지만 고무 재질이라서 막쓰기 좋네요. 또 색상도 다양해서 선호하는 색상으로 선택도 가능하네요.)
- 샤오미 브랜드 (나름 브랜드라 것도 매력입니다. 그나마 스마트 밴드 사용자들은 샤오미미밴드 선호하고 인지도도 나쁘지 않습니다.)
- 소프트웨어/펌웨어 업그레이드 잘됨 (앱이나 한국어 지원이 잘되고,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네요)
- 디스플레이 깔끔 (길쭉한 세로가 아닌 가로로 글씨가 제대로 나와서 보기 편합니다. 또 시간하고 달력 모두 볼 수 있어서 괜찮네요)
- 밴드랑 분리가 가능해서 가방에 넣고 만보계 측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분리해서 잘 안씀)
- 심박센서가 있어서 심박수 측정도 가능! 만보계 측정도 되고 앱에서 많이 걸었다고 스티커도 줍니다.
- 랭킹 시스템 (앱기능이지만, 누가 많이 걸었는지 샤오미 쓰는 사용자 끼리 랭킹도 메겨집니다)
- 손들어 올린 걸 알아서 켜지는 센스 기능도 있네요. 이거 있는 제품과 없는 제품의 차이에 편의성의 차이가 큼!
단점
- 스틸이나 가죽 같은 고급 재질의 스트랩은 아닌지라, 싼티는 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고무재질이라 물에 담그어도 되고 관리의 어려움은 없네요)
-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는 데, 계속 시도해야 성공하기도 하네요.(지속적인 관리는 되지만 가끔 펌웨어 업데이트 안되어 몇번 시도 했네요)
- 기압측정이나 별도의 운동기능은 없네요.
- 나름 방수가 되지만, 완전 방수는 안됩니다. 그래도 샤워할 때 막쓰긴 좋네요.
한줄 요약
알람 기능과 수면체크까지 하고 싶다면, 미밴드2 를 추천합니다. 2만원대의 가격에 꽤나 괜찮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어서 가성비 갑오브갑이라고 불립니다.
샤오미 미밴드2 지금 공동구매가 23,900원 최저가
https://www.qoo10.com/g/529606177/Q107578318
Q10 큐텐 다들 직구 사이트로 아실거에요. 배송 정확하고 빠르기 때문에 알리보다는 좀 빨리 받고 안심할 수 있는 곳이라면 큐텐을 추천합니다. 지금 공동구매 가격으로 최저가로 미밴드2를 판매하고 있네요. (너무 싸서 쿠폰 적용이 되는 것도 없다. 엥)
직구 제품중에서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매번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미밴드2는 알람 기능으로 쓰기에는 꽤나 좋았던 제품이라 강력추천 해볼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약장사 같지만 보시죠~